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치앙마이 골프장

태국 치앙마이 골프장 5곳 프로모션 정리

by ❘ 2020. 11. 3.

태국 치앙마이 골프장 5곳 프로모션 정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관광객이 줄어들면서, 치앙마이는 점점 골프 가격이 내려가네요.

처음에는 쿠폰도 팔고 한달 단위로 멤버쉽도 팔았다가, 이제는 정말 저렴하게 골프장 프로모션 진행중입니다.저도 11월에는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치앙마이 골프장 프로모션 정리해봅니다.

1. 치앙마이 명문 골프장 하이랜드 프로모션

11월 1일~30일까지, 티옵시간 관계없는 라운드 프로모션 입니다.

태국인 및 태국 거주자는 1,400밧~ 거주증(운전면허 5년 이상, 워크퍼밋) 없으시면 2,000밧 입니다.

오후 1시부터는 990밧 프로모션 하네요! 요즘 해가 6시 전후로 지니까..오후 1시~1시 반에 라운드 시작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치앙마이 명문 골프장 알파인

치앙마이에선 알파인, 하이랜드가 시설도 좋고, 상급 골프장으로 분류됩니다.알파인은 요즘 주말, 연휴 프로모션을 합니다.

2명이 오면 1,700밧, 그린피, 캐디, 카트비 까지 포함이니, 정말 저렴합니다. 다만 이런 특가 프로모션은 게릴라 성이에요.

알파인 골프장 특징

알파인은 도그렉이 많고, 페어웨이 외에 러프가 길어서..초보인 저한테는 어려운 골프장입니다. 정교한 샷을 구사하시는 고수에게는 재미있는 골프장입니다.

3. 가산레가시 (갓싼레가시) 골프장 프로모션

11월 1일 부터 30일까지 매일매일 900밧! 약 3만 3천원에 그린피, 캐디피, 카트피 까지 포함이고, 주말(토,일) 방문시 푸드박스 와 물 1병 제공입니다~

(하지만 런치박스와 물까지 주는 프로모션으로 주말에 가면 조금 밀릴것 같습니다 ㅎ)

4. 태국 치앙마이 써밋 그린벨리 골프장 프모모션 

 

 

그린벨리는 평일 데이골프 1,200밧, 나이트골프(오후 2시~) 1,000밧 프로모션 중입니다.

그린벨리는 시내에서 가깝고 야간에도 골프 칠수 있어서 인기 많은 골프장이에요! (요즘엔 야간 안간지가 꽤되었네요..)

그 외에 매주 화요일, 목요일은 데이골프도 1,000밧 프로모션 합니다! 3만 7천원에 그린피, 캐디피, 카트피 포함입니다. ㅎ

5. 태국 치앙마이 메조 골프장 프로모션

메조 골프장은 제일 비싼 1,400밧이네요.메조골프장은 예전부터 멤버가 많아 그런지, 프로모션 잘 안하는 골프장이긴 했어요.

저는 치앙마이에서 제일 처음 골프 라운딩 간곳이 메조라서 그런가 애정이 있어요.아기자기하고 이쁜 골프장입니다.

(치앙마이 대부분 골프장이 그렇지만..)

 

이번 주는 어디 갈까 고민하게 만드네요. 지난 달 다녀온 로얄 후기도 아직 못적었는데..ㅠ

어서 하늘길이 열리길 바라면서 이만 줄입니다! 

(아마 하늘길이 열리면 이런 특가는 다신 없을 것 같아요..ㅠ_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