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영화,드라마,넷플릭스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 재방송 시청률

by ❘ 2021. 2. 28.

tvN에서 토, 일요일 주말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빈센조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드라마 빈센조의 재방송편성표와 함께 시청률 그리고 빈센조의 등장인물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빈센조-등장인물-썸네일

드라마 빈센조

빈센조란?

드라마의 주연인 송중기의 이름, 빈센조 까사노에서 따온 드라마제목입니다. 빈센조의 뜻은 따로 없고 이탈리아식 이름입니다.

 

빈센조 시청률

 

현재까지 3회까지 방영되었으며, 빈센조 1회 시청률은 7.659%, 2화 시청률은  9.295%, 3화 시청률은 8.121%입니다.

참고로 재방송은 시청률에 포함이 되지 않아요.

 

빈센조-시청률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금요일,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영하기때문에, 빈센조와 시간이 겹쳐 토요일은 시청률이 조금 낮게 나오고 일요일이 조금 더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경쟁사 펜트하우스2 시청률

참고로 드라마 펜트하우스2 시청률은 1회 19.1% 2화 시청률 20.4% 3회 시청률은 22.3%, 4화 24%까지 올라갔습니다. 4회는 24%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최근 드라마 중에는 이렇게 20% 넘는 높은 기록을 보이고 있습니다.

(빈센조는 시청률이 얼마나 올라갈까요..)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

등장인물 -빈센조 /송중기

이탈리아 마피아 까사노 패밀리의 콘실리에리 (조력자, 전략가)로 조식의 보스가 죽고 2인자가 보스가 되며 잘 맞지 않아 한국으로 오게 됩니다.

 

그가 한국으로 오게 된 이유는 바로 금가 프라자 지하에 있는 금괴를 찾아 꺼내기 위해서 입니다.

빈센조-송중기

등장인물 -홍차영 /전여빈

대한민국 최고의 로펌 우상의 에스이스 변호사로 성공과 돈을 위해 일합니다.

 

매번 약자의 편에 서는 아버지가 내인생의 걸림돌이라고 생각했던 순간, 아버지에게 화낸 것을 후회하게 됩니다.

빈센조-홍차영-전여빈

그리고 등장인물 소개에는 우상을 나간다고 나오지 않지만, 장준우, 옥택연의 인물소개에 차영이 우상을 박차고 나갔다고 써있는 걸 보니, 홍유찬 변호사가 죽을 것 같네요. 

 

(아버지가 죽고 나서 흑화 할라고 1~3화까지는 오버 연기를 보여준 것 같아요.)

등장인물 -장준우 /옥택연

1~3화 까지는 전여빈을 쫒아다니기만 하는 인턴 변호사로 나옵니다. 

그리고 1~2화 까지 보여준 분량에 비해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이라고 주연으로 밀기 어려운 점이 있지요.

빈센조-장준우-옥택연

그래서 옥택연 바벨회장썰, 옥택연 바벨실세, 옥택연 하키남, 옥택연 바벨형 등으로 미리 스포성 블로그 포스팅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빈센조 하키남 옥택연 반전

 

빈센조 하키남 옥택연?

요즘 빈센조에 푹 빠져 연속 빈센조 후기를 적고 있다가 이상한 점을 발견했어요.출연이 왜 옥택연 이름이 ...

blog.naver.com

등장인물 -한승혁/조한철

 

국내 최고 로펌 우상의 대표로 나옵니다. 에이스 홍차영이 있었지만, 바벨그룹의 지시로 최명희 검사를 변호사로 데려옵니다. 

빈센조-한승혁-조한철

바벨그룹과 특별한 끈이 있다고 말하는 조한철. 그는 알면서 모르는 척 하는 건지, 정말 모르는 건지 좀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가끔씩 무표정으로 변할 때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백일의 낭군님에서 디오 아버지로 나오셔서 연기 잘 봤어요 ㅎㅎ)

 

등장인물 -최명희/김여진

이 분은 남동부지검에 에이스검사로 나오다가 계속 실세와 권력에 밀려 자꾸 작은 사건만 맡게 됩니다. 남동부지검에 있을 때는 정의를 위해 외치다가 법무법인 우상으로 오면서 조금 흑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빈센조-최명희-김여진

그리고 우상으로 오면서 홍차영(전여빈)과 대립각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게 홍차영이 바벨그룹사람(우호)이라 그런건지, 조금 의심 스러워요.

 

그래서 최명희가 진짜 나쁜 사람인지, 아니면 나쁜 세력을 파헤치기위해 들어온건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최명희가 둘 다, 라고 한 게 해치라는 의미가 아니라 지키라는 의미였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등장인물 -장한서/곽동연

철없는 나이어린 총수 장한서 회장으로 나옵니다. 어린나이지만 아래사람한테는 나이 상관없이 반말을 하고, 남동부지검을 사달라는 최명희에 매물로 나왔나? 라고 맥을 못 짚는 말을 합니다.

 

최명희는 장한서가 총수가 아닐꺼라는 여지를 남겨주지요. 그리고 중간 중간 형님형님 하면서 깍듯이 전화 받는 모습도 있고요.

빈센조-장한서-곽동연

철없으면서 거만한 연기를 잘하는 것 같아요. 

이 분 프로필 사진을 보니 괜히 트와일라잇의 로버트 패틴슨 처럼 진한 느낌이 드네요.

등장인물 -홍유찬/유재명

욕심많은 홍차영 변호사의 아버지 홍유찬은 서민대표 변호사로 나옵니다. 인권변호사, 서민변호사 대기업과 싸우는 변호사로 묘사됩니다.

빈센조-홍유찬-유재명

빈센조가 자신이 변호하던 수감자의 아들임을 바로 알아챘고, 어머니에게 인사하게 하게 합니다. 

바벨제약 신약개발 RDU에 얽힌 개발자와 연락하다가 교통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홍유찬 아저씨..ㅠ_ㅠ 쫌만 더 살아요.

 

 

등장인물 -남주성/윤병희

법무법인 지푸라기의 사무장. 홍차영이 찾아와 아버지와 싸울때는 눈치있께 빠지기도 합니다. 아마 빈센조가 지푸라기를도와줄 때를 대비해 사무장이 나오는 것 같아요.

빈센조-남주성-윤병희

미스터 선샤인에서 변절자 김용주를 맡았었는데, 이번에는 밝은 역할이라 좋네요 ㅎㅎ

 

등장인물 -조영운/최영준

금가프라자 건물주, 금가프라자 지하에 금괴가 있다는 걸 아는 사람이지요. 1화때 사고 나셔서 잘 안나오심..ㅠ_ㅠ

이분 어디서 많이 봤는데 했는데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율제병원 응급의학과 조교수로 나오신분이네요! 유튜브에서 연기 엄청 잘하신 오디션 때문에 기억에 남아요.

 

여기까지 빈센조 등장인물 주연들 소개를 마쳤습니다. 다음편에는 금가프라자하고 조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등장인물 소개에 흑백으로 처리된게 뭔가 있다는 말이 있어 저도 그렇게 생각중입니다.

빈센조 명대사

3화 끝날 무렵에 악마가 악마를 이긴다 라는 명대사를 합니다. 그래서 악마(빈센조)가 악마(바벨그룹)를 이길 것으로 보입니다. 빈센조의 악마측인지, 바벨그룹의 악마측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전부 흑백으로 처리 한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빈센조 3화 개인적인 후기

드디어 기다린 주말, 옥택연이 정말 바벨회장인가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된 가운데, 2월 27일 토요일 오후 9...

blog.naver.com

빈센조 인물관계도

빈센조와 홍차영은 러브라인인지 잘나오지 않았는데, 협력관계일 것 같아요. 빈센조의 목적은 금괴를 가지고 한국을 떠라는거고, 홍차영은 아버지의 사건이후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빈센조-인물관계도

여기서도 드러나는 인물관계도의 흑백여부. 

제가 말한대로 악마들만 흑백처리가 되었을까요? 그럼 우상의 대표 한승혁은 악마가 아닌가..?

빈센조-인물관계도

빈센조 금가프라자 등장인물

원래 다른드라마도 이렇게 조연들도 다 인물관계도에 등장인물에도 나오나요? 

빈센조-금가프라자-등장인물

금가프라자에 다들 가게가 하나씩 있고 뭔가 다들 사연이 있는 것 같아요. 특히 금괴 위에서 매일 불공 드리시는 적하 주지스님도 의심스럽습니다. 

 

 

특히 주지스님은 금고를 만들거나 금고의 존재를 아는 사람을 다 제거 하라고 했는데, 여기서 살아 남은거 같아요.

벌벌 떠는 모습과 쉿하라는 모습= 살려줌 (앞치마를 입었으니 가게 사장인 듯..)

빈센조-주지스님-과거

주지스님역으로 확정되었으나 머리와 수염은 자르지 않은채로 대본리딩에 참여..

저 식당주인하고 주지스님하고 닮았나요? (식당주인=주지스님 아님 말고..ㅎㅎㅎ)

빈센조-리우진

빈센조 재방송

tnV에서 방송되는 빈센조는 본방송이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입니다. 

 

본방송이 끝난후 otvN와 tvN에서 재방송 됩니다. 빈센조 재방송 편성표는 검색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빈센조-재방송-편성표

빈센조 드라마 재방송 시간은 편성표에서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빈센조 넷플릭스

빈센조는 넷플릭스에서 동시상영되고 있는데요, 빈센조 넷플릭스 방영시간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빈센조 넷플릭스 업로드시간은 본방송 오후 9시의 2시간 이후인 오후 11시 입니다.

아무래도 Tv와 같은 시간에 방영하면 빈센조 tvN시청률에 영향이 있어 본방송이 완전히 끝난 후 넷플릭스에서 방송되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빈센조

넷플릭스 빈센조 시간은 오후 11시 입니다. 

또한 넷플릭스는 업로드 된 이후에는 언제든지 재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빈센조-넷플릭스-업로드예정

 

빈센조 드라마 총정리 해봤습니다~

 

 

 

2021년 새해운세 2021년 무료새해운세 바로가기

2021년 새해운세 2021년 무료새해운세 바로가기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1년에 행운의 기운을 많이 받아서 아프지 않고 무탈한 한해를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2021년 새해운세, 2021년

cnxsugar.tistory.com

 

빈센조 드라마 넷플릭스 총정리

빈센조 드라마 넷플릭스 총정리 송중기 전여빈 주연의 빈센조 드라마 방영일이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는 드라마 빈센조의 뜻과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 관계도를 비

cnxsug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