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맛집, 까페

치앙마이 님만해민에서 제일 핫 한 전 세계 병맥주집 비어랩 Beer Lab 다녀왔어요!

by ❘ 2018. 7.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서 제일 핫 한 맥주집 비어 랩 다녀왔습니다! 

님만해민 대로변 웜 업 까페 다음 블록 쏘이 12 쯤에 있어요.

대로변과 맞닿아 있어 찾기 쉽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5시 30분~자정 비정기 휴무

여권 검사 할 때가 많으니, 나름 동안이다 하시는 분들은 꼭 여권 들고 가셔요~

오후 5시 30분 해가 지기 시작할 무렵에 오픈하여 

자정 12시가 되면 정말 칼같이 문닫는 집이에요.

오후 7~8시 부터는 좌석이 없고 웨이팅 해야 할 정도이고, 

테이블 좌석, 바 좌석도 있어 가끔 혼자 와도 될 것 같아요.

비어랩 Beer Lab 외관이에요. BEER LAB 조명이 꺼진 이유는, 

12시 넘어서 가게 나갈때 사진 찍은 거라 그래요~

(여기 너무 좋아서 2시간 넘게 있었어요.)

여기는 테이블바 자리에요. 

좌석이 좀 높아서 오래 앉아 있기는 힘들지만, 

야외에서 음악에 맞춰 흥얼거리기 좋아요.

이렇게 테이블에 앉아서 맥주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전 10시쯤 갔는데, 테이블은 다 차서 테이블바 같은 곳에 앉았어요.

큰 나무는 베지 않고 그대로 살리면서 인테리어 하는게 치앙마이 스타일이에용.

12시 넘어서 찍은 사진이라 한산해요.

아마 오후 6시부터 방문하시는게 아니라면 

이 모든 좌석에 사람이 꽉꽉 들어찬 모습이에요.

여기는 아까 테이블바 같은데 앉아서 바라본 실내좌석이에요.

여기만 에어컨이 나와서 좌석을 계속 노리고 있었는데도 못 앉았어요. 

자 앉으면 드린크 메뉴와 간단한 안주 종류 메뉴판 줍니다.

맥주는 거의 300밧 전후 선이고..오히려 음식, 안주가 더 싸요. 

전 세계의 병맥주는 취급하는 거 같아요.

나라별로 분리 되어 있고,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물론 결정장애가 있으면 매우 힘들어요..) 

이거는 처음 시켜본 벨기에 맥주 브랜드 Duvel (듀벨, 듀블)

풍부한 거품이 특징인 맥주로 맥주의 향과 과일향이 난다고 하는데, 

씁쓸한거 좋아하는 (친한)언니는 한 병만 먹고 다른거 드셨어요.

Duvel 듀벨 330밧 약 1만 1천원에 7% 텍스 별도

저는 프라하를 그리워 하며 체코 맥주 브랜드 Primator 를 시켰어요.

탄산은 거의 없으며, 흑맥주의 무거운맛만 느껴지는 것은 아니고 

카랴멜 향도 살짝 났어요. (이렇게 쓰니 전문가 같군요.) 

Primator 프리마토 330밧 약 1만 1천원에 7% 텍스 별도

같이 간 언니는 벌써  Duvel 듀벨 마시고, 

일본 수제 맥주 브랜드 Coedo 시켰어요. 

저는 맛 안봐서 잘 모르겠고, 맛 별로 라고 다른 걸 또 시켰습니다.

아참 여기 맥주집 특징이 맥주 브랜드에 해당하는 잔을 가지고 와서, 

보는 앞에서 맥주 오픈해서 거품 살짝 덮이도록 따라줘요!

Coedo 코에도 290밧 9천 8백원 정도에 7% 텍스 별도

일행 한명이 더 와서 셋이서 잔 부딧혀 봅니다! 

체코 맥주 브랜드 Primator 시켰는데, 취향은 아니라면서 다른거 시킵니다.

지금 맥주값만 벌써..ㅠ_ㅠ

맥주만 먹으면 입이 심심하니깐 감자튀김도 시켜놉니다.

벨기에식 감자튀김 120밧 약 4천원 7% 텍스 별도

그대로 집에 가긴 아쉬워서 독일 맥주 브랜드 Paulaner 파울라너 추가!

이거 병도 크고 맛도 좋아요! 

310밧 약 1만 5백원에 역시 세금 7% 별도

계산서를 보니 맥주 8병에 물 1병, 감자튀김 1개 시켰는데, 

2,535밧. 8만 5천원도 넘게 나왔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저 웃지요.

우리가 맥주를 많이 먹어서 그런거겠죠..

12시전에 계산서 다 받아요.

그리고 12시가 지나면 아까 유리잔에 있던 맥주 강제로 일회용 잔으로 옮겨줍니다.

이럴꺼면 11시 40분에 추가 주문 받지를 말지!! ㅠ_ㅠ

12시가 되면 전부 정리하고 계산서 받으니 사람들이 우르르 나가요.

덕분에 한산하고 분위기 있는 비어랩 사진 찍을 수 있으니, 다행이네요.

이렇게 알딸딸하게 취해서 비어랩을 나섭니다.

치앙마이의 트렌디한 동네 님만해민에서 제일 핫한 맥주집이에요.

분위기 좋고, 전 세계 여러 나라의 병 맥주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다음엔 생맥주 먹으러 방문해야겠어요!

(님만해민 소이 11에 BEER REPUBLIC 비어 리퍼블릭이 세계맥주 생맥주집이었는데, 

건물주하고 계약이 만료되어서 문 닫았어요ㅠ_ㅠ)


아참! 저번에는 여권검사하더니, 이번엔 또 안하더라구요.

그래도 여권없으면 아예 입장 불가니, 비어랩 방문하실땐 여권 챙기세요!

그럼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