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맛집, 까페

아무도 알려주고 싶지 않은 치앙마이 수제 맥주바 Parallel Universe Of Lunar 2 On The Hidden Moon

by ❘ 2020. 4. 13.

안녕하세요!

벌써 4월 중순이 되었습니다.

코로나 상황이 3개월이 됩니다.


코로나가 종식되면 가고 싶은 여행지, 치앙마이.

그 중 핫한 동네 님만해민의 수제 맥주바  

Parallel Universe Of Lunar 2 On The Hidden Moon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름도 길고 긴 이 바는 님만해민 원님만 몰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글을 쓰는 4월 13일 현재는 폐쇄 상태이지만, 

태국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어서 다시 방문했으면 좋겠네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5층에 내리면 바로 바가 나옵니다.

인스타 감성의  색색깔 전구가 우리를 반겨줍니다! 

바의 룰 입니다! 

외부 음식 음지, 1인당 최소 1잔 주문

주문, 픽업은 바에서 셀프 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10종류의 맥주가 있었습니다.

앞에 적힌 가격은 스몰사이즈, 뒤에 적힌 가격은 큰 사이즈였습니다.

저희는 큰 사이즈만 시켜먹었는데, 

큰 사이즈는 500ml 맥주고 작은 사이즈는 200~230ml 내외였던 것 같아요.

맥주 가격이...수제맥주임을 생각해도 많이 비싸요.

작은 사이즈 (안시켜봤지만) 200밧~250밧 한 잔에 7,600원~9,500원 입니다.

큰 사이즈는 380밧~480밧, 14,400원~18,200원 정도 입니다.

맥주 한 잔에요 ㅎ

주문도 바에서 하고, 픽업도 바에서 각자 합니다.

그리고 맥주가 보통의 맥주보다는 도수가 조금 더 쎈가 같아요,

이거는 6번 롱보드 또는 7번 쓰리웨이버즈 였던 것 같네요.

색깔보니 라거맥주인거 같아요.

평소에 먹는 맥주보다 도수는 높지만 수제 맥주라 조금 부드러운 느낌이 있었어요.

정량 500ml에 맞춰주는 매정한 바텐더...ㅠ

이건 마이 비어 프렌드 였던가...

7명이 가서 각자 본인 취향대로 맥주 골랐어요~

맥주 500ml 7잔에 9만 1천원 나왔어요 ㅎ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제 맥주가 나오는 동안 주변을 둘러봅니다.

실내는 좁은데, 외부는 좌석 들이 꽤 있었어요. 

(야외좌석은 흡연도 가능한 것 같았어요.)

제 생각에는 여기가 제일 좋은 자리 같아요.

님만해민이 보이는 자리인데, 

많이 시끄럽지 않으면서 치앙마이 야경이 보이는 자리 같아요.

근데 8월에 가기에는 야외는 조금 더웠고, 

야외좌석은 10월 또는 11월 정도에서 2월 정도 

건기에 가면 좋을 것 같아요.

2019년 8월에 방문해서 보이는 치앙마이 야경.

아시다시피 치앙마이는 높은 건물이 많지 않아요.

저는 이 자리도 좋은 것 같아요.

에어컨 자리이면서도 밖을 내다 볼 수 있는 자리에요.

연인 또는 친구 혹은 혼자서 와서 분위기 즐기면서 사진 찍기 좋은 것 같아요. 

야외좌석이 많아서 혼자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맥주 값은 비싸서 인당 3잔 이상 먹기는 힘들 것 같아요.

저도 2잔까지만 먹었어요 ㅎㅎㅎ

맥주가격이 얼마였는지 다시 한 번 살펴봅시다.

500ml 1잔에 1만 4천원~1만 7천원이면...

한국에서도 이 정도 가격 수제 맥주 있나요? ㅎ

이렇게 야외에 나가서 맥주 올려놓고 인증샷도 찍어보구요~

날씨가 더워서 밖에 오래 있지는 못했어요.

(워낙 에어컨 있는 실내가 시원했어요! 분위기도 좋구요~)

우리 일행들은 안주 없이는 맥주 못 드시는 분들이라, 

간단한 안주랑 같이 곁들여서 먹습니다.

(돈 주고 사먹었는지, 서비스였는지 기억이 잘 안나요 ㅎ) 

2잔째는 다들 다시 취향대로 맥주 다시 골라먹었어요 ㅎ

2잔씩 먹어도 500ml정량에 담아주는 야박한 빠텐더...

우리 5,000밧 치 먹었는데...ㅠ_ㅠ

실내 분위기가 좋은 것 같아요.

우리는 바 앞자리에 앉았어요 ㅎ

조명이 은은해서 정말 좋았어요~

알록달록 바 모습을 마지막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현재 태국 치앙마이는 4월 10일~20일까지 주류판매 금지 기간입니다.

4월 13일 송끄란을 맞아 사람들이 모이는 걸 방지 하기 위해

주류판매 금지 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을 강력히 권고하였습니다.

코로나 종식을 기원하며, 랜선여행! 

치앙마이 포스팅 끝냅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끝나면여행하고싶은곳

#태국 #치앙마이 #님만해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