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여행 기록/베트남 다낭

다낭 공항 면세점 다낭 기념품, 담배, 노니 , 다람쥐 커피, 화장품 가격 후기

by ❘ 2019. 11.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낭 여행기 마무리 지으려고 돌아왔어요! 이제 다낭 출국장 면세점 후기 들고 왔습니다!

베트남 여행할 때 클룩 할인코드 꼭 적용받으세요! 

 

>>클룩 2월 할인코드 확인하기

 

 

클룩 할인코드 2월 베트남 추천 관광지 - 프로모션 할인 코드

다낭, 나트랑, 호치민, 사파 등의 여행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클룩 할인코드 및 베트남 관광지를 추천 드립니다!

promocodeu.com

다낭공항에서 출국 수속 하시고 가운데 쪽에 출국장이 있어요

출국장에서 출국 수속 받으시고 바로 보안 검색 하신 후 면세점 도착!

출국장은 크지 않아요~ 

롯데 면세점이 입점해 있네요. 

#다낭면세점 담배가격 . 담배는 에세 골든리프 25$, 스페셜 골드 25$에세 체인지 25$  등입니다.

제가 한국 담배 가격을 몰라서..환율 곱해서 참고해 주세요~

뫼비우스는 20$  옵션블루 모시기는 22$ 입니다.

다낭 담배가격은 1보루에 20~24불 내외 선인거 같아요.

담배 회사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겠습니다. 

다낭 출국장 면세점에 입점한 가방 액세서리 잡화 브랜드들은 몽블랑, 샘소나이트 , 훌라 (FURLA) 

랑 여러 선글라스 브랜드 들 이었어요. 

다낭 출국장 면세점 영업시간은 오전 7시 부터 오전 3시까지네요.

24시간 운영하지는 않나봐요.

몽블랑 만년필 항상 보기만 하고 사오지는 못하네요.

매년 가격이 오르는 것 같기도 해요.

맘에 드는건 600$ 대가 넘어서 못사왔습니다 ㅠ_ㅠ 

다낭 가면 많이 사오시는 노니 파우더. 14USD 네요.

노니 파우더는 싸다고 좋은건 아니고 함량이 높아야 한대요.

면세점에서 14불에 팔려면 납품가가 7불 이내 일텐데, 

8천원 짜리가 내몸에 크게 좋을 것 같진 않아서 안샀어요. 

다음은 베트남 소품들... 

(사실 동남아 야시장 가면 볼 수 있는 익숙한 소품들) 

다낭 여행후 선물로 많이 사오시는 커피 입니다.

저 다람쥐 그려진 브랜드가 케이스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선물하기 좋은거 같아요.

시내 마트 보다는 조금 더 비싼데, 시내에서 시간이 없으시거나, 

소량 구매하실시 공항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호텔에서 시내 왔다 갔다 하는 시간 및 택시비도 생각하면)

다람쥐 모양이 그려진 콘삭커피 일반 커피, 헤이즐럿, 밀크 커피 있고 

가격대는 6~7.5 USD 입니다.

저는 헤이즐넛 향 커피 사서 주변에 선물로 나눠드렸는데 반응이 좋았어요.

원두가 아니라 커피가 갈려서 (베트남식)필터와 같이 들어 있어 

머그컵과 뜨거운 물만 있으면 드실 수 있고, 헤이즐넛 향이 기분이 좋아요!

(갈색이 헤이즐넛 향 커피에요)

그리고 시내 마트에서 사면 약 10% 정도 더 저렴한거 같아요.

노니쥬스도 10불 10달러 인데, 이거도 넘 저렴해서 오히려 불신이 생겨서 안샀어요..

오히려 그 옆에 있는 ARCH 커피가 더 좋은거 같아요! 

비행기 타러 가기 전에 목말라서 산 생수 1달러!

치앙마이 공항도 20밧 정도 인데, 아마 잔돈 때문에 그런건가 생각해 봅니다. 

망고 초코렛 15달러..

저는 시내에서 호이안 야경 그려진 초코렛 샀는데, 7천원 정도로 반 가격이었고, 

초코렛인데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ㅎ

다낭 출국장 면세점 설화수 가격 

퍼펙트 쿠션 52$, 퍼펙트 브라이트닝은 56$

윤조에센스 103$, 자음유액 50$, 윤조마스크 48$ 등인데, 

우리는 인터넷 면세점 등 이용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면세점 자체 행사 아니고는...크게 메리트 없는거 같았어요.

설화수 경우는 한국 브랜드 좋아하는 중국인 대상인거 같기도 합니다.  

입점 브랜드는 랑콤 SK2, 디올, 에스티 로더 등 왠만한 브랜드는 다 있어요! 

정관장 홍삼도 팔고 있어요! 

홍삼정 로얄 205$, 에브리타임 로얄 5+1 163 $ 

우리 아부지는 홍삼 에브리타임 사드려도 맛없다고 안드셔요 ㅎ

오히려 알약형태를 선호하셔요.

반대로 남편은 알약 잘 못먹어서 에브리타임 잘 먹고요.

(홍삼 먹으면 기운 난다고 해요 ㅎ)

이제 비행기 타러 갈 시간이 됩니다. 흑흑

3박 4일의 다낭 안뇽

게이트 앞에도 면세점이 있어요.

 

남편이 구경 안지겹냐고 ㅎㅎ

달리 치약이 다낭에도 있습니다. 5달러에요. 

라탄 가방들도 있는데, 

라탄가방 공항에서 사시는 분들은 계실까요?

라탄가방 다낭 공항에서는 15~17$ 가격대가 제일 많았어요 ㅎ

 

손뜨게 가방으로 다낭 공항 면세점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 

즐거운 다낭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클룩 2월 할인코드 확인하기

 

 

클룩 할인코드 2월 베트남 추천 관광지 - 프로모션 할인 코드

다낭, 나트랑, 호치민, 사파 등의 여행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클룩 할인코드 및 베트남 관광지를 추천 드립니다!

promocodeu.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