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호텔, 리조트, 공항

치앙마이 나이트바자 인접 5성 호텔 두싯 D2 호텔 조식 후기

by ❘ 2019. 6.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나이트바자에 있는 5성 호텔 Dusit D2 호텔 조식 리뷰 입니다! 

얼마전에 한국에서 손님이 오셔서 두싯 D2에서 같이 아침 먹었어요 ^^

두싯 D2는 나이트 바자에 위치해 있어서 저녁에 맥주 한 잔 하러 나가기 좋아요~ 

두싯 D2 호텔은 얼마전에 배틀트립 한다감이 출연한 혼행 여행지 치앙마이 편에 노출 되었어요!

치앙마이 편 한다감이 오프닝 으로 시작한거 보니, 아무래도 여기서 잔거 같아요! 

배틀트립에는 따로 호텔 정보는 안나오더라구요.

호텔 앞에서 찍은 사진인데, 배틀트립에 나온 호텔인게 확실한거 같습니다 ㅎㅎ

로비는 크지도 작지도 않고 적정해요. 

오렌지 색을 많이 써서 젊은 감각을 표현하려고 한 호텔 같습니다! 

왼쪽 상단에 있는 곳이 1층 조식당 먹는 장소에요~

(역광에서 찍어서 좀 어둡게 나왔네요ㅠ_ㅠ)

소파에 앉아서 본 바. 

더 왼쪽으로는 체크인하는 리셉션 데스크가 있습니다~! 

그럼 거두절미 하고 치앙마이 두싯 D2호텔 조식은 어떤가 한 번 보겠습니다!

핫디쉬들이 벽쪽으로 붙어있고., 중간에 에그스테이션 있는 식으로 되어 있어요~

핫케이크. 프렌치 토스트 와플.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핫케익하고 프렌치 토스트 둘 다 좋아요!

옆에 취향에 따라 곁들일 수 있도록 

휘핑크림(생크림?) 라즈베리 잼, 누텔라, 메이플 시럽 등등 준비 되어 있습니다! 

샐러드 종류도 몇 가지 되네요. 

제가 조식먹으러 간게 8시 정도고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식빵도 밀가루빵하고 호밀 등 종류도 여러가지네요 ㅎ

옆에 빵 데우는 기계도 당연히 있습니다! 

크로아상이랑 데니쉬, 머핀 등 다른 빵 종류도 많이 있어요~

취향따라 고르는 재미가 있네요.

빵은 따끈하게 유지되도록 열 조명을 계속 쏘고 있고요~ 

옆에 특이하게 패션후르츠 잼이 있더라구요..ㅎ 

그 외 다른 잼들이랑  버터는 소금 들어간 것 안들어 간 것 두 종류 있었습니다.

이쪽은 콜드디쉬 같아요. 특이하게 아침부터 김밥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ㅎ

햄. 김밥, 치즈, 종류랑 시리얼 등이 보이네요.

오트밀이랑. 요거트랑. 샐러드 종류, 과일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요거트 별로 안좋아 하는데요~ 

호텔 조식 먹을땐 요거트+과일 잘게 잘라놓은 것 섞어서 먹게됩니다.

이렇게 먹으면 속도 편하고 좋아요~ 

두싯 D2 호텔의 조식. 어때요 먹을만 한가요~?

저는 한국에서 손님이 오신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_+

치앙마이 다른 호텔 리뷰도 한 번 둘러보시고 가셔요~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세요!

2019/05/24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그린레이크 호텔 조식 사진 후기 Green Lake Resort

2018/09/11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센타라 꿈파야 리조트 호텔 경관 수영장 Khum Phaya Resort & Spa

2018/06/27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시리빤나(시리판나)리조트 조식 및 수영장 리뷰 Siripanna Villa Resort Chiang Mai

2018/06/25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가성비 좋은 5성급 리조트 씨리빤나 (시리빤나, 시리판나 리조트) Siripanna Villa Resort Chiang Ma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