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호텔, 리조트, 공항

치앙마이 센타라 꿈파야 리조트 호텔 경관 수영장 Khum Phaya Resort & Spa

by ❘ 2018. 9.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외곽의 센타라 꿈파야 리조트&스파, 

센타라 부티크 콜렉션 리뷰 입니다! 

사진이 하도 많아서 1편은 호텔 둘러보기, 조식당 구경하고, 

2편에 란나디럭스 풀엑세스와, 란나 디럭스 룸 같이 올려드릴께요~~

Khum Phaya Resort & Spa, Centara Boutique Collection

치앙마이 외곽에 있는것 처럼 느껴지지만 

치앙마이 시내가 워낙 작기 때문에 공항까지 20분, 

나이트 바자 10분 정도밖에 소요되지 않아요~

치앙마이 센타라 꿈파야 리조트 외관입니다. 

제가 호텔에 간 날은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날이라 조금 우중충하게 느껴지네요.

센타라 꿈파야 리조트는 란나스타일 로비네요~ 

높은 천장이 이라 생각보다 더운 느낌은 못받았어요~

에어컨이 없는 야외지만 곳곳에 선풍기 설치해 두었습니다~

여기가 체크인 하는 리셉션이에요~ 

선풍기 구비 ㅎㅎ

로비는 갖가지 태국 장식품이 있어서 둘러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리고 두리얀은 반입금지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두리얀 냄새가 강해서, 객실에 들여오면 잘 안빠져서 그렇대요)

쿰파야 (꿈파야)는 센타라 계열의 호텔로, 스파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받은 상장도 있네요. 

이 때는 평점 5점 만점에 4점을 받았나봅니다. 

지금 트립 어드바이저 들어가시면 평점 5점 만점에 4.5점을 기록하고 있어요.

로비에 마련되어 있는 소파들. 

각 좌석이 분리 되어 있어서 좋아요.

그 뒤로는 조각상들이 보여요. 

날씨가 맑았으면 물 색깔이 더 맑았을 텐데 아쉬워요. 

그래도 비가 오니까 시원하고, 빗방울 떨어지는 소리가 나서 운치있었습니다.

촉촉하진 거리를 걸어보아요. 

리조트라서 정원이 잘 꾸며져 있어요~ 초록초록한 느낌이에요~

저는 센타라 꿈파야 호텔에서 수영장이 인상깊었어요.

수영장이 네모난게 아니고 살짝 라운드 형으로 지금 사진 찍은 곳부터 

저 끝까지 이어져 있어요. 

그 옆으로 객실들이 있구요~ (비가 와서 수영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네용)

수영장 가운에에 아이들을 위한 작은 미끄럼틀이 있어요.

깊은 수영장 가운데에 있는 것 아니고, 얕은 곳에 있어서

아이들이 있으면 참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항상 보호자 동반을 권하는 푯말도 같이 있어요!

풀바도 있는데, 오늘은 비와서 사람이 없으니 직원도 다른곳에 가있는거 같았어요.

저는 저기 수영장 안에 있는 의자가 맘에 들었어요.

수영하다가 추우면  앉아서 따뜻한 커피 주문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

(몸은 시원하고, 속은 따뜻하고)  

이제 조식당 구경을 가봅니다. 

사실 제가 간 시간은 조식이 끝난시간이라, 

식당 분위기와 좌석 수만 보고 나왔습니다.

리조트형 호텔은 조식당도 야외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 

센타라 쿰파야 리조트는 조식당은 실내에서 먹을 수 있게 해서 좋았어요.

의자들도 란나스타일에 맞춰 세팅되어 있네요~

아마 저쪽이 쌀국수 만드는 곳 같네요. 

식당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갈해서 조식 뷔페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참! 리조트 조식은 야외 식당에서 먹어야 제맛이지! 하는 분들을 위해 야외 좌석도 있어요.

음식은 실내에 있으니, 취향에 맞에 좌석에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센타라 꿈파야 호텔 조식당 사진을 마지막으로 호텔 로비, 수영장, 조식당 리뷰 끝! 

다음에는 란나 디럭스 풀억세스 룸하고, 란나 디럭스 룸 보여드릴께요! 

제가 리조트 스타일 호텔을 좋아해서, 다른 호텔도 리뷰 써놨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018/08/28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그린레이크 리조트 호텔 디럭스 룸 Green Lake Resort

2018/08/26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리노베이션 끝낸 그린레이크 리조트 호텔 수피리어룸 (슈페리어룸) Green Lake Resort

2018/08/25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외곽 그린레이크 호텔 로비, 수영장, 조식당 전경 리뷰 Green Lake Resort

2018/08/20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신규호텔 윈트리시티 리조트 치앙마이 프리미어 가든뷰 룸 Wintree City Resort Chiang Mai

2018/07/03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시리판나(시리빤나) 리조트 신관 디럭스 갤러리 룸 리뷰 Siripanna Villa Resort Chiang Mai

2018/06/27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시리빤나(시리판나)리조트 조식 및 수영장 리뷰 Siripanna Villa Resort Chiang Mai

2018/06/25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가성비 좋은 5성급 리조트 씨리빤나 (시리빤나, 시리판나 리조트) Siripanna Villa Resort Chiang Mai

2018/06/08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신규호텔 윈트리시티 리조트 치앙마이 조식, 수영장, 피트니스 Wintree City Resort Chiang Mai

2018/06/08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신규호텔 윈트리시티 리조트 치앙마이 수피리어룸 트윈베드 Wintree City Resort Chiang Mai Superior Ro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