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호텔, 리조트, 공항

치앙마이 님만해민 추천 숙소 유 님만 호텔 ( U Nimman Chiang Mai) 상세 후기

by ❘ 2018. 3. 23.

치앙마이 님만해민 추천 숙소 유 님만 호텔

치앙마이에서 제일 핫 한 지역 님만해민!

이 핫한 님만해민 지역에서도 제일 핫한 호텔 바로 유 님만 치앙마이 호텔 (U Nimman Chiang Mai) 입니다!!! 

님만해민과 수텝로드 사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U 님만 치앙마이 

외관은 살짝 공장(?)처럼 생겼어요 ㅎ저 사슴모양 동상을 따라 들어 가면 로비가 나옵니다.

U 님만 치앙마이 로비

로비는 도서관 컨셉이라고 합니다. (안쪽은 사람들이 앉아 있어서 못찍었어요)

환한 로비와는 달리, 복도는 어둑어둑 해요

U 님만 치앙마이  복도

 

호텔의 최대 장점은 체크인후 24시간 체류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여기는 디럭스룸 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카페트도 깨끗한 편입니다.

침대도 폭신폭신 하고, 푸른색과 회색이 차분한 느낌을 주네요. 

U 님만 치앙마이 객실

 

 

U 님만 치앙마이  디럭스

 

U 님만 치앙마이 호텔

 

도심 한가운데 위치하다 보니 객실은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옷장을 따로 만들지 않고 옷걸이로 대체 한 것 같아요.

뭐 겨울옷 안걸고 여름옷 위주로 걸꺼라서 괜찮은 것 같아요. 옷걸이 옆에 세면대도 좋은 것 같애요.

수시로 손 씻을 수 있고...(모든 객실이 다 똑같은지는 모르겠어요)

 

 

U 님만 치앙마이 욕실

세면대 옆에 양치용 컵이랑 어매니티 종류, 옆에 물이 있고 그 위로 선반에는 타월 세팅 되어 있어요.

아참!!! 냉장고에 음료 있는데, 1인 1개만 제공 된대요! 꺄!!!!

 

그럼 이제 수영장으로 고고고!!!! 나름 인피니티 풀입니다. 다행이 제가 갔을땐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ㅎㅎㅎㅎ

파라솔 펴고 앉으세요...햇살이 굉장히 뜨겁습니다. 

U 님만 치앙마이 수영장

 

수영장이 확 깊어지는게 아니라, 아이들과 같이 놀 수 있게 얕은 곳도 있네요. ㅎ

파란색 수영장 보기만 해도 시원해 집니다 ㅎㅎㅎ

이렇게 보면 인피티티 풀 ㅎㅎㅎㅎ

 

이제 조식당으로 가실까요!!! 조식당 들어가면 커피향이 확~ 납니다. 입구쪽에 음료코너가 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깔끔한 색감의 테이블과 의자 배치되어 있고, 음식들도 정갈하게 정리 된거 보이시죠~?

사진 못찍었는데 에그 베네딕트 만들어 줍니다. 꺄!!!

님만에 에그 베네딕트 먹으러 가면 200밧 넘어요 ㅎ 아침에 많이 많이 드세요!

 

 

체크인 후 24시간 사용 가능한 님만해민 사거리 U님만 조식리뷰

체크인 후 24시간 사용 가능한 님만해민 사거리 U님만 조식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U님만 조식리뷰 들고 왔습니다! 오늘은 지금 치앙마이에서 핫한 호텔 U님만 호텔 조식 리뷰 들고 왔습

cnxsugar.tistory.com

 

 

 

 

히힛 도움 되셨나요~?

치앙마이로 놀러오세요!!! 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