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 모바일 정보

해외에서 베이징 동계올림픽 보는 방법

by ❘ 2022. 1. 14.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2월 4일 개막이 됩니다. 요즘에는 많은 OTT를 통해 한국의 드라마나 영화를 볼 수 있지만 생방송으로 중계되는 올림픽은 찾기가 힘이 듭니다. 오늘은 해외에서 베이징 동계 올림픽 보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해외에서 베이징 동계올림픽 보는 방법

해외 올림픽 중계보기

 

해외에서 올림픽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은 각 방송사의 실시간 방송 이용하는 방법과 네이버 TV를 이용한 실시간 중계방송보기를 추천드립니다. 

해외에서 올림픽중계보는법

 

각 방송사 홈페이지와 VPN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MBC 무료시청방법

 

 

KBS와 SBS는 해외에서 접속하시면 영상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메세지가 나오면서 시청이 어렵습니다. 이럴때는 VPN을 활용해서 IP를 한국으로 바꿔주시면 각 KBS와 SBS에서 중계하는 올림픽을 보실 수 있습니다.

 

EXPRESS VPN 30일 무료체험

 

NORD VPN 30일 무료체험

 

서프샤크 VPN 30일 무료체험

 

 

무료체험도 가능하지만,  한 달만 사용 11$ 내외로 가능합니다. 장기간 구독을 하시면 한달 4.92$ 정도까지 내려갑니다. 

 

이번 올림픽기간만 사용하시려면 한 달 사용만 하시면 되고, 올림픽이 끝난 후 한국 넷플릭스를 보시거나 앞으로 있을 카타르 월드컵, 게임에 이용하시러면 1년 플랜 결제를 추천 드립니다.

VPN이란?

VPN(Virtual Private Network) 가상개인네트워크를 뜻하는 용어로, 마치 전용선으로 사설망을 구축한 것 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우리가 해외에 있지만 한국에서 접속한 것처럼, 공중망을 사설망처럼 이용해 한국에서 누릴 수 있는 컨텐츠를 해외에서도 누릴 수 있습니다.

 

VPN사용방법

대표적으로 3개 업체를 추천드립니다. VPN으로 1, 2위를 다투는 익스프레스 VPN과 노드 VPN, 그리고 신생업체지만 저렴하면서 한국어 홈페이지를 제공하는 서프샤크 VPN 입니다.

 

프로모션 링크를 타고 가시면 보다 저렴하게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1. 각 VPN 가격을 비교해 보신 후

2. 각자 상황에 맞는 VPN업체를 골라 구독

3. 전용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을 선택 후 접속

4. 한국에 계신 것 처럼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5. 안내드린 업체는 윈도우, 안드로이드, 맥OS 전부 지원합니다.

 

EXPRESS VPN 30일 무료체험

 

NORD VPN 30일 무료체험

 

서프샤크 VPN 30일 무료체험

 

 

해외에서 베이징 동계 올림픽 보는 방법

 

네이버 스포츠 TV실시간 방송 

 

네이버는 스포츠 중계를 실시간으로 중계합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각 방송사 채널을 돌려가면서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제일 추천 드리는 방법입니다. 지난 도쿄올림픽에도 정말 유용하게 VPN으로 중계방송 재미있게 봤어요.

 

네이버 TV는 해외에서 접속하시면 해당국가에서는 재생할 수 없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다른 한국 방송사처럼 VPN을 통해 한국 IP로 바꾼 후 접속하시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올림픽 시청

 

해외에서 올림픽을 시청하는 방법을 안내드렸습니다. VPN 서비스를 이용해서 비용이든다는 부담이 있을 수는 있지만, 커피 한 두잔 가격으로 편하고 빠르게 한국 방송을 볼 수 있으니, 앞으로 계속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지난 도쿄올림픽을 재미있게 시청했어서, 이번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도 VPN을 이용해서 시청할 계획입니다.

 

 

 

해외에서 올림픽 중계 보기 무료 VPN 추천

오늘은 해외거주자 분들이 네이버 TV를 통해 도쿄올림픽 생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 및 무료 VPN체험 링크를 소개시켜 드립니다! 메이저 기업에서 30일 무료체험 하고 있으니 올림픽 기간인 2주 동

cnxsugar.tistory.com

 

 

 

해외에서 한국 넷플릭스 VPN 추천 노드 브이피엔

오늘은 해외에서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 한국 넷플릭스를 보기 위해 사용 할 수 있는 노드 Nord VPN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노드 VPN으로 IP변경하여 한국 IP 우회한다음 한국 넷플릭스로 볼 수 있는

cnxsugar.tistory.com

 

제휴활동으로 소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