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529

2022 근로장려금 신청 자격요건 한 번에 정리 2022 근로장려금 정기신청기간은 5월 1일입니다. 2022년부터 근로장려금 신청 조건이 바뀌었기 때문에, 여태 혜택을 받지 못하셨던 분들은 2022 근로장려금 신청 자격요건과 신청방법을 안내드리니 아래내용 참고부탁드립니다. 2022 근로장려금 자격요건이 전년대비 소득조건이 완화되어, ​약 25~30만 가구가 추가로 근로장려금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살펴보시고 2022 근로장려금 꼭 신청하시길 바립니다. 2022근로장려금 신청 근로장려금 신청은 1년에 한 번 있는 정기 신청과, 1년에 두 번 신청할 수 있는 반기 신청으로 나눠집니다. 근로장려금 신청하기 2022 근로장려금 정기신청 2022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은 5월1일부터 5월 31일까지 입니다. 근로장려금 정기신청 기한 후 신청은 .. 2022. 4. 30.
pdf jpg 변환 이렇게 쉽게 가능하다니 PDF 문서를 JPG로 변환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계시다면, 간단히 해결해 줄 두 가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두 사이트를 활용하시면, pdf jpg 변환, pdf 용량줄이기, pdf 분할편집 등 많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df jpg 변환 pdf 편집을 하려면 어도비사의 유료프로그램을 사용해야했었지만, 지금은 네이버나 구글에 검색하여 쉽게 찾을 수 있는 사이트에서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두가지 유용한 사이트를 안내드립니다. pdf jpg 변환 추천 사이트: smallpdf 구글에서 pdf jpg 변환으로 제일 먼저 나오는 사이트로 PDF JPG 변환시 가장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이트가 직관적이고 간결해서 PDF JPG변환할 때 사용하시기 아주 편리합니다. PDF에.. 2022. 2. 22.
해외에서 베이징 동계올림픽 보는 방법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2월 4일 개막이 됩니다. 요즘에는 많은 OTT를 통해 한국의 드라마나 영화를 볼 수 있지만 생방송으로 중계되는 올림픽은 찾기가 힘이 듭니다. 오늘은 해외에서 베이징 동계 올림픽 보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해외 올림픽 중계보기 해외에서 올림픽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은 각 방송사의 실시간 방송 이용하는 방법과 네이버 TV를 이용한 실시간 중계방송보기를 추천드립니다. 해외에서 올림픽중계보는법 각 방송사 홈페이지와 VPN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MBC 무료시청방법 KBS와 SBS는 해외에서 접속하시면 영상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메세지가 나오면서 시청이 어렵습니다. 이럴때는 VPN을 활용해서 IP를 한국으로 바꿔주시면 각 KBS와 SBS에서 중계하는 올림픽을 보실 수 .. 2022. 1. 14.
태국 치앙마이 골프 가싼쿤탄 코스 소개 오늘은 태국 치앙마이에 있는 골프장 가싼쿤탄 라운드 후기를 적어봅니다! 가싼 쿤탄은 한 1년 6개월만에 방문했는데, 그린이나 페어웨이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비가와서 조금 아쉬웠지만 가싼쿤탄 코스별 소개 및 후기 올려봅니다. 치앙마이 가싼쿤탄 위치 치앙마이 시내에서 약 1시간 소요됩니다. 쿤딴 국립공원을 끼고 있어서 산이 보이고, 특이하게, 기차길이 지나가는 곳이라 시간 맞추면 기차지나가는 걸 보실 수 있어요! 치앙마이 가싼쿤탄 코스 가싼 쿤탄은 A,B,C 총 27홀 코스 입니다. 저는 아직 C코스는 못쳐봤고, A,B코스만 쳐봤어요! 저는 9월말에 라운드 하였는데, 아직 우기가 그런가 라운드 중간에 비가 왔습니다. 최대한 코스별로 사진 찍어봤어요. 가싼쿤탄은 남자티 화이트티와 레이디티가 제법 멀리 있.. 2021. 9. 30.
넬리코다 올림픽 금메달 제시카 코다 자매 스윙 후원사 키 사용클럽 이번 2020 도쿄 올림픽 골프에서 좋은 샷감을 보여줘 금메달을 거머쥔 넬리코다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3승 그리고 올림픽 우승 금메달까지 가진 넬리코다의 프로필과 함께 후원사, 사용클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넬리코다 프로필 출생 1998년 7월 28일 키 175cm (언론에 따라178cm라고 나오는 곳도 있습니다.) 가족 제시카코다 1993년 2월 27일 다이아몬드 리조트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에서 언니 제시카 코다가 우승 한 후 넬리코다가 우승을 하면서 주목 받았습니다. ‘자매 연속 우승’은 2000년 3월 안니카 소렌스탐-샬로타 소렌스탐 자매 이후 21년 만의 기록입니다. 넬리코다는 언니는 인생의 큰 부분을 차지 한다고 인터뷰했으며 자매 둘이서 경쟁하는 것을 즐긴다고 합니다. .. 2021. 8. 7.
해외에서 올림픽 축구 보는 방법 무료 VPN 체험 7월 28일 수요일 대한민국시간 17시 30분 남자축구 B조 대한민국 대 온두라스 경기가 진행됩니다. 오늘은 해외거주자, 해외유학생등 해외에 계신 분들이 네이버 TV로 올림픽 축구 중계보는 방법 및 무료 VPN체험 링크정보 안내드립니다. 해외에서 올림픽 축구 중계 보기 아시다시피 2020 도쿄올림픽은 작년 코로나로 1년 늦춰져 2021년 진행됩니다. 그리고 도쿄올림픽 중계권은 네이버 TV가 가지고 있기때문에 네이버TV에 접속하시면 해외에서도한국에서 방송되는 올림픽 경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올림픽 중계 보기 무료 VPN 추천 오늘은 해외거주자 분들이 네이버 TV를 통해 도쿄올림픽 생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 및 무료 VPN체험 링크를 소개시켜 드립니다! 메이저 기업에서 30일 무료체험 하고 있으니.. 2021. 7.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