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골프 입문하고나서 장비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인터넷에 이런 저런 브랜드 쳐봐두 여자 골프채 후기는 잘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저 같은 분 있으실 까 하고 저도 여자골프채 테일러 메이드 M6 3번 우드 후기 남겨봅니다.
저는 태국 치앙마이에 살고 있고, 한국보다는 브랜드가 다양하지 않고, 가격도 한국보다 더 비싸요. 그 점 감안해주시고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37살 키 164에 보통체격 여자이며, 입문한지 4년 정도 되었는데, 레슨 받았다가 6개월 쉬고 다시 레슨 받았다가, 쉬고, 공치고 반복하다가, 최근 1년사이에 필드 많이 가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이 날 우드 사러 갔어요! 사실 전 드라이버 거리가 많이 안나는 편이라, 세컨을 우드 쓰는 일이 많아서, 우드 사러 갔어요~
(네..물론 남편은 우드보다 아이언을 잘쳐야 한다고 하지만, 드라이버가 어느정도 되어야지..ㅠ_ㅠ)
치앙마이 센탄 페스티벌로 갔어요! 2020년 1월에 골프채 세일하네요 ㅎ
사실 드라이버는 에픽을 사용하고 있어서, 캘러웨이라는 브랜드도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로그가 파격 세일 하네요!
캘러웨이 3번 우드 5,900밧. 캘러웨이 에픽 우드도 있으면 쳐보고 싶었는데, 없어요 ㅠ
(그 와중에 캘러웨이 에픽 드라이버 세일해서 19,120밧 72만원 정도인데, 한국에서는 최저가 61만원~ 부터 시작하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M6 페어웨이 우드 시타
이번에 핑에서 G Le 후속 G Le2도 나왔네요. 핑도 새 모델 나와서 같이 시타해보기로 했어요!
핑 G Le2 5번 우드 11,920밧 45만원 정도 입니다.한국에서는 36만원 정도 하는거 같아요.
우왓! 테일러메이드 여자 모델은 치앙마이에서 처음봐서 테일러메이드도 집었어요.
그래서 캘러웨이 로그 3번 우드 , 핑 G Le2 5번 우드, 테일러메이드 M6 3번 우드 시타 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M6 우드 시타 후기
핑 G Le2 는 5번 우드인데도, 다른 3번 우드 보다 길었어요. 그리고 로그도 괜찮았는데, M6가 제일 좋았어요!
시타 동영상은 없네요 ㅠ 개인 적으로 핑이 제일 치기 힘들었어요. 길어서 그런가..
그래서 캘러웨이 로그는 5,900밧, 테일러메이드 M6는 11,920밧 두 배도 넘는 가격이라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로그랑 M6다시 쳐봤는데, M6는 3번 우드 인데 잘 맞는 느낌이라 결국 테일러 메이드 데리고 왔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원들이 모여서 페어웨이 우드도 사가라고 꼬시기 시작합니다.ㅎ
사실 사고 싶었기도 하고, 치앙마이에서는 여자채 보기 힘드니까 관심 가져봅니다.
테일러메이드 M6 페어웨이 3번 우드 4번 유틸리티 구매
결국 왼쪽에 있는 테일러메이드 M6 3번 우드랑 오른쪽에 있는 4번 유틸리티 데리고 왔어요. 사고나니까 보통 이렇게 클럽 구성한다고 하더라구요 ㅎ 전 중간에 19도 짜리 4번 우드가 있어서 각 거리마다 클럽이 있습니다!
#태국골프채가격
테일러메이드 M6 3번 우드 11,920밧 4번 유틸리티 10,320밧 입니다. 각 45만원, 39만원 정도 합니다.
한국보다 비싸요 ㅠ_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키키 바로 사서 들고 왔어요.
아참 남편도 테일러메이드 유틸 하나 사서왔어요.
(S 플렉스 샀는데, 시타할 때는 잘맞았고,필드나가서는 잘 안맞아서, 연습장에서 연습하고 있어요)
치앙마에서 골프채 사면 비닐 봉지에 싸줍니다 ㅎ
테일러메이드 M6 여성 우드 유틸리티 스펙
테일러메이드 M6 여성 L 플렉스, 후부키 샤프트 사용
3번 우드는 41.25인치 스윙 밸런스 C4 4번 유틸은 38.5인치 C3 입니다.
골프백에 정리해보다가... 갑자기 필 받아서 남편과 함께 집 근처 골프장으로 갔어요!
치앙마이 시내에서 가깝고 , 야간 라운딩이 가능한 스타돔 골프장으로 갔어요!
백순이의 골프백!
드라이버 -캘러웨이 에픽
우드-테일러메이드 M6 3번 , 미즈노 에필 4번
페어웨이우드-테일러메이드 M6 4번, 미즈노 에필 5번
아이언-미즈노 에필 6~9번, PW, SW
퍼터-오딧세이 말렛형
저의 골프백 구성이 다른 여성 골퍼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백순이도 3번 우드 잘 칠 수 있어요! 백순이 3번 우드 모음 한 번 보세요!
미즈노 에필은 저 골프 처음 시작할 때 풀세트도 샀던 것 같은데, 아직도 좋아요! 기존 골프채에 테일러메이드 우드와 유틸리티만 추가 해서 업그레이드 했어요 ㅎ
캘러웨이 에픽 드라이버는 홍콩에서 샀는데, 미국 스펙으로 샀어요. 살짝 불만이었다가, 최근에 테일러 M6 드라이버도 시타해봤는데, 저는 에픽 드라이버가 낫더라구요 ㅎ
캘러웨이 에픽 후기는 아래 글 클릭해주세요!
2019/05/13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홍콩에서 골프채 구입후기 캘러웨이 에픽플래쉬 카메론 퍼터 가격
치앙마이 생활하면서 골프 라운딩 유튜브에 올려놓았어요. 프로가 아닌 일반인 백순이의 스윙 및 골프채 영상은
아래 링크에서 보 실 수 있어요~ 그럼 모두 즐거운 골프생활 보내세요!
(치앙마이는 4월 30일까지 골프장 시설 이용금지 입니다..ㅠ_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