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맛집, 까페

치앙마이 화덕 피자 맛집 Street Pizza &The Wine House

by ❘ 2018. 4. 10.

안녕하세요! 


제가 오른쪽 마우스 클릭 금지를 해 놓아서, 

맛집 안내해 드릴때, 제가 써드린 글씨는 아무소용이 없어서, 

구글 지도 링크가 꼭 필요하다는 걸 이제 알았어요..

미안해요 여러분...ㅠ_ㅠ


오늘의 방문지는 Street Pizza &The Wine House 입니다! 

먼저 구글지도 링크 표시!!

나이트 바자 구경하시다가 슬슬 걸어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깜빡하고 건물 외관 사진을 못 찍어서 구글 스트리트뷰 첨부합니다.

정말 예전의 삭막한 모습이네요 ㅎ 지금은 훨씬 이뻐졌습니다. 걱정말고 가셔요~ 

 

출처: 구글 스트리트 뷰


1층은 다른 샵도 있어요. 2층으로 올라오세요! 

퐐로 퐐로 미

방콕의 작은 피자 노점으로 시작하여 치앙마이 까지 오게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가게 이름도 스트리트 피자! 치앙마이에서도 길 옆에 위치해 있으니 딱이네요.


분위기 어때요~? 히힛 

저 치앙마이 산다고 말씀드리면,

맨날 태국음식만 먹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가끔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오늘은 분위기 내러 이딸리~아 식당에 왔어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아늑하고 , 갖가지 소품으로 가득차 있어 

소소하게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저는 6시 좀 안되서 들어와서 사람이 없어요. 

조금 지나니까 손님 들어오던데 주로 서양사람들이었어요 

(역시 피자는 외국사람이 많이 들어와야 맛집 같고,

태국식은 태국사람이 많이 들어와야 맛집 같고..

한식당은 한국 사람이 많이 들어와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판매한 와인을 버리지 않고 저렇게 와인 병을 장식해 놓은게 이뻤어요. 

전에 제가 마시고 간 와인들은 어디 있을까 한 번 찾아 보기도 하고요.

여러 매체에서 상도 많이 받았네요.  오~~~ 여기 좋은 식당이군요 ㅎ


밖이 보이는 테라스석에 앉을까 하다가, 

뚝뚝이랑 썽테우 다니는 소리가 거슬려서 안으로 들어왔어요. 

안쪽 자리는 사람도 많이 안 다니고 조용하니 얘기하기 좋아요! 


스트리트 피자집에 오면 피자를 먹어야지요! 

여기 피자 반반 주문도 가능해요! 피자 취향 다른 사람 끼리 가도 문제 없어요 ㅎ

피자 300밧 내외 했던 것 같아요.


연어덕후인 저는 연어 샐러드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훈제연어는 짭짤하고 와인이랑 먹으니 와인이 꿀떡꿀떡 넘어 갑니다. 

이 집은 루꼴라가 엄청 싱싱하고 맛나서 연어보다 루꼴라 맛이 더 생각나네요. 침 줄줄..ㅠ

 

저녁을 안먹고 와서, 탄수화물이 있어야 되겠다 하고 시킨 파스타에요

(피자로는 모자랐;;;)

오랜만에 만난 치앙마이 사는 언니랑 이런 얘기 저런 얘기 하다 보니 날이 저무네요.

이 날 은 와인 두 병으로 끝냈어요. (평소엔 3병 마심-_-;;)


여기는 많이 알려지는거 싫어서 올릴까 말까 진짜 고민하던 곳인데, 

스트리트 피자 사장님도 친절하고 피자 맛도 좋아서, 더 잘됐으면 좋겠다는 맘에 글올려요! 

치앙마이 장기 체류 중인데 잠깐 다른나라 음식 드시고 싶으신 분이 들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