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스파, 쇼핑

치앙마이 인덱스 몰에 금고 사러 다녀왔어요! Index Living Mall Chiang Mai

by ❘ 2018. 9. 1.

안녕하세요! 

사무실에 금고가 고장이 나서, 

인덱스 몰에 금고사러 다녀왔습니다! 

인덱스몰은 가구 부터 시작해서 가전제품

접시, 인테리어 용품, 사무가구 등을 전부 판매하는 곳이에요!

인덱스 몰은 치앙마이 센탄 페스티벌 근처에 있어요.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 8시 입니다! 

인덱스 몰 메인 로드에 있는 조화코너 입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몇 개 가지고 오고 싶었지만, 

짝꿍이 집에 조화들이는거 아니라고 해서 참았습니다..

조화 코너 옆은 가짜 과일들도 있어요.

아파트 모델 하우스 가면 거실 목재쟁방에 올려져 있을 듯한 과일이요 ㅎ

걍 보기만 해도 좋더라구요

이쁘고 세련된 접시들..

와로롯 시장에서 판매하는 것과는 아주 다르지요 

이쁘고 비쌉니다. 

그리고 베란다나 야외에 놓을 테이블하고 가짜나무도 있어요.

가짜꽃은 조화라고 하고 가짜나무는 조목이라고 하나요? 

(갑자기 궁금해짐)

저 거북이모양은 애기들 있는 집에서 유용할 것 같더라구요.

물론 마당이 있어야 한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ㅎㅎㅎ

한쪽은 아로마 캔들이랑, 테이블 장식등이 있습니다. 

파리의 에펠탑 모형,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도 있네요!

(우리집에 진짜 파리에서 산 에펠탑 있어서 패스!)

이거 슬슬 둘러보고 금고 코너로 갑니다.

인덱스몰에 금고를 사러왔는데,, 이제야 금고 구경 하네요.

금고는 작은 사이즈랑 큰사이즈 별로 전시되어 있고, 

번호키, 열쇠 타입, 색깔 별로도 있어요. 

금고가 생각 보다 비싸네요.

아까 그 디자인 보다 이 쪽 디자인이 훨씬 이뻐요.

금고는 빨간색으로 사는게 좋다고 해서, 빨간색의 디자인으로 샀어요! 

웃긴거는..금고 새거 달라고 했더니 방콕에서 주문해야 한다고 한 달 걸린대요.

그래서 그냥 전시품 달라고 했더니 갸우뚱 하나다..알았다고 하고 합니다.

(전시품이어도 1밧도 깍아 주는거 없음).

아참 금고는 무거워서 그런지 사무실 까지 배달해줬어요.

주소 적고, 약도 그리고, 전화 번호 적었으니, 3시간 이내 배달해줬어요~ 

핸디 청소기 살려고 봤는데 생각보다 비싸요.

1,290밧 약 4만 4천원 정도 입니다.

(안 비싼건가..?)

오랜만에 보는 구루마!!! 

이거 구루마가 아니라 핸디 구루마?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네요.

바퀴 있는 장바구니에요 ㅎ

색깔별로 잘 전시 되어 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애기들 옷장 옷방, 소파에요 ㅎㅎ


치앙마이에 사시면서 집에 뭘 꾸민다거나 하실 때 오시면 좋을 곳이에요.

아마 여행객이 올일은 많지 않겠지만, 

깔끔하고 세련된 가구를 사거나, 인테리어 소품 구매하실 때는 

인덱스몰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이쁜 만큼 비싸요!)


그럼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