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호텔, 리조트, 공항

체크인 후 24시간 사용 가능한 님만해민 사거리 U님만 조식리뷰

by ❘ 2019. 11. 1.

체크인 후 24시간 사용 가능한 님만해민 사거리 U님만 조식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U님만 조식리뷰 들고 왔습니다! 오늘은 지금 치앙마이에서 핫한 호텔 U님만 호텔 조식 리뷰 들고 왔습니다!유 님만호텔의 최대 장점은 체크 인 후 24시간 객실 사용 가능합니다!

 

보통 오후 9시에 체크인 했으면, 다음날 오후 12시에는 체크아웃 해야 하잖아요~U님만 치앙마이는 오후 9시에 체크인 했으면,  24시간 후인 오후 9시에 체크 아웃 가능합니다.

보통 체크인 할때 체크아웃 시간 물어보구요...그래서 그런가 객실이 거의 만실입니다..

단점은 도로변, 항로 아래라서 조금 시끄러움..(치앙마이는 공항-시내가 가까워서 시내 인접 호텔들은 다 비행기소리가 나고, 도로 인접 호텔들은 차 다니는 소리도 나요 ㅠ_ㅠ)

호텔 객실 리뷰는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치앙마이 님만해민 추천 숙소 유 님만 호텔 ( U Nimman Chiang Mai) 상세 후기

치앙마이에서 제일 핫 한 지역 님만해민! 이 핫한 님만해민 지역에서도 제일 핫한 호텔 바로 유 님만 치앙마이 호텔 (U Nimman Chiang Mai) 입니다!!! 님만해민과 수텝로드 사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

cnxsugar.tistory.com

 

 

U님만 조식

 

자! 바로 조식당으로 갑니다!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실 때 객실 번호 확인 후 입장 가능 합니다.

오른쪽은 죽이고, 바로 왼쪽 작은 그릇들은 쌀국수나 죽에 넣읗 수 있는 양념들을 담아놓았어요~!

U님만 조식 메뉴

이제 조식당 오른쪽부터 천천히 리뷰합니다.식당이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치킨 너겟이랑, 타코야끼, 그리고 감자들이 있네요.

U님만 조식 메뉴 쌀국수

그 다음은 쌀국수 코너.

쌀국수도 이쁘게 맛나게 만들어줍니다. 저도 하나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맨 아래쪽에 사진 올려놨으니, 포스팅 천천히 보시면 나올꺼에요~

U님만 조식 메뉴 베이컨

다음은 베이컨이 부드러운 베이컨하고 딱딱한 베이컨 두 종류로 되어 있습니다!

음..전 저상태의 부드러운 베이컨과 딱딱한 베이컨 그 사이를 원하는데..ㅠ_ㅠ

U님만 조식 메뉴

조식에 빠질 수 없는 베이크드 빈과 소세지! 

오른쪽은 찍어오긴 했는데 뭔지 모르겠어요. 푸딩도 아니고, 머핀도 아니고..

베이커리 종류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

U님만 조식

U님만 조식 즉석 요리

 

팬케익하고 화플 스테이션이에요~ 특이하게 시커먼 와플을 만들어 주네요 ㅎ

U님만 조식

그리고 바게트와 식빵. 빵 데우는 워머도 있네요 ㅎ 그외 크로아상과 데니쉬 종류들도 있습니다. 

조식 먹을꺼 진짜 많아요.

근데 저만 그런가요? 맨날 먹는거만 먹고, 새로운 도전은 잘 안하게 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빵에다가 곁들여먹을 각종 잼, 시럽, 누텔라 등이 있습니다! 빵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네요..

U님만 조식 메뉴 과일

과일 종류도 있습니다. 지금 보니까 특이하게 마켓처럼 과일을 진열해 놨네요. 

저는 요렇게 깎아놓은 과일이 좋더라구요. 손 안대고 깎아놓는 과일 먹기 ㅎㅎ

그리고 요거트에 과일 작게 잘라서 넣은 것 들도 있어서 좋아요! 

저는 호텔가면 이거 있는지 부터 봐요 ㅎ(여행가서 화장실 못가서 고생하시는 분들은 요거트+과일 드셔보셔요~)

그외 따로 요거트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따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U님만 조식 메뉴

신선한 야채가 담겨진 큰 볼과 드레싱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살라미랑 치즈 종류 있어요~ 케이퍼가 있어서 혹시 연어가 나오진 않나 기대했는데, 연어는 없었어요.

특이하게 훈제 고등어가 있었어요. 

도전해볼려다가 혹시나 너무 비려서 조식 못먹을까봐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코코넛밀크와 두유, 그리고 건과일까지...

정말 조식인데, 꼭 런치인듯하게 종류 진짜 많았어요.

U님만 조식 메뉴 음료

물도 일반 온도의 물, 찬물, 그리고 레몬과 허브 넣은 리프레쉬물도 준비되어 있구요~

망고 스무디, 파인애플 키위 등 생과일 간 쥬스와 일반 쥬스 같이 있었어요!

마시려고 하면 직원이 옆에서 따라주더라구요..ㅎ

아까 말씀드렸던 유님만 호텔 조식의 쌀국수! 

쌀국수에 파랑 마늘튀김하고 식초 살짝 뿌려서 가지고 왔어요.

사람은 2명인데, 마치 3명이 앉은 것 처럼 엄청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ㅎ

(실은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먹어가지고 많이 안들어가더라구여.)

아참 유님만 호텔에 에그베네딕트도 합니다 ㅎ

이거 하나 먹으면 아침부터 든든한거 같아요! 

 

이렇게 치앙마이 유님만 조식 후기 끝! 

다른 호텔 포스팅도 둘러봐 주시고 자주 놀러오세요~! 

 

 

아고다 공식 사이트 | 예약 무료 취소 & 할인 특가 | 2백만 개 이상의 숙소

예약 무료 취소 가능 | 깨끗한 호텔,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 아고다 보장제 |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 안전 & 안심

www.agoda.com

 

치앙마이 마야몰에서 가까운 X2 바이브 디셈 호텔 조식 후기 X2 VIBE DECEM HOTEL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야몰에서 가까운  X2 바이브 디셈 호텔 조식 후기입니다. 평소에는 아침 잘 안챙겨먹는 타입인데, 여행가서 먹는 호텔 조식은 대부분 만족했던 것 같아요. (내가 안차리

cnxsugar.tistory.com

 

 

치앙마이 나이트바자 인접 5성 호텔 두싯 D2 호텔 조식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나이트바자에 있는 5성 호텔 Dusit D2 호텔 조식 리뷰 입니다! 얼마전에 한국에서 손님이 오셔서 두싯 D2에서 같이 아침 먹었어요 ^^ 두싯 D2는 나이트 바자에 위치해

cnxsug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