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쇼핑, 제품 리뷰

닥터하우스 버너 트윙클 스토브 핑크버너로 분위기내기

by ❘ 2020. 12. 16.

닥터하우스 버너 트윙클스토브 핑크버너로 분위기내기

안녕하세요! 인스타에 나온 이쁜 버너, 감성 캠핑의 필수품 박세리버너로 유명한 닥터하우스 버너를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Dr. HOWS 버너, 트윙클 스토브 구매후기 및 장점, 단점 및 후기를 적어봅니다.

트윙클 스토브 소개

닥터하우스라는 회사에서 나온 휴대용 스토브입니다. 식탁위에서 보글보글 부대찌개를 끓일때나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때 사용하는 이쁜 휴대용 스토브 입니다. (저희 세대는 부루스타라고 상표이름을 불렀던 것 같아요.)

닥터하우스에서 크림색과 베이비핑크 두 가지 색깔로 출시하였습니다.

 

저는 인터넷에서 열심히 가격 비교해보고,  한국집으로 배송하였다가, 나중에 동생이 치앙마이에 올때 수화물에 넣어서 들고 왔어요~ 수화물로 붙여서 그런지 비행기 타는데 아무 이상 없었습니다.

닥터하우스 버너 패키지

동생이 하나도 구겨지지 않게 가지고 왔어요 ㅎ 그리고 누나꺼라고 먼저 뜯지도 않고 잘 가지고 왔습니다! 히히

닥터하우스 트윙클 스토브는 소프트 크림과 베이비 핑크 두 가시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저는 베이비 핑크로 주문했어요! 중국에서 만들었고, 중량은 1.75kg 입니다~ 얼마전 나혼자 산다에서 박세리씨가 사용한 가스버너는 소프트크림입니다!

닥터하우스 버너 트윙클 스토브 상세 스펙

닥터하우스 버너 스토브 스펙

사이즈는 높이 10.6cm, 가로 34.8cm, 세로 26cm 로 보통의 버너보다 높이가 살짝 높습니다. 내열성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서 높은 온도에서도 제품이 변형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만들었대요!

닥터하우스 버너 케이스

닥터하우스 버너 스토브 외관

그리고 버너 케이스도 같이 배송되는데, 하얀색이라 좀 깔끔하고 이뻐보여요. 근데 크림색이나 핑크색 전부 케이스는 하얀것 같아요. 케이스도 베이비 핑크로 해주셨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운 점이 있어요. 

 

 

남편이 찌개종류를 좋아해서 식탁에 올려서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으려고 산건데, 닥터하우스 트윙클 버너 미니스토브를 식탁에 올리기만해도 분위기가 확 사는 것 같아요! ㅎ

닥터하우스 버너 포장

안쪽에는 더스트백(?)도 있어요. 미니스토브 사는데도 부직포 재질의 더스트백이 같이 오네요 ㅎ

사용 후 다시 케이스에 넣을 때는 부직포로 다시 덮어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닥터하우스 버너 사용설명서

스토브 사용설명서

처음에는 스토브에 무슨 사용 설명서가 필요한가 싶었는데, 다른 가스버너와 살짝 차이점이 있어서 설명서 1분간 주의 깊게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용설명서도 읽기 쉽게 되어 있고, 사실 구매하기 전에 제품 상세설명 읽었기 때문에, 금방 이해했어요! 

닥터하우스 버너 화력

닥터하우스 버너  후기

저는 닥터하우스의 핑크버너가 예뻐서 화력은 기대도 안했거든요. 근데 불꽃이 안으로 모아지는 형식이라서, 화력이 엄청 강력해요. 그래서 밖에서 캠핑하시는 분들도 닥터하우스의 버너를 야외캠핑용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닥터하우스 버너 이중 장치

트윙클 스토브 장점

가스를 껴 넣는 방법이 기존에 사용하던 방식하고 차이가 있습니다. 이중 안전장치를 했습니다. 

휴대용 부탄가스를 설치할때 접촉부분을 맞춘 후 돌려서 딸깍 소리 날때까지 설치합니다. 처음에는 처음 해보는 방식이라 어려웠는데, 한 두번 해 보니까 금방 손에 익더라구요.

그리고 가스점화 손잡이를 살짝 눌러서 돌려야 불꽃이 일어서 켤 수 있습니다. 닥터하우스의 스토브가 베이비 핑크라서 아이들이 혹시나 건드리다가 사고가 날까봐 차일드락 기능을 설치해 놓았습니다.

닥터하우스 버너 추천

 

연말이 다가오고 집밖의 활동이 제한되면서, 집에서 외식 분위기를 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고민은..배송만 늦출 뿐!!!

트윙클 스토브 구매 추천드려요~

>>트윙클 스토브 사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