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여행 기록/태국 치앙라이

치앙라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4성 골든파인 리조트

by ❘ 2020. 1. 2.

치앙라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4성 골든파인 리조트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면서 여행 다니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치앙라이에 있는 리조트 골든파인 리조트 리뷰 입니다.

골든파인은 치앙마이 시내에서 떨어져 있는 리조트입니다.치앙라이 야시장 나이트 바자로부터 약 20분 정도 떨어져 있어요.

골든파인 리조트 

골든파인 리조트 외관

골든파인 리조트 치앙라이 입구 입니다! 금색 파인애플이 로고인 리조트 입니다! 

치앙라이 골든파인

차에 내려서 길을 따라 로비로 올라가요.  리조트라는 이름답게 부지가 넓은 편이고 각종 식물들로 장식되어 있어요 ㅎ

 4성 골든파인 리조트

웃는 얼굴의 직원이 저를 맞아 줍니다. 리셉션 데스크는 목조양식 과거 란나 스타일 양식으로 되어 있어요.

 

로비는 천장이 높아서 좋아요 ㅎ

골든파인 리조트 로비 

안쪽으로 소파 등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 태국스러운 장식품과 태국식 십이간지 동물들이 그려진 장식품들이 있습니다~! 

골든파인 리조트 로비 

골든파인 리조트 로비 및 포토존

이렇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구요~ 

화려하진 않지만, 태국하면 생각나는 삼각베개를 배경으로 사진 한장씩 찍어가셔도 추억이 될 것 같아요^^

골든파인 리조트 구조

골든파인 리조트 구조

 

골든파인은 단층구조로 되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물론 커넥팅 룸도 있어요! 

그리고 동도 순서대로 붙어 있어 한번 보면 잘 안 잊어버리겠지요? 총 80여 객실이 있는 소규모의 알찬 리조트 입니다.

치앙라이 골든파인 리조트

제가 배정받은 객실로 가봅니다! 가든을 둘러싸고 제 방으로 찾아 갑니다 ㅎㅎ

치앙라이 골든파인 리조트

저는 102호를 배정받았는데요~ 다행히 로비와 가까워서 조식 장소와 가까웠어요 ㅎ

치앙라이 골든파인 리조트 객실

앗 저는 오늘 혼자 묶는데 예쁘게 하트 장식도 해줬네요 ㅎ

골든파인 리조트 객실 

골든파인 리조트 객실 

슬리퍼는 고무스타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앞에V자로 홈 내놓은거 보니..평소에 많이 집에 가져가시나봅니다...

옷장에는 하얀 가운도 있고 슬리퍼도 있네요. 금고도 있으나 1박만 할꺼라 금고는 사용해보지 않았어요.

골든파인 리조트 객실 

티비는 LG 평면티비에 화장대, 그리고 생수 두 병이 있었어요! 화장대 탁자, TV 스탠드들 있을 가구는 전부 있어요 ㅎ 

골든파인 리조트 욕실

골든파인 리조트 욕실 구조

 

샤워부스가 따로 있고, 욕조도 따로 있었어요. 레인샤워는 아니고 샤워기가 있습니다! 

욕실 맞은편은 논, 밭이었는데, 혹시 누가 지나다닐까 그랬는지 유리 흐리게 블라인드 처리 되어 있네요! 

커다란 욕조가 저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우리집에 있는 욕조보다 훨씬 컷어요. 그리고 미끄럼 방지 매트도 있어서 발 자주 딛는 곳에다가 깔아놨어요.

욕실에서 혼자 미끄러지면 안돼니까 스스로 안전하게 챙기기!

골든파인 리조트 어메니티

골든파인 리조트 어메니티

 

욕실에 있는 어메니티는..샤워캡이랑 면봉이랑 샴푸 바디샤워 컨디셔너랑 비누 입니다!

저는 원래 챙겨오는 걸 사용하는 타입이라, 사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 칫솔치약은 세면대에 있었어요! 

세면대위에 칫솔 치약 준비되어 있었고 반지고리도 있었어요 ㅎ

요기는 아까 욕실 들어가기 전 오른쪽에 있던 화장대 입니다.

티슈랑 무료제공되는 물 2병 그리고 룸서비스 메뉴랑 헤어드라이기 준비되어 있네요.

치앙라이 골든파인 리조트 와이파이 비번은 G1234567 입니다 ㅎㅎ

룸서비스는 안시켜봐서 잘 모르겠어요!

전원적인 분위기에서 치앙라이 1박! 

골든파인은 천장이 높아서 이렇게 탁 트인 실내의 느낌이 좋은 것 같아요. 

침대쪽에서 바라본 객실 구조입니다. 

창문쪽으로 탁자가 하나 있고, 에어컨 리모컨이랑 객실 배치도가 그려져 있어요.

아참 그리고 옆으로 난 문은 이 옆방하고 커넥팅할때 사용하는 문 같아요!

객실에 커피포트랑 네스까페랑 프림 홍차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침대에 누워서 TV켜보니 한국 채널도 나오네요. 

골든파인에 누워서 스르륵 잠이 듭니다! 

아고다 방문하셔서 예약해보세요~

 

아고다 공식 사이트 | 예약 무료 취소 & 할인 특가 | 2백만 개 이상의 숙소

예약 무료 취소 가능 | 깨끗한 호텔,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 아고다 보장제 |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 안전 & 안심

www.agoda.com

치앙라이 관광지 포스팅도 한 번 살펴 보세요~

 

치앙라이 짙은 코발트 블루 사원, 청색사원 왓렁쓰아땐 วัดร่องเสือเต้น Blue Tem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라이 매콕, 꼭강변에 있는 왓렁쓰아땐을 다녀왔습니다. 왓롱스아뗀,왓롱스아텐, 등 영문 표기때문에 여러 이름으로 불리는 사원이에요. 푸르디 푸른 빛, 코발트 블루 색

cnxsugar.tistory.com

 

 

치앙라이의 명물!! 태국 유일의 백색사원 왓렁쿤 (왓롱쿤) 다녀왔어요! Wat Rong Khun วัดร่อ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근교도시인 치앙라이 여행가시면 빼 놓을 수 없는 곳이 있지요! 사실 사원이지만, 태국에서 유일하게 하얀색으로만 지어진 사원은 왓렁쿤 밖에 없어서, 관광지처럼 다 들

cnxsug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