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쇼핑, 제품 리뷰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샤오미 셀카봉 2세대 (셀피스틱) 구매 후기! Aliexpress 배송

by ❘ 2018. 9.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셀카봉 구매후기 올려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했고, 구입 후 일주일만에 왔습니다!

진짜 엄청 빨리 왔어요.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뭐 하나 시키면 

3~4주 걸리고, 어떨 땐 6주 걸립니다.

뭘 시켰는지 까먹었을 때 쯤에 온다는 말이 맞는거 같아요.

그리고 검정색은 너무 씨꺼먼거 같아서 (검정색인데 당연한 건데..)

회색으로 주문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시키면 박스 구겨짐은 감수해야 합니다.

(어차피 박스 버릴 꺼니까...ㅠ_ㅠ)

그래도 싸고 엄청 빨리 왔습니다. 키키 좋아라

솔직히 알리 익스프레스 에서 색상 고를 때 검정색 회색만 있는거에요. 

회색 상품을 보면서 이정도면 거의 하얀색 아닌가? 하고 주문했는데, 

막상 뜯어보니 진짜 회색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리모컨하고 셀카봉 구성입니다. 

카메라로 찍으니 좀 푸르딩딩하게 나오네요.

실제 색깔 사진은 바로 위의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 색깔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셀카봉 너무 길면 가지고 다니기도 힘든데, 

한손에 딱 잡히게, 가방에도 들어가게 디자인 됐네요. (합격)

바로 핸드폰 껴봅니다. 

제 핸드폰은 노트 FE 5.8인치 인데, 

핸드폰 꽉 잡아주고 셀카봉이 돌아가지 않아요.

저가형 셀카봉 사용하셨던 분은 아실꺼에요.

셀카봉 고개 끄떡끄떡 이듯이 흔들리고 그런게 없어요.

그래서 이 참에 집에 있는 싸구려 셀카봉 다 정리했어요..

요만큼 늘어납니다 ㅎㅎ

여행가서 배경과 함께 인물 찍기 유용할 것 같아요!

아까 말씀드렸다 시피 샤오미 셀카봉은 저 지지대가 꽉잡아 줍니다.

삼각대로 사용했을때 아주 앙증 맞아요.

물론 삼각대로 사용하실때는 저 리모컨을 빼서 손에 들고 찍으시면 됩니다!  

세로모드로 한 번 찍어봤어요! 

요렇게도 문제 없네요. 

셀카봉을 샀을 뿐인데, 여행가고 싶어지는 군요 ㅎㅎㅎㅎ

사실 사진이야 언제든 찍을 수 있는데, 

왠지 낯선장소를 가야 찍는 맛이 나는 것 같아요..


샤오미 셀카봉 좋은 것 같아요.

1. 가볍고 작게 접을 수 있어서 휴대성 좋고

2. 회색이라 무난하고

3. 블루투스 형식으로 사진 찍다가 동영상 촬영으로 변환할 때 좋아요.

   (예전에 핀 꽂는 방식은 동영상 촬영하면 음소거 모드가 됩니다!)

4. 셀카봉 및 삼각대 역할 두 개 다 합니다! 일석이조

5. 한국에서 사면 더 싼거 같음....ㅠ


아참! 어제 마야몰 갔더니 샤오미 매장이 생긴거에요! 

마야몰에 새로 생긴 mi 샤오미 매장에서 셀카봉 799밧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7.21 달러, 

약 580밧 정도에 샀는데, 799밧이면 쪼끔 많이 비싸네요.

키키 저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1주일 기다리고 200밧을 획득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샤오미도 외제로 취급되나, (외제긴 외제지만) 생각보다 비싼 가격으로 태국에 들어오네요.

혹시 태국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알리익스프레스 Xiaomi Tripod Selfie Stick Wireless 이렇게 검색하시면 될꺼에요~!


이렇게 샤오미의 늪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샤오미 제품들도 리뷰 올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