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스파, 쇼핑

치앙마이 젤네일 추천! 님만해민과 치앙마이대학교 사이 나린 네일 Narin Nails

by ❘ 2018. 11.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최애 네일샵 리뷰 입니다! 

사실 몇 달 전까지 발은 나린 네일에서 하고, 

손은 프린세스인가 거기서 했는데, 

프린세스가 돌았는지, 6개월 사이에 가격 2번 올렸어요.

거의 2배가 넘게 가격을 올리고, 자꾸 쓸데 없는 업셀링,

뭐 업셀링하는건 좋은데, 스파라고 해서 비용 비싸게 받고 뭐 효과가 없어요..

그리고 리셉션이 불친절하고 돈 계산 못해서 한 번 싸우고 나서 다신 안갑니다.

그래서 친절하고 잘하는 집 소개해드릴려고요! 

나린네일즈 님만해민하고 치앙마이 대학교 사이에 있어요~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8시 

(오전에 가시면 사람도 별로 없고 프로모션 합니다!)

전에도 올려드렸었던 내부 인테리어.

항상 준비 되어 있는 안마 의자. 

보통 이자리가 제일 시원해서 잘 앉는데, 

이제 11월 겨울 됐으니 에어컨을 자꾸 피하게 됩니다. ㅎㅎ

예전엔 주인이 잘 없고, 종업원들끼리만 있어서, 

제가 발은 잘하는데, 손은 잘 못한다고 리뷰 썼었거든요.

요즘엔 네일샵 주인(마스터)가 잘 나옵니다!

저는 패디큐어 할때는 항상 풋 스파를 해요 

350밧인가 인데, 1시간 정도 걸립니다. 

기존 네일 지우고, 발 스파 하고 스크럽하고 발 뒷꿈치 각질 다 갈아주고..

발톱 모양도 다듬고 각질도 다 제거해줘요. 1만 1천원에 ㅠ_ㅠ

이거 받으면 대접 받는거 같아 기분이 진짜 좋아용.

저는 주로 3주 정도 마다 패디 큐어 바꿔요~ 

발 스파가 1시간 걸리고, 이거 하는데도 1시간 걸립니다 ㅎㅎㅎ

특히 저 꽃모양 되게 오래 그려요.

그리고 색깔 배합은 제가 다 했어요~ 

기본 패디큐어 가격이 350밧인가고, 엄지만 +25밧/씩 받아요= 그럼 400밧 

스파안하시면 약 1만 4천원에 패디큐어 할 수 있어요. 

요거는 이번 여름에 복숭아 발톱

(제가 치앙마이 산지 5년에 샌들을 자주 신다 보니 발이 점점 시커매집니다...ㅠ_ㅠ)

이것도 기본 패디큐어 350밧에다가 엄지만 +25밧/씩 받아요 총  400밧 

요건 상큼한 체리!! 얘도 400밧 1만 4천원 

(물론 저는 350밧 짜리 스파도 항상 합니다. 그래도 2만 6천원)

뭔가 쨍~ 한 색을 바르면 발이 조금 하얗게 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까맣네요. (발목은 오히려 하얗고 발이 까매요. 긴바지+ 샌들 신고 다녀서 ㅠ_ㅠ)

아참,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젤 네일 연장입니다.

제 손톱은 원래 이렇게 작고 얇아요. 

거기다가 손톱 물어 뜯는 버릇이 있어서 항상 손톱이 작거든요.

젤 네일 연장으로 이렇게 모양을 만져주고요~

저는 스퀘어 타입에 딱 저정도 길이가 좋더라구요! 

(이거 양손하는데 2시간 걸리니, 시간 잘 계산 하셔요~

완성하는데 총 3시간 정도 걸리니 남치니 데리고 오면 

네일샵에서 싸울 확율 97.8188272%)

이거는 맨 처음 핑크+ 글리터 했을때. (집에 빨리 가고 싶어서)

이거는 추가 요금 없음 (손 젤네일 가격만 받아요)

이거는 젤 리터치 하고, 제 마음대로 모양 만들어서 해달라고 했을때! 

이거는 600밧인가 700밧 이에요. (네일 아트만)

얘네는 네일아트라고 안하고 펜 (페인트의 줄임말) 이라고 합니다.

요거는 최근에 제가 가지고 간 대로 디자인 해줬을때!

저 원래 파츠 별로 안좋아 하는데, 파츠 색깔도 이쁘고, 

자개에다가 금박을 같이 넣어서 꼭 클림트의 그림이 생각나는 네일입니다.

10시 부터 3시까지는 프로모션 한대요. 

저는 일하느라, 혹은 게을러서 저 시간에 못가지만 

저 시간에 가면 사람도 별로 없어서 좋은거 같아요.

(주로 5시 부터 사람이 몰리고, 창(기술자)가 많이 없어서 저 시간에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프로모션은 아트 제외 색깔만 칠했을 때 가격이에요!) 

아참 그리고 젤 네일 샵에서 쓰는 특유의 언어들이 있는데,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세요! 

2018/06/02 - [치앙마이/쇼핑, 스파, 네일] - 탕진잼]치앙마이 젤 네일, 젤 패디큐어 추천 님만해민과 치앙마이 대학교 앞 사이 나린 네일 Narin Nails

2018/04/15 - [치앙마이/쇼핑, 스파, 네일] - 탕진잼]치앙마이 기분전환 네일샵 다녀온 후기 네일샵 태국어 꿀팁 대방출

2018/03/07 - [치앙마이/쇼핑, 스파, 네일] - 치앙마이에서 젤 패디큐어 하기


*나린 네일샵에서 지원 받은거 없습니다! 

제가 좋아서 포스팅 하는 거고, 

한국사람들이 좋은 곳에서 좋은 대접 받고 치앙마이 여행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씁니다.

님만해민에 정말 거지 같은 네일 샵 많아요..조심하세요.

손톱 잘못 맡기면 몇 달 동안 고생합니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