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관광지, 사원

치앙마이 님만해민 팅크파크에 푸푸페이퍼 스토어가 생겼네요!

by ❘ 2018. 9.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띵크파크 (띵팍) 구경하다가,

푸푸페이퍼 스토어가 보여서 사진 찍어 왔습니다 !

저는 애기가 없어서 잘 몰랐는데, 

아이들은 푸푸페이퍼 파크 엄청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구글지도 상에는 표시 안되어 있어서, 

띵크파크 지도를 가져왔습니다! 

푸푸페이퍼 스토어는 플레이웍스 근처에 있어요! 

저는 평소에 팅크파크 자주 돌아 다니는데, 오옷!! 하고 엄청 반가웠어요.

매림에 있는 푸푸페이커 파크의 샵만 가지고 온 형식인데, 

아주 조그만 가게에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놨더라구요.

에코백이랑, 종이 엽서, 수첩 등 푸푸페이퍼 파크에 있는 기념품들 총 출동입니다! 

코끼리옷 들고 있고요.. 자그마한 소품지갑도 있어요. 

가게 외관 유리에 저렇게 귀여운 낙서(?)들도 있습니다.

그래도 코끼리똥도 가져다 놨어요 ㅋㅋㅋ

응가 냄사는 안나서 다행입니다. 

(아직 벌레도 안보이고요)

코끼리똥으로 만든 종이장미 꽃이에요 ㅎ

종이장미는 이쁜데, 코끼리 응가로 만들었어요!
 

사실 뭘 구매하지도 않을 건데, 

막 안에 들어가서 사진막 찍고 나오긴 미안해서

가게 밖에서 사진 몇 장만 찍어서 왔습니다.

푸푸페이퍼 파크 샵에서 팔던 수첩같은거 여기서 다 팔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