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영화,드라마,넷플릭스

모범택시 드라마 인물관계도 재방송 넷플릭스 웨이브

by ❘ 2021. 4. 17.

SBS 펜트하우스가 끝나고 금요일 토요일 모범택시라는 드라마가 시작했습니다. 이제훈을 필두로 이솜과 그리고 이영애 목소리까지 나오네요. 오늘은 모범택시 인물관계도, 웹툰, 넷플릭스, 재방송 , 이솜 차에 대한 정보를 적어봅니다.

 

 

모범택시 목차

  • 모범택시 재방송
  • 모범택시 다시보기 
  • 모범택시 넷플릭스
  • 모범택시 인물 관계도
  • 모범택시 이나은
  • 모범택시 이영애
  • 모범택시 이솜 차
  • 모범택시 후기

모범택시 재방송

모범택시 인기가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요. 요즘처럼 집에 있는 날이 많아지면서 OTT, TV, 유튜브 컨텐츠에 많이 의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엔 불금이었는데, 저는 요즘 집금이에요! ㅎㅎ

 

모범택시 다시보기 

 

모범택시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SBS, 드라마 큐브, SBS플러스, 스카이, 드라마H에서 다시보기,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범택시 넷플릭스

모범택시는 SBS에서 편성되었는데, 제작투자사가 웨이브 입니다. 그래서 모범택시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되지 않고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로 Wavve에서만 방영됩니다. 

 

모범택시 웨이브

 

모범택시 인물 관계도

 


  • 무지개택시라인
  • 검찰라인
  • 대모라인 (백회장라인)

 

무지개택시기사 김도기역의 이제훈, 무지개택시대표 장성철 김의성, 엔지니어 박주임 배유람 , 해커 안고은역의 표예진, 엔지니어 최주임역은 장혁진이 맡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장혁진아저씨 좋아요. ㅎㅎ)

 

검찰하인은 차장검사 조진우역의 유승목배우 , 열혈검사(똘검) 강하나 역의 이솜, 그리고 성실듬직한 왕수사관은 이유준배우가 맡았습니다.

모범택시-인물관계도
모범택시-인물관계도

그리고 모범택시 대모라인 낙원신용정보 백회장은 차지연씨가 맡았는데, 화장을 일부러 쎄게하신 것 같은데, 엄청 카리스마 있는 대부업자로 나옵니다. 

 

백회장의 비서 구비서는 이호철 배우가 맡았습니다.

모범택시 이나은

모범택시의 해커역은 에이프릴의 이나은이 캐스팅되었었습니다.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의 왕따가담 및 학교폭력, 학폭의혹으로 드라마에서 하차했습니다.

 

모범택시 3회에서 학교폭력에 대한 주제로 드라마가 전개되어서 이나은이 하차하길 잘했다는 여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나은의 역할은 배우 표예진이 캐스팅되어 급하게 촬영에 들어갔는데도 드라마에 잘 스며든 것 같아요.

감독은 재촬영하니 더 잘찍을 수 있었다고 인터뷰했네요.

 

모범택시는 이나은 하차로 한 번 홍보되고, 표예진이 그 자리에 잘 맞게 연기해주니, 모범택시 입장에서는 잘 한 선택같아요. 

 

표예진도 드라마상 불륜, 연애민폐캐릭터에서 해커로 이미지 변신하고 연기 잘하면 본인한테도 좋은 것 같습니다.

 

모범택시 이영애

 


1화 장애인을 무지개택시 의뢰하는 오락기 장면에서 이영애의 목소리가 나옵니다. 드라마에서도 보기어려웠는데, 목소리 특별출연으로 들어서 반가웠어요!

 

빨리 다음의뢰 들어와서 이영애 목소리 듣고 싶네요. 

모범택시 이솜 차

data-language="ko">

이솜이 B마크가 그려진 검정색 차를 몰고 나옵니다. 

 

B로고가 벤츠인가 했는데, 벤츠 전담튜닝업체 브라부스 (Brabus)가 만든 G바겐 G63 모델로 가격은 3억이상이라고 합니다. 

이솜 다이어트 시서스

 

이솜이 모범택시의 CCTV 장면을 보며 먹는 시서스 휴 다이어트 제품 정보도 가져왔어요! 모범택시 PPL로는 시서스 휴 제품이 나옵니다.

 

모범택시-이솜-시서스-휴다이어트
모범택시-이솜-시서스-휴다이어트

모범택시에서 이솜이 물에 타마신 시서스 휴 다이어트제품은 예전에 이나영이 선전했던 제품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대요! 

 

>>시서스 휴 다이어트 가격 및 후기 확인하기

 

 

뉴온 시서스 휴 다이어트 식품 14개입 x 3p + 남극 크릴오일 1000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지금 뉴온의 시서스 휴 다이어트 구입하시면 남극 크릴오일 1000 을 사은품으로 준대요!

 

모범택시-이솜-시서스-휴다이어트-먹는법
모범택시-이솜-시서스-휴다이어트-먹는법

모범택시 후기

 

오늘은 모범택시의 줄거리, 인물관계도를 알아봤습니다. 

최근 빈센조는 부정한 방법을 일삼는 대기업, 권력층에 복수를 했다면, 모범택시는 우리 주변에 일어나는 부당한 일에 대한 복수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통쾌한 복수가 이어져서 모범택시의 시청률이 계속 올라가는 것 같아요.

내일 모범택시 다음회차도 궁금해집니다!

 

 

월화드라마 나빌레라 추천

 

 

나빌레라 뜻 재방송 시청률 등장인물 대역 정리해봤어요

나빌레라 뜻 재방송 시청률 등장인물 3월 22일 tvN 월화 드라마 나빌레라가 방송되었습니다. 발레리노라는 특이한 내용을 가지고 드라마가 방영되었습니다.오늘은 나빌레라 재방송 보는 곳 시청

cnxsugar.tistory.com

수목드라마 로스쿨 추천

 

드라마 로스쿨 넷플릭스 줄거리 등장인물 관계도

드라마 로스쿨 넷플릭스 줄거리 등장인물 관계도 JTBC 1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로스쿨이 4월 14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시지프스 후속 수목 드라마로 로스쿨 등장인물에 대한 정보와 함

cnxsugar.tistory.com

주말드라마 빈센조 추천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 재방송 시청률

tvN에서 토, 일요일 주말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빈센조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드라마 빈센조의 재방송편성표와 함께 시청률 그리고 빈센조의 등장인물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

cnxsugar.tistory.com

 

 

빈센조 드라마 넷플릭스 총정리

빈센조 드라마 넷플릭스 총정리 송중기 전여빈 주연의 빈센조 드라마 방영일이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는 드라마 빈센조의 뜻과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 관계도를 비

cnxsug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