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스파, 쇼핑

치앙마이 님만해민 오아시스 스파에서 스파 받고 왔어요! (Oasis Spa Chiang Mai Nimman)

by ❘ 2018. 6.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오아시스 스파에 다녀왔어요.

오아시스 스파는 치앙마이에 총 5군데 있습니다. 

구시가지 왓프라싱 근처 Lanna 점, 님만해민 Chiang Mai 점, 토요시장 근처 Chiang Mai Gate 점, 

핑강 근처 Oriental Secret Spa 점, 라차프륵 근처 Baan Saen Doi 점이 있어요.

저는 제 활동 지역에서 제일 가까운 님만해민 Chiang Mai 지점에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0시. 영업시간 종료시간에 맞춰 예약하시는게 좋아요.

미리 예약하시면 왕복 셔틀 제공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스파가격이 10% 봉사료와 7% 세금이 붙는 가격이기에 제공되는 거 같아요.

님만해민 대로변이 아닌, 시리망카짠 도로에 위치해 있어요. 

반대편에 세븐 일레븐이 있으니 찾으시기는 쉬울꺼에요.

오아시스 스파 들어가는 입구. 

물 흐르는 소리, 식물들로 꾸며진 정원으로 된 인테리어가 정말 맘에 들어요.

디딤돌 모양을 따라 걸어가요!

신발을 넣을까 말까 고민하게 만드는 신발보관소.

신발은 이렇게 보관하나봐요. 

제가 방문한게 5시 좀 넘은 시간이었는데, 손님이 꽤 있네요. 

아참 스파, 마사지 샵은 대부분 오후시간이 손님이 많아요.

원하는 마사지 강도를 선택하고, 스킨타입 선택, 또 지병이 있는지 물어봅니다. 

저는 건강해서 체크 하지 않았지만, 고열압이나, 임신하신분, 허리 안좋으신 분은 

마사지 받으실 때 자신의 상태를 알리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문항지를 작성하고 있으니 웰컴 드링크와 차가운 물수건을 가져옵니다.

달달하고 시원한 자스민차 였어요. 

어차피 샤워할 거지만 차가운 물수건으로 손 닦으니 상쾌해져요.

별도 떨어져 있는 룸으로 안내 받았어요.

저는 오일 마사지 받을 때 엎드려 있을 때 보이는 꽃대야가 좋아요.

샵 마다 다 달라서 비교하는 재미도 있구요. 

입고 옷 옷은 저 옷걸이에 걸어서 벽면에 걸면 됩니다.

별도의 옷장은 없었어요. 

저는 오일 마사지 받았는데, 먼저 샤워 할 수 있도록 해주더라구요!

마사지도 좋았지만, 샤워하는 시간이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야외에서 샤워하도록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혹시 누가 훔쳐보면 어떡하나도 좀 고민 하면서 둘러 봤는데, 

천장 설치를 잘 해 놓아서 햇빛이 들어오면서도 샤워하는 것 걱정 안하게 잘 설치 해놓았더라구요. 

그래도 모기는 막을 수 없으니, 샤워끝나면 언능 방으로 들어오세요.

그리고 나가실 때 들어오실 때 문은 언능 닫아서 모기가 방안으로 안 들어오게 조심하세요!

마사지가 끝나니 어두워졌네요.

오아시스라는 명성답게 마사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사지 끝나고 개운해졌어요!

이제 돈내야죠..안쪽 자리로 안내해 줍니다. 

이제 피드백 종이 주고  작성하라고 시간 주더라구요.

마사지 받고 나니, 따뜻한 차와 함께 동글동글 수박디저트 내왔어요.

오아시스도 좋았고, 전에 다녀온 샹그릴라 치 스파도 좋았으니 참고해주셔요!


2018/06/13 - [치앙마이 이야기/여행, 여가, 호텔] - 치앙마이 샹그릴라 호텔 치 스파에서 마사지 받고 왔어요~ Shangri-La hotel Chi Sp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