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호텔, 리조트, 공항

치앙마이 리노베이션 끝낸 그린레이크 리조트 호텔 수피리어룸 (슈페리어룸) Green Lake Resort

by ❘ 2018. 8.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치앙마이 그린레이크 리조트 수피리어룸 리뷰합니다!

그린레이크 리조트는 2008년 오픈한 호텔로, 

최근 2~3년에 걸쳐 리노이베션이션을 마치고 호텔이 엄청 깔끔해졌습니다.

치앙마이 국제 공항에서 약 25분~30분 거리, 

나이트 바자에서 약 20분 거리 입니다.

시내와는 거리가 있는 편이지만 호수를 바라보고 있어

경관이 아름답고 조용한 것이 장점인 호텔입니다~!

호텔은 3층으로 되어 있으며 총 객실수는 151개 입니다!

 그린레이크 리조트

바로 방부터 들어가서 침대 사진 나갑니다! 

현재 그린레이크 리조트의 최대 장점은 침대 및 시트가 새 것이라는 거에요!

올해 리노베이션을 막 끝내서 침구 상태가 엄청 좋습니다.

 그린레이크 리조트

더블베드 옆이 바로 트윈베드라서 옆에 방도 보여 달라고해서 사진 찍었습니다.

트윈베드의 싱글침대도 역시 침구류가 좋아요! 

베드 사이의 가운데에 와이파이 비밀번호 올려두었습니다.

그린레이크 리조트

LCD TV하고 예전에 사용하던 가구는 살려놨네요~

여행와서 TV볼 일이 그렇게 많지는 않을 것 같긴 합니다. 

무료제공 되는 생수 2병 보입니다.

유리병으로 된 무료생수 라 밖으로 가지고 가긴 힘들 것 같아요.

대신 냉장고에 넣어두시면 플라스틱 병 보다는 빨리 시원해 집니다~

수피리어 룸은 차는 준비되어 있지 않고, 

물 끓일 주전자만 마련되어 있습니다.

발코니를 살짝 찍어봤어요. 

수영장에 아까 저 호텔 들어올 때 수영장에서 손 흔들던 투숙객들이 있네요.

수피리어룸은 풀뷰입니다~~! 

이제 화장실 구경해 봅니다.

역시 리노베이션 한지 얼마 안되서 정말 깔끔해요.

그리고 마감재를 대리석으로 사용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중간 수건 2개, 큰 수건 2개, 그리고 손 닦을 때 쓰는 수건 2개 까지

여유롭게 수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욕조는 따로 없지만, 깔끔한 샤워부스가 준비외어 있고, 

왼쪽은 따뜻한 물, 오른쪽은 찬물이 나온다고 빨간색, 파란색으로 표시해 놨네요. 

아참 객실 어메니티는 비누, 샴푸 등 준비되어 있었고, 

칫솔은 없으니, 칫솔은 챙겨 오셔야 합니다~!

객실 입구에 놓여져 있는 선반은 신발 올려 놓으시면 될 것 같아요.

에전에 있던 가구를 그대로 사용했네요~!

수피리어룸이라 샤워가운이나, 슬리퍼 , 금고 등은 준비되어 있지 않았어요~!

옷걸이만 있었습니다. 


저는 예전에 수피리어룸을 알기에..

이 정도면 정말 깔끔해졌다, 엄청 발전 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옛날방은 어땠길래..? 하고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예전 그린레이크 호텔룸 사진을 찾아 봤어요! 

예전의 수피리어 (슈페리어) 더블룸입니다.

깔끔해 보이지만 매트리스가 좀 꺼진 느낌이 있었어요.

수피리어 (슈페리어)   트윈룸도 찍어놓은게 있네요~

역시 깔끔해 보이지만 매트리스가 좀 꺼진 느낌이 있었어요.

이번에 리노베이션 하면서 침구류를 전부 바꿔서 새 호텔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호텔 로비, 수영장도 한 번 둘러보시고요~!

곧 디럭스 룸도 리뷰 올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되세요!


2018/08/25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외곽 그린레이크 호텔 로비, 수영장, 조식당 전경 리뷰 Green Lake Resor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