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호텔, 리조트, 공항

치앙마이 신규호텔 윈트리시티 리조트 치앙마이 수피리어룸 트윈베드 Wintree City Resort Chiang Mai Superior Room

by ❘ 2018. 6.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신생호텔 윈트리 시티 리조트 치앙마이에 다녀왔습니다.

Wintree City Resort Chiang Mai

치앙마이 국제공항(국내공항)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 

나이트 바자에서 20분 거리, 님만해민에서는 10분 정도 걸립니다.

도보로 시내를 갈 수 없는 위치이긴 한데, 그랩이 있으니까 괜찮은거 같아요.

(이제 치앙마이는 우버 없고 그랩만 있어요.)

신축호텔이라 호텔이 엄청 깔끔합니다. 오픈한지 1년도 안되었어요.

6차선 도로 인접이라 시끄러울까봐 걱정했는데, 안시끄럽고 조용해요.

치앙마이는 경적 잘 안울려서 그런거도 있구요.

리조트형 호텔로 건물이 높지는 않습니다. 

혹시나 해서 말씀 드리는데, 저 주황색 자전거 타고 나가실 생각은 하지 마세요.

도로가 6차선이고, 여기 수퍼하이웨이라고 부르는 곳이라 차가 엄청 쌩쌩 다닙니다.

머리가 타들어 갈 것 같은 태양 볕도 참기가 힘듭니다. 

대리석으로 꾸며놓은 로비. 에어컨 잘 틀어놓아서 시원하고, 

곳곳에 난으로 장식해놓았네요. 

아참 로비에 쇼파 많이 설치해 놓아서 그게 제일 좋았어요.

앉아 있으니까 웰컴 드링크 가져다 줍니다! 

น้ำอัญชันมะนาว 남 안찬마나오 입니다. 안찬티에다 마나오(마나우) 섞으면 색깔이 저렇게 되요.

안찬은 버터플라이피라고도 불리우는 꽃인데, 파랗게 물이 우러나오는 꽃입니다.

여기에 산 성분인 라임즙을 짜 넣으면 색깔이 이쁜 보라색이 되고, 

라임이 들어가서 상큼해요.

여기가 수피리어 룸 Superior Room 입니다. 

윈트리 시티의 제일 기본 룸타입이고, 총 168객실 중에 109개 객실이 수피리어 룸이에요.

햇살이 엄청 강렬하게 들어옵니다.

헤어드라이기는 기본으로 있네요. 

물 2병 공짜 립톤 홍차와 네스까페 무료. 

신규호텔이라 커피포트랑 커피잔이 번쩍 번쩍하네요.

오! 기본룸인데도 목욕가운이랑 슬리퍼, 안전금고까지 있네요.

물론 슬리퍼는 막 질 좋은건 아니고 일회용이지만요.

트윈베드 룸타입 입니다. 

베개를 두 개씩 세팅하고 파란색 쿠션도 하나 더 있네요.

오픈 한지 얼마 안되는 호텔이라 침구 및 침대도 푹신 푹신 합니다!

그리고 트윈베드의 싱글침대가 생각보다 컸어요. 

편안히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옆에는 웰컴과일도 세팅되어 있습니다.

객실 안쪽에서 본 객실 바깥쪽! 

화장실을 저렇게 통유리 처리 해서 객실이 좁아 보이지 않게 했네요.

물론 프라이버시가 있으니, 욕실 안쪽의 커텐을 치면 됩니다!

욕실도 엄청 깔끔해요. 아직 물곰팡이 생기기 전이라 그렇겠죠.

어매니티를 가까이 못찍어서 아쉬운데, 칫솔, 샴푸, 바디샤워, 비누 정도는 마련되어 있는거 같아요.

(전 호텔 어매니티 잘 안써서요. 칫솔도 엄청 두껍고 모난거 쓰면 잇몸이 아파요.)

침대쪽에서 바라본 티비뷰. 

아참 티비에서 한국 채널이 나오는지 확인 못했네요. ㅠ_ㅠ

데스크도 있긴한데, 거울이 없네요. 여자분들 화장은 화장실에서 하셔야 겠어요.

보니까 전신거울은 없고, 화장실에 있는 전면거울 활용하셔요.


윈트리 시티 리조트 호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객실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랩이나 콜택시로도 20분 거리니까 크게 제약이 되진 않습니다.

조식 및 수영장, 휘트니스도 올려드릴께요!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세요!


2018/06/08 - [치앙마이 이야기/여행, 여가, 호텔] - 치앙마이 신규호텔 윈트리시티 리조트 치앙마이 조식, 수영장, 피트니스 Wintree City Resort Chiang Ma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