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레슨 기록장

치앙마이 골프레슨]3일차 골프 회전 스윙 속도 내기

by ❘ 2018. 7.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 레슨 3일차 입니다.

갑자기 스윙을 바꿔서 쳐서 그런가 

안하던 운동을 해서 그런가 이틀 내내 삭신이 쑤셔요.

오늘은 피니쉬때 왼쪽발로만 서있어야 한다고 하니, 

왼쪽허벅지쪽이 벌써 부터 아픈거 같아요.

마사지의 나라 태국에서 마사지 안받고 버티고 있습니다. ㅠ_ㅠ

짝꿍말로는 이래야 골프근육(?)이 자리 잡는다고 하는데, 

종아리에 알이 불뚝 다시 설까봐 -_-;;;계속 신경 쓰여요.

다른 여자분들은 어떻게 관리 하시나 궁금하네요.


아참 그리고 토요일에는 라운딩 다녀올꺼에요!!!꺄!!!

프로님이 다녀와서 안되는건 또 고치면 되니까 다녀와도 된대요.

배웠는데 뭐 얼마나 달라졌나 체크도 해보라고 하시네요.

저번주 일요일에는 108개 쳤는데, 레슨 4일 받고 얼마나 달라지려는지 궁금하네요.

(레슨 4일 받고 뭐 크게 달라지겠나 싶다가도, 

왠지 배웠으니 한 타라도 줄어들었으면 하는 그 마음..다들 이해하시죠~?)

그리고 프로님은 주말 레슨 안하시거든요~ 프로님에게도 휴일이 있어야죠!


오늘은 연승공 20개, 레슨 받으면서 60볼 정도 친거 같아요.

4박스 샀는데, 나머지는 짝꿍한테 줬어요. ㅎㅎ


오늘 프로님이 해주신 말씀

1. 아직도 자꾸 고개를 숙임

2. 고개를 숙이면 어깨회전에 방해가 됨

3. 상감마마한테 문안인사 드리듯이 고개 숙이지 말고 좀 들 것

4. 스윙시 오른쪽 다리에 힘이 남아 있음

5. 오른쪽 무릎과 왼쪽 무릎을 붙이고 스윙이 내려와야함

6. 피니쉬 때 왼쪽 발로만 서있으려는 노력을 해야함

7. 그럼 의도하지 않아도 스윙이 엄청 예뻐짐

8. 백스윙에서 내려올 때 왼쪽 허벅지 안쪽을 써야 한다.

9. 아직도 공을 때리려고 하니까

10. 내일은 공 2판만 칠 것.

11. 빈스윙을 3~4번 하고 공을 칠 것

12. 내일 아침에 일어나면 왼쪽 허벅지가 뻐근할 것.

13. 여태는 팔로 치는 골프를 했다면 지금은 스윙을 잡아가는 과정

14. 자꾸 찍어 치지 말 것


프로님이 원래 일반 레슨은 잘 안한다고 하시는데, 

저는 지인 찬스로 배울 수 있는 기회 잡아서 엄청 다행이네요.

15회 열심히 듣고, 스윙 부터 고치고, 어프로치랑 퍼터 다시 잡아야겠어요.

그럼 다같이 화이팅 해 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