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맛집, 까페

치앙마이에도 악어고기 꼬치구이가 있네요! (Feat. 사슴고기, 타조고기, 전갈)

by ❘ 2018. 4. 5.
오늘  나이트 바자 근처 K마트 들러서 장보고 집에 돌아가려는데...
특이한 꼬치구이 발견했어요!!

치앙마이에도 악어고기 꼬치구이가 있네요. 
꺅!! 파타야에 악어농장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저만 모르고 있었는지도..ㅡ.ㅜ)

사진 찍고 다시 보니..
악어고기는 이미 몇 개 팔린 것 같네요 ㅎㅎ

처음에 지나갈 땐 잘 못 본줄 알고 휙 지나갔다가, 다시 돌아서서 구경했어요.
악어 머리도 장식해 놓고..진짜 악어 고기 맞겠죠?
(주인에게 사진 찍어도 되냐고 물어보니, 이런일이 많은 듯 시크하게 찍으라고 하네요 ㅎㅎ)

그 옆에 타조고기, 사슴고기 꼬치도 있네요.
얼마 전에 티비에서 돈스파이크 어무니가 
타조고기는 기름 별로 없어서 돈스파이크님 한테 챙겨주는거 라고 하는 걸 봤는데..
타조고기는 뻑뻑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으로 시도 하기가 겁나네요.
(고기는 기름맛인데!)

사슴고기는 왠지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시도해 볼까 말까 생각하면서 옆을 보니..

옆 에는 전갈 구이가 뙇!!!!!

옆에 벌레튀김도 보니 입맛이 뚝뚝 떨어져요 ㅜ.ㅜ
저 중에 아무것도시도하지 못했어요 ㅜ.ㅜ

(꼬치 드셔보신 분들 계시나요~? 무슨 맛인가요?)

일반(?)꼬치도 있네요.
이제야 식욕이 돋는 듯 하네요 ㅎㅎ

꼬치 사서 맥주한 잔 하기 좋게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
비가 막 그친 뒤라 사람이 없어 한산하고 좋네요.

이 곳이 먹거리야시장 같은 느낌이라,
다른 집도 엄청 많아요.
친구들끼리 모여서 음식 이것 저것 여러개 시키고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곳 같아요.

제가 좋아 하는 해산물, 게도 있고요~ 맛난 닭다리도 있네요 ㅎ


나이트 바자 쪽 판팁플라자 사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글에서 위치 찾으시려는 분 들은
Le Dta'wan market Street Food Chiangmai 로 찾으시면 됩니다.
오후 5시 부터 11시 까지 운영하구요.
담에는 장보는거 말고 맥주 한 잔 하러 와야겠습니다. 히힛

그럼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