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호텔, 리조트, 공항

치앙마이 가성비 좋은 4성급 머큐어 치앙마이 호텔 Mercure Chiang Mai โรงแรมเมอร์เคียว เชียงใหม่

by ❘ 2018. 7.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가성비 으뜸 4성급 머큐어 치앙마이 호텔 사진 풀어봅니다!

머큐어 호텔가격은 호텔가격비교사이트나, 호텔 예약어플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기간별로 요금이 다르고 되도록 프로모션할 때 잡으시길 기원합니다!

치앙마이는 11월~3월은 성수기니까 

4월~10월 비수기에 놀러오시면 더욱 저렴할 가격으로 예약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머큐어 치앙마이 호텔은 싼띠탐이라는 지역에 있고, 

치앙마이 국제공항에서 15~20분, 나이트 바자 까지도 15~20분 걸립니다.

현지인들이 많이 거주 하는 지역입니다!

머큐어 호텔 외관입니다.

건물이 좁고 높기 보다는 옆으로 넓은 호텔이네요!

객실은 159개라고 합니다~!

치앙마이 전통옷을 입은 직원이 반갑게 맞아 줍니다! 

로비 사진이에요. 왼쪽으로 소파가 마련되어 있어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미팅룸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체크인 하는 동안 잠깐 소파에서 기다려 봅니다.

로비가 조금 높아서 넓고 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조식당 사진 입니다.

(조식이 끝난 시간이라 음식 사진은 못찍었어요)

그럼 객실로 올라가 볼까요~?

저 대리석 바닥은 깔끔해서 좋지만, 내가 시끄럽게 하면 소리가 울려서 

객실 안에서 쉬는 사람들한테 피해를 줍니다.

복도에선 조용조용히 얘기 나누는 센스를 보여주세요!

방으로 들어가자 마자 욕실부터 확인합니다.

깔끔하네요~

왼쪽에 호텔 어메니티 있어요. 샴푸랑 컨디셔너, 비누 정도 있는거 같아요.

머큐어 호텔 기본룸 스탠다드 룸이며, 칫솔은 없으니 챙겨오세요~!

(저는 어차피 호텔 칫솔 있어도 억세서 잇몸 상할 것 같아서  잘 안쓰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트윈베드와 전등이 각각 놓여있어요. 

베개는 두 개씩 있으니 하나는 베고 하나는 안고 자면 되겠네요 ㅎㅎ

객실은 32스퀘어 미터로 작은 편은 아닌거 같아요! 

트윈 침대와 탁자 테이블 마련되어 있고 캐리어 펴기에도 넉넉합니다.

객실에서 보는 뷰. 치앙마이는 정말 높은 건물이 별로 없네요~!

비지니스(?)를 위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참 객실내 금연입니다. 

그래도 객실에서 담배피우시는 분들은 

체크아웃 때 메이드가 확인해서 벌금 청구하니, 피우지 마셔요..

객실에 한 번 담배 냄새 배면 적게는 하루이틀 많게는 일주일동안 예약을 못받아서, 

흡연 차지 많이 받으니 참고하실 바랍니다.

아까 비지니스용 테이블에 거울이 없어서 서운했는데, 

침대 맞은편에 화장대 있어요. 헤어드라이기도 같이 있으니, 짐 하나 줄었네요 ^^

방 1개당 생수 2병 무료. 

생수통이 물렁물렁(?)한 편이라 꽉 잡고 뚜껑 열면 물 다 흐르니, 

천천히 조심히 열어주셔요! 

생수 한병은 욕실에 놓고 양치 하실 때 헹굼물로 사용하시면 좋아요!

야외에 마련된 수양장! 

왼쪽에 1.45미터 부터 시작해서 중간은 1.9미터네요. 

그래서 노는 사람이 별로 없었구나..

(저도 수영장에 발이 바닥에 안 닿으면 무서워서 수영장에서 잘 안놀아요.)

1.9미터도 높다 했는데, 맨 오른쪽은 2.1미터네요.

잠수놀이 하실 분은 재미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수영 잘하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한 쪽에는 태닝 하실 수 있도록 의자도 다 마련되어 있는데 아무도 없어서 한적하네요.

 

치앙마이의 오랜 터줏대감인 호텔입니다.

'머큐어' 브랜드만 보고 예약하시기 보다는 가성비에 촛점을 두면 만족하실만한 호텔입니다 ^^

그럼 치앙마이 다른 호텔도 구경하시고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세요!


2018/07/17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그랜드뷰 호텔 리뷰 Chiangmai Grandview Hotel & Convention Center

2018/07/07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랑머 편히 지내기 좋은 호텔 B2 아야타나 프리미어 리조트 B2 Ayatana Premier Resort Hotel

2018/07/03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시리판나(시리빤나) 리조트 신관 디럭스 갤러리 룸 리뷰 Siripanna Villa Resort Chiang Mai

2018/06/27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시리빤나(시리판나)리조트 조식 및 수영장 리뷰 Siripanna Villa Resort Chiang Mai

2018/06/25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가성비 좋은 5성급 리조트 씨리빤나 (시리빤나, 시리판나 리조트) Siripanna Villa Resort Chiang Mai

2018/06/12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님만해민 추천 호텔 바이욕 짜오 후기 (바이욕 치아오) Baiyoke Ciao ใบหยกจ๊าว เชียงใหม่

2018/06/08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신규호텔 윈트리시티 리조트 치앙마이 조식, 수영장, 피트니스 Wintree City Resort Chiang Mai

2018/06/08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신규호텔 윈트리시티 리조트 치앙마이 수피리어룸 트윈베드 Wintree City Resort Chiang Mai Superior Ro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