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맛집, 까페

치앙마이 마야몰 지하에서 군것질하기 (치앙마이 빵집 추천 Satint Etoile)

by ❘ 2018. 8. 8.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볍게 마야 쇼핑몰 지하에서 군것질 하는 얘기 적어 보아요!

지금 한국 날씨가 매일 폭염을 기록하는데, 

치앙마이는 예년에 비해 비가 더 많이 와요. 

비가 자주 오니 그만큼 기온도 내려가서, 치앙마이 8월 날씨 최고 기온 30~31도, 

저녁이나 새벽에는 비가 내리면서 기온이 떨어져요. 

에어컨 잘 못키고 잤다가 감기에 걸려서 컨디션이 꽝입니다. ㅠ_ㅠ

그래도 사랑하는 블로그 매일 글 하나씩 남기면서 채워 나가는 재미로 글 씁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님만해민 사거리에 위치한 마야 쇼핑몰 지하 입니다.

회사와 집 사이에 있어 제가 제일 자주 가는 곳이에요.

마야몰 지하에 새로 생긴 빵집이에요. 

원래 여기 중국인 대상으로 하는 잡화샵이었는데, 빵집으로 바뀌었어요.

오늘은 빵하나 사먹어 볼까 하고 들렀어요.

일단 냉장보관 샌드위치와 롤 종류들이 있어요.

편의점 샌드위치만 보다가 , 오랜만에 신선한 샌드위치를 보니 눈이 동그래 집니다.

옆 쪽으로는 크로아상들하고 패스츄리 정도 있어요. 

뒤에 빵 만드는 곳이 있어요!! 그래서 다른 빵집에 비해 종류가 엄청 많아요.

옆으로 에그 타르트하고 번 종류, 피자빵등 종류가 엄청 많아요.

그..빵 냄새가 저를 유혹합니다.

계산대 바로 앞에는 베스트 셀러 진열하고 있어요.

빵 구경하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몰라요 ㅎ

치앙마이 빵집

제가 고른 빵 들. 나중에 먹어봤는데 모든 빵들이 제 입맛에 맞아서 좋았어요.

특히 저 설탕뭍은 빵은 한국에서 먹는 설탕 도너츠 같았어요!

요렇게 고르면, 169밧 5,700원 정도 나옵니다.


그럼 바로 맞은 편에 있는 아이스크림 집도 들러볼까요?!

치앙마이 마야몰 아이스크림요거트 아이스크림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있어요. 

아이스크림 먹고 갈 수 있게 의자도 마련되어 있긴 해요.

(다만 저 의자 불편해서 오래 앉기는 힘들어요.)

메뉴를 한 번 살펴봅니다. 100g당 69밧이라는 메뉴를 엄청 추천 하더라구요! 

오키!!

요거트는 종류별로 맛 별로 구별 되어 있어요.

저는 기본 맛 요거트를 골랐어요. 

왼쪽에 있는 컵을 이용해서 셀프로 원하는 양 만큼 담으시면 됩니다.

컵들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왠지 반이상은 담아야 할 것 처럼요. ㅎ

과일 토핑, 젤리, 쿠키, 시리얼, 초코렛 등 아주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짝꿍과 저는 바삭바삭한 걸 좋아해서 작은 토핑들을 많이 넣었어요.

저정도 넣으면 208g, 144밧이 나옵니다. 

둘이 너무 과하지도 , 부족하지도 않게 먹었어요 ㅎ


마야몰에 다른 식당들도 소개시켜 드리면서 글 마무리합니다.

그럼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세요!


2018/08/07 - [치앙마이/식사, 술] - 치앙마이 마야몰 코코이찌방야

2018/07/14 - [치앙마이/식사, 술] - 치앙마이 마야몰 피자집 더 듀크스 피자 스테이크 립 다녀왔어요!! The Duke's Pizza

2018/06/06 - [치앙마이/식사, 술] - 치앙마이에서 한국 식재료, 한국라면!! 마야몰 림삥(림핑마트)에도 있어요!

2018/08/04 - [치앙마이/식사, 술] - 혼자 가도 괜찮은 샤브 뷔페! 치앙마이 마야몰에 있는 샤부시 다녀왔어요! Shabush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