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여행 기록/크로아티아 자그레브 두브로브니크

자그레브 1일차]국제공항에서 숙소 찾아가기 실린더 아파트먼츠 Apartments CILINDAR 추천 숙소

by ❘ 2018. 7.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그레브 1일차 자그레브 국제 공항 도착 후 

예약한 실린더 아파트먼츠 Apartments CILINDAR 아파트 찾아가는 과정 적어봅니다.

Apartments CILINDAR 저는 2017년 9월 말 숙박했으며, 49.5유로 지불했어요. (조식 불포함)

결론적으로 좋은 선택이었고, 추천 해드릴만한 숙소였어요! 

저는 두바이-자그레브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EK129  Boeing 777 이용해서 

오후 12시 20분 자그레브 공항에 도착 했어요.

에미레이트 항공 탑승기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 클릭해주세요!

2018/07/07 - [2017년 동유럽/크로아티아] - 동유럽 여행]방콕-두바이-자그레브 아랍에미레이트 이코노미석 후기 (A380/Boeing 777)

저는 첫 날 버스타고 숙소 찾아 가기 귀찮고, 

공항에서 시내 이동하는 비용도 비싸지 않아서,

픽업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예약한 아파트먼트에서 픽업 서비스 신청하는 거 있더라구요.

공항에서 숙소까지 25유로고 나중에 내릴때 기사님한테 드리면 됩니다.

25유로면 한국 돈으로 3만 2천원 정도 인데, 저는 이 서비스 대만족이에요.

에미레이트 타고 오면서 마음 편하게 와인도 즐기고, 

짐 들고 계단 오르내리는 일 없어서 좋았아요. 


국제 공항에 도착하니 입국장에 제 영문 이름 A4 종이에 프린트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미소지으면 기사아저씨도 저인지 알아요.

반갑다고 악수 하고 바로 국제 공항을 나섭니다! 

그리고 아저씨가 차 가지고 온다고 잠깐만 기다리라고 해요.

그때 잠깐 찍은 사진이에요. 저 벤츠 타고 자그레브 시내까지 갔어요.

저는 차는 잘알지 못해서기억 못했는데, 짝꿍이 그러는데 E클래스래요. 

12시 20분 비행기를 타고 와서 입국심사 통과 하고, 

짐 찾아서 이 사진 찍은 사진이 오후 1시간 19분이에요.

그럼 한시간 안에 입국심사하고 짐 찾아서 아저씨 만나서 들어온거네요.

자그레브 국제선이랑 국내선 똑같아서 

다음날도 다시 여기 와서 두브로브니크 가는 뱅기 탔어요. 

(자그레브는 1박만 했습니다.)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9월의 날씨 입니다.

저번 여행과는 달리 연착 없고, 짐도 잘 오고, 

공항 픽업 온 아저씨 잘 만나서 파란 하늘을 보니, 

자그레브의 첫느낌이 좋아요.

자그레브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약 30분 걸렸어요.

Apartments CILINDAR 숙소까지는 차가 못 들어오나봐요.

저기 차단바 있는 곳에 내려줘요. 

대신 기사아저씨가 도착하기 전에 미리 집주인하고 연락해서

우리 도착할 때 쯤에 집주인이 나와 있어요. 

우리 오니까 웃으면서 인사하고 가방 받아서 들어주고, 숙소까지 안내해줬어요. 

아저씨 첨에 덩치도 크고 수염 막 나서 첫인상은 무서웠는데, 

웃으면 엄청 귀여워요. 성격도 호탕하고 궁금한거 물어보면 다 처리해줘요.

아참, 픽업 서비스 너무 좋아서 다음날 숙소에서 다시 자그레브 공항 갈때도 

저기에서 차 기다렸어요. (그때는 다른 차가 나왔어요~)


Apartments CILINDAR 구글 평점 4.8이네요. 


반 옐라치치광장, 자그레브 대성당, 트칼치차 거리 인접하여

1박 하기에 최적의 장소였어요.

완전 시내라 시끄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조용했어요.

Apartments CILINDAR 사진에서 본거랑 완전 똑같애요.

저 회색 커버는 걷어야 되는건지 그냥 그 위에 누워야 되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그냥 저 회색 커버 위에서 보라색 담요 덮고 잤어요.

1박 49.5유로 체크아웃할 때 결제해도 되서, 

1박 후에 약간의 팁하고 같이 놓고 나중에 나왔어요.

화장실도 엄청 깔끔하고 따뜻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9월말의 자그레브는 아침 저녁으로 좀 쌀쌀 하더라구요.

글고 저 히터가 따뜻해서 어쩔땐 건조한 느낌이 있었는데, 

얼음장 욕실 보다는 훨씬 좋았아요.

세면대도 깔끔하고 세면대 밑에 장에 드라이기랑 여분 휴지 다 준비되어 있어요.

청결상태도 그렇고 딱히 흠 잡을 곳이 없습니다.

물도 잘 나와요.

주방 핫플레이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거창한 음식 하기보다는, 간단한 음식 해먹기 좋아요.
저는 인스턴트 황태국 가져갔는데, 아침에 황태 해장국 끓여먹으니까 좋았어요. 
생각보다 엄청 빨리 끓어 오릅니다.
트칼치차 거리에서 술한잔 하고 들어와서 쉬고, 
다음날 인스턴트 해장국 끓여먹고 시내관광하기 진짜 좋았어요.
여기서 미슐랭 2스타 Agava 레스토랑 도보 5분 거리에요.
다음은 Agava 레스토랑 후기 올릴께요! 

혹시나 해서 필효하실까봐 , Apartments CILINDAR 택시 예약 서식 첨부합니다.

일단 숙박이 만족 스러우니, 여행도 잘 풀리는 느낌이고, 

1박만 하는거였는데 아쉬울 정도 였습니다.

저처럼 간단히 1박 만 하시는 분들 또는 2박 하시는 분들께도, 

Apartments CILINDAR  추천 드립니다. 

그럼 다음 여행기에서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