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 모바일 정보

해외에서 올림픽 축구 보는 방법 무료 VPN 체험

by ❘ 2021. 7. 27.

7월 28일 수요일 대한민국시간 17시 30분 남자축구 B조 대한민국 대 온두라스 경기가 진행됩니다. 오늘은 해외거주자, 해외유학생등 해외에 계신 분들이 네이버 TV로 올림픽 축구 중계보는 방법 및 무료 VPN체험 링크정보 안내드립니다.

해외에서 올림픽 축구 보는 방법 - 썸네일

 

해외에서 올림픽 축구 중계 보기

 

아시다시피 2020 도쿄올림픽은 작년 코로나로 1년 늦춰져 2021년 진행됩니다. 

 

그리고 도쿄올림픽 중계권은 네이버 TV가 가지고 있기때문에 네이버TV에 접속하시면 해외에서도한국에서 방송되는 올림픽 경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올림픽 중계 보기 무료 VPN 추천

오늘은 해외거주자 분들이 네이버 TV를 통해 도쿄올림픽 생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 및 무료 VPN체험 링크를 소개시켜 드립니다! 메이저 기업에서 30일 무료체험 하고 있으니 올림픽 기간인 2주 동

cnxsugar.tistory.com

해외에서도 각 나라별로 중계가 제공되지만 한국인은 역시 한국말로 된 중계를 봐야 속시원한 것 같아요!

 

해외에서 올림픽 축구 온두라스 보는 법

 

네이버 TV에서 MBC, KBS, SBS 방송 3사 올림픽 중계권을 가지고 있어 네이버 TV LIVE방송을 접속하시면 됩니다.

 

하지만해외거주지에서 접속하는 경우에는 네이버TV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VPN으로 해외에서 한국으로 IP를 변경하신 후 네이버 TV로 접속하시면 해외에서도 올림픽경기, 올림픽 축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 VPN 업체

 

노드 VPN과 익스프레스 VPN가  서버가 안정되고 빠른 VPN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노드 VPN은 네이버 TV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국가 변경시에도 사용할 수 있어, 노드 VPN을 추천 드립니다! 

 

 

NORD VPN 30일 무료체험

 

 

EXPRESS VPN 30일 무료체험

 

 

 

Express VPN이랑, 노드 VPN1년 요금이 부담스러우시면 1개월만 결제하시고 무료체험도 가능합니다.  한 달 사용료가 커피 한 잔 정도 가격인데, 아깝지 않아요.

도쿄올림픽 조별리그 온두라스전

 

  • 일시: 7월 28일 17시 30분
  • 위치: 요코하마 국제종합경기장

 

7월 25일 4:0으로 이겨서 우리는 비기기만 해도 8강에 진출합니다. 그래도 이겼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대한민국 온두라스 전도 꼭 지켜볼 계획이에요.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 8강에서 온두라스에 1:0으로 진 적이 있습니다. 흑 비겨도 되는 경기지만 이겼으면 좋겠네요.

해외에서 도쿄올림픽 보기

해외에서 올림픽 생중계로 보는 제일 안전하고 깔끔한 방법이라 추천드리는 VPN 서비스입니다. 

 

https://nordvpn.com

 

https://expressvpn.com

 

무료사용 후 30일 전 환불이 가능하고 또는 저 처험 넷플릭스나 네이버TV 등 한국 컨텐츠 사용하실 분들은 계속 사용하셔도 됩니다!

해외에서 한국 넷플릭스 보기

저는 넷플릭스 때문에 VPN 결제해서 사용 중이었는데, 이번 올림픽 중계에도 열심히 사용해서 본전 뽑은 것 같아요 ㅎ

한 달 사용료가 커피 한 잔 정도 가격인데, 아깝지 않아요.

 

 

해외에서 한국 넷플릭스 VPN 추천 노드 브이피엔

오늘은 해외에서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 한국 넷플릭스를 보기 위해 사용 할 수 있는 노드 Nord VPN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노드 VPN으로 IP변경하여 한국 넷플릭스로 볼 수 있는 영화 및 드라마도 추

cnxsugar.tistory.com

 

제휴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Leading VPN service. Online security starts with a click.

NordVPN은 온라인 VPN 서비스로 인터넷 트래픽을 암호화하고 물리적 위치 정보가 담긴 IP를 숨겨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지금 NordVPN을 구매하고 개인 정보 보호 및 온라인 보안 수준을 업그레이드

nordvp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