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스파, 쇼핑

치앙마이 샹그릴라 호텔 치 스파에서 마사지 받고 왔어요~ Shangri-La hotel Chi Spa

by ❘ 2018. 6.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샹그릴라 호텔에 있는 치 스파 (Chi Spa)에서 마사지 받고 왔어요~

영업시간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오후 10시에 끝나기 때문에 종료시간 고려해서 마지막 스파 일정 잡으시면 좋아요.

제 기억에 로비가 2층이고, 수영장과 스파는 1층에 있어요.

샹그릴라 외관입니다. 저 문으로 들어가시면 1층이에요~

1층 지나서 수영장을 지나서 쭉~들어오셔야 해요!

드디어 치스파 입구가 나오네요.

비가 왔다가 그친후라 땅이 젖어 있네요.

날씨가 우중중해서 사진도 어둡게 나오네요. ㅠ_ㅠ

이해하고 봐주세요.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거라 더 그렇네요.

치 스파 도착해서 자리에 앉습니다. 

로비가 천장이 높아서 에어컨 틀어도 별로 시원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비왔던 날씨에 분수대 나오는 로비라 더 그랬던거 같아요. ㅠ_ㅠ 

시원한 물 한잔 달라고 했어요. 

시원한 물 한잔 달라고 했더니 웰컴 드링크 줬어요.

น้ำกระเจี๊ยบ  남끄라찌얍 로젤라 티에요. 

여러 효능이 있지만, 여성호르몬 생성에 도움을 준대요.

한 잔 먹는다고 뭐 달라지겠습니까만..그래도 몸에 좋으니까 원샷! 

시원하게 한 잔 마시니까 좀 더위가 가셨어요.

저는 스크럽하고 오일 마사지를 선택해서, 스크럽을 먼저 골라요.

시트러스앤 솔트 스크럽, 코코넛 스크럽, 로터스 스크럽.

저는 로터스 스크럽을 골랐어요!

오일마사지때 받을 향도 고를 수 있어요.

Scent of Spring은 베르가뭇, 장미, 라벤터, 카모마일 등을 섞은 향이고

Oriental Blend는 진저, 사이프러스, 라임, 블랙페퍼, 만다린 섞은 향입니다.

Calming은 카모마일, 로즈마리, 유카립투스 시트러스 등을 섞은 향이고, 

Spice & floral은 라임, 라벤더, 제라늄, 로즈 등을 섞었어요.

(옆에 오일에 들어간 재료표 있어요.)

고민하다가 Calming 선택했어요.

스크럽과 오일을 고르면 이제 단독실로 안내합니다.

총 9개의 룸이 있다고 합니다.

먼저 옷을 갈아 입어야지요! 

일회용 속옷 갈아 입으시고, 가지고 계신 옷은 옷걸이에 잘 걸으시면 돼요.

옷 다 갈아입으시면 옆에 있는 종 울리시면 마사지사 또는 테라피스트가 옵니다.

라임이 들어있는 족욕물.

보통 마사지 받기 전에 발 씻겨 주잖아요~

스크럽 쓸때도 있고 비누로 거품내서 닦아주고 

그 거품있는 물로 헹구고 발 닦아주는게 전 항상 찝찝했는데, 

역시 샹그릴라는 새 물 받아와서 깨끗한 물로 발 헹궈줘서 좋았어요.

혼자갔는데 트윈룸 주더라구요. 상관없어요.

아참 밖에는 욕조도 있어서 다른 프로그램 선택하시면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제 여기 누워서 스크럽을 먼저 받습니다!

스크럽이 끝나면 샤워 합니다!

샴푸하고 바디샤워는 있었던거 같아요.

트리트 먼트가 있었는지 없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ㅠ_ㅠ

스크럽 하시고 구석 구석 씻어내세요. 

안그러면 남아 있는 스크럽 가루가 나중에 마사지 받을때 꺼끌꺼끌거려요~

이제 스크럽 끝나고 오일 마사지 받으시고 옷 갈아 입고 나왔어요.

아~ 개운한 이 기분. 역시 돈이 최고입니다...

차는 뭐 할꺼냐고 여러 종류 중에 물어봐요.

리치, 복숭아, 블루베리&석류, 자스민 그린티 준비 되어 있었어요.

저번에는 과일 주더니, 이번에는 카오땐이라는 쌀튀김 과자를 줬어용.

계절 마다 다른가봐요.

스파 끝나면 차가운 음료보다 따뜻한 차 종류 마시는게 좋대요.

로비에 나와서 스파제품 구경합니다.

향도 좋고, 제형도 맘에 드는 것들이 있었는데, 가격대가 좀 있어서 구경만 하고 나왔어요.

전 치앙마이에 있으니까 혼자 집에서 스크럽 하고 로션 바르는 거 보단,

한 번 더 와서 스파 받으면 좋을 것 같아서요. 


치앙마이 물가에 비해 가격대가 높긴하지만, 

한국이나 여타 나라들의 샹그릴라 치스파 명성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 같아요.

테라피스트들의 손길이 다른 스파하고는 달라서, 제가 가본 스파 중에는 여기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치앙마이 샹그릴라 스파 후기 끝!

그럼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