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영화,드라마,넷플릭스

질투의 화신 넷플릭스 태국 스트리밍 다시보기 성공

by ❘ 2021. 5. 18.

오늘은 태국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질투의 화신 드라마 리뷰입니다. 질투의 화신은 2016년 벌써 5년이나 된 드라마인데, 이번에 태국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져서 집콕 해있는 동안 다시 보니 너무 재미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질투의 화신 넷플릭스
질투의 화신 넷플릭스

조정석 공효진

 

질투의 화신 주연은 조정석 공효진 그리고 고경표 입니다. 개인적으로 고경표는 1988에서 순둥한 이미지였는데 살빼고 엄청 샤프하게 나오네요. 나도 있는 살 좀 빼고 외모성수기 지내보고싶다..

조정석 표정연기가 너무 리얼해요. 질투 때문에 미치는 장면이나, 공효진이 자기 짝사랑할 때 무안 준일을 후회하는 장면 같은게 너무 너무 좋았어요.

  

질투의 화신 작가

질투의 화신은 24회로 평소 16부작 20부작 보다 긴 24부작인데, 늘어짐 없이 잘 흘러갔어요.

 

저런 발상을 누가 했을까 하고 궁금하게 만들어져서 질투의 화신 작가를 찾아봤어요. 질투의 화신 서숙향 작가는 2010년 파스타 집필하셨던 분이군요. 그래서 공효진하고 선 본 남자로 이선균 목소리 특별출연하셨군요. (이제서야 납득)

 

2021년에는 별들에게 물어봐 라는 제작비 400억 대작 우주 드라마라고 합니다. 우주드라마라..얼마나 극본은 재미있게 쓰실까 기대가 되네요.

 

질투의 화신 ost

요즘은 유튜브에 질투의 화신 ost 라고 치면 정보가 다나오네요. OST들이 다 좋아요. 그리고 24회라서 노래들을 때마다 인상적이었던 장면이 머리속에 스쳐지나가는 것 같아요.

 

헤이즈 (Heize), 고영배 - UFO 타고 왔니?
라디 (Ra. D) - Lovesome
SURAN (수란) - Step Step
브라더수 - 내게 올래요
솔튼페이퍼 - Bye, Autumn
에이프릴 세컨드 - 녹아내린다
김현아 (랄라스윗) - Yes! Love
김태우 - 너 때문에
제이레빗(J Rabbit) - 월화수목금토일
엘리케이 (Elli K) - 멀어져만 간다
권진아 - 연애 좀 할까
에이프릴 세컨드 - 질투의 화신
고영배 - UFO 타고 왔니? (Acoustic Ver.)
피너츠빠다 - I See You
에이프릴 세컨드 - 녹아내린다 Part.2
마이큐(MY-Q) - Don’t Explain

 

질투의 화신 넷플릭스

질투의 화신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서비스 되고 있어요. 그리고 한국 넷플릭스에서는 서비스 중지 된 것 같은데, 태국에서는 잘 나옵니다. 

 

넷플릭스는 본전 뽑으려면, VPN이랑 같이 봐야하는 것 같아요. 저는 태국에 있으니 VPN으로 한국 드라마나 영화를 많이 봤는데, 거꾸로 한국에서 태국으로 넷플릭스 변환하실 컨텐츠도 있네요.

 

넷플릭스 국가변경

한국에서 태국으로 넷플릭스 국가 변경하시면 질투의 화신이랑, 태양의 후예 보실 수 있어요. 더 찾으면 정보 또 올릴께요. 

 

넷플릭스 국가변경하시려면 vpn 이용해서 바꾸셔야 해요. 30일 무료체험 있으니, 그 기간을 이용해보시고 정지하셔도 되고, 오래 쓸 것 같다 하시면 장기 결제하시면 엄청 저렴해 집니다.

 

전 이미 익스프레스 vpn이랑 노드vpn 사용해보고 노드vpn으로 정착했어요! 넷플릭스 vpn 서비스 찾으시면 노드vpn추천 드립니다! 

 

 

해외에서 한국 넷플릭스 VPN 추천 노드 브이피엔

오늘은 해외에서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 한국 넷플릭스를 보기 위해 사용 할 수 있는 노드 Nord VPN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노드 VPN으로 IP변경하여 한국 넷플릭스로 볼 수 있는 영화 및 드라마도 추

cnxsug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