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쉬넬의 차이나버전, 차쉬넬로 유명한 Mileseey PF210 레이저 거리 측정기 사용후기 가져왔습니다! 골프에 입문하신 분이시라면, 한 번쯤 나도 거리 측정기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셨을 것 같아요. 밀레시Pf-210측정기 후기 입니다.
남편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스코어 100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거리측정기에 한 번씩 관심 가지시는 것 같아요! 물론 저 처럼 장비 욕심 있으신 골퍼분들도 관심 가지시지요!
거리측정기로 유명한 부쉬넬은 50~60만원 정도 합니다. 태국에서 구매하려면 16,000밧 내외라서, 한국에서 사는 것 보다 더 비쌉니다.
그래서 저렴하게 구매해보고자 1년에 한 두번 한국 다녀올 때마다 인터넷 면세점 두리번 거려봐도 항상 품절이더라구요 ㅠ_ㅠ
너무 비싸서 정가 주고는 사지 못하겠고, 그렇다고 계속 거리 측정기가 어른어른 거렸어요.
차쉬넬 Mileseey PF210 레이저 거리 측정기 판매처
AliExpress.com Product - Mileseey PF210 600M Golf Laser Rangefinder Mini Golf Slope Adjusted Mode Sport Laser Distance Meter Rangefinder for Hunting
유튜브 탐색을 좋아하는 남편이 어느날, 뭘 좀 하나 사달라면서 핸드폰을 보여주더라구요. 그게 바로 차이나 부쉬넬, 일명 차쉬넬로 유명해져버린 Mileseey PF210 모델이었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부쉬넬의 10분의 1도 안되는 가격이라, 괜히 싼거 샀다다 안쓰고 돈만 버리는 사태가 생길까봐 걱정했는데, 생각해보면 부쉬넬 10분의 1 가격으로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만족도가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도 후기를 읽어보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했습니다. 태국에서 주문하면, 제품받아보는데 약 12일 걸렸어요.저는 52.44$에 구매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배터리가 같이 오지 않아서, 배터리를 따로 사야 했어요. ㅠ_ㅠ
딱 골프 가는날 배송 상자를 발견해서 얼른 집어 들고 차에 탔습니다.
남편이 어떻게 시간 맞춰 잘 왔다고 바로 그자리에서 개봉했어요.
그리고 저 구매후기 사진 잘 찍으라고 협조해줍니다. 배송 상자가 조금 찌그러져 있었지만 본품만 멀쩡하면 된다는 생각이라 괜찮았어요 ㅎ
원래 싼거 사면 케이스가 좀 에러(?)인데, 이번 차쉬넬 Mileseey PF210 은 좀 잘 나온거 같아요.
평소에는 지퍼로 여닫고, 허리춤에 차고 있을때는 고무줄로 열고 닫을 수 있네요.
차쉬넬 Mileseey PF210 레이저 거리 측정기
성인남자 손안에 들어오는 차쉬넬 색깔도 파래서 오빠가 더 좋아했어요. 그리고 손에 닿는 부분은 검정색이라 변색도 잘 안될 것 같아요.
다만 아쉬운 이 부분! 한국에는 배터리 까지 배송되나요?
태국은 배터리는 배송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배터리 찾아 삼만리 했어요...ㅠ_ㅠ
차쉬넬 Mileseey PF210 레이저 거리 측정기 배터리
처음엔 배터리야 뭐 그냥 편의점 가면 있겠지 했는데.. 편의점 5군데 들러도 없는거에요.
아 라운드 하러가는 날 못쓰는 건가 했다가..결국 카메라 전문점으로 갔습니다.
마야 백화점 카메라 매장가서 발견했습니다! 125밧이라는 엄청나게 거금을 주고...ㅠ_ㅠ라자다에서 배송 2~3일 잡으면 50밧에 살 수 있어요..
암튼! 이렇게 거금을 주고 산 배터리 끼고, 필드를 나갔었지요.
차쉬넬 Mileseey PF210 레이저 거리 측정기 후기
성능은 부쉬넬 못지 않은 것 같아요! 올해 1월에 부쉬넬 사용하시는 분 하고 거리 측정 해봤는데, 거의 비슷하게 나왔어요.
그리고 야간에는 거리 측정 잘 못한다는 의견이 많은데, 저희는 야간에는 사용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부쉬넬이 55만원정도이고, 차쉬넬로 불리는 이 제품은 5만 5천원 정도 입니다!10분의 1이상의 기능을 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요.
남편이 필드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이에요. 저렇게 허리띠에 고정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두번 필드 나가시는 분들이나 90~100 왔다 갔다 하시면 저렴하게 차쉬넬로 시작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100야드 100미터 보고 본 대로 칠 수 있을 때 그 때 비싼 제품 사도 늦지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곧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면, 태국은 야드 단위이니, 미터에 익숙한 분들은 저렴하게 차쉬넬 거리 측정기 하나 가지고 계시다가 라운드 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차쉬넬 Mileseey PF210 레이저 거리 측정기 후기 끝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