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호텔, 리조트, 공항

치앙마이 마야몰에서 가까운 X2 바이브 디셈 호텔 디럭스룸 X2 VIBE DECEM HOTEL

by ❘ 2019. 7.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마야몰에서 가까운 호텔 

X2바이브 디셈 호텔 디럭스룸 리뷰가져왔습니다.

이 호텔은 기본룸이 디럭스 룸이고 그 다음 룸타입이 원베드룸이에요~

제가 간 방은 609호 입니다!

객실크기는 32스퀘어 미터 입니다.

룸이 답답해 보이지 않게 옷장을 오픈식으로 해놓았네요!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침구류가 깨끗합니다! 

Stay, Chill, Enjoy X2 바이브 디셈 호텔의 슬로건을 적은 

하트모양 쪽지가 침대에 있어요.

좋은 꿈 꾸세요 히힛 

이 호텔이 좋은 점은, 침대 주변에 콘센트가 많다는 겁니다.

이 이유 하나 만으로 많은 단점이 상쇄되기도 합니다 ㅠ_ㅠ

(저만 자기전까지 핸드폰 하는거 아니죠~?)

침대옆에 옷장(?) 옷 걸이가 있고, 드라이기랑 금고, 

비상손전등, 우산, 옷걸이가 준비되어 있어요! 

밑에는 슬리퍼가 있네요 히힛

일회용 슬리퍼가 아니고 고무 쪼리가 있네요 ㅎ

바닥이 시원한 편이라 바닥이 두터운 조리가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욕실로 가봅니다. 

욕실은 시멘트 타입 + 대리석을 섞어서 인테리어 해놓았어요.

짙은 회색을 써서 모던하게 보이네요.

옆에는 확대경과 호텔 어메니티가 있어요. 

샴푸 바디샤워 면봉 정도요~

치앙마이 호텔에는 칫솔, 치약 없는 곳이 많습니다.

여행 오실 때 챙겨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욕실에 수건은 작은거 두 장 큰거 두 장 있어요.

저는 작은 수건을 쓰고, 남편은 큰 수건 써요. 

욕실에 욕조는 없고 샤워기만 있어요. 수압도 좋네요 ㅎ

욕실 옆에 블라인드 내리고 올릴 수 있어요.

혼자 쓸땐 블라인드 안내려도 될 것 같아요. ㅎㅎ

LCD 티비랑 냉장고, 커피포트 등등 있네요.

테이블에 각티슈 있네요. 

아참 객실내에 흡연금지, 강아지 또는 애완동물 출입금지, 두리안 반입 금지 입니다!

벌금 2,000밧이에요! 

객실 내에 무료생수는 2병입니다. 

그 외 네스카페, 립톤 홍차랑 유리컵 2잔, 머그컵 2잔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포트 옆에 바로 콘센트도 있네요. 

객실 베란다 옆쪽에 작은 책상도 있네요.

노트북 들고 오신분들은 여기서 간단히 일하시거나, 

간단히 일기도 적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참 밖으로 통하는 베란다가 있어요. 

수영장에서 놀고 젖은 옷 말릴 수 있게 조그만 빨래 건조대 있네요.

다행히 사이드에 있어 바람불어도 빨래 어디로 안도망갈 것 같아요~

베란다에서 보는 치앙마이 뷰 입니다.

구름이 뭉게 뭉게 피어 있는 파란 하늘이네요.

저쪽이 도이수텝 쪽이에요~

마지막으로 욕실쪽에서 찍은 객실 전체샷 올립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객실이었어요! 

 X2 바이브 디셈 호텔 로비랑 수영장도 구경하셔요~!

https://cnxsugar.tistory.com/387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