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영화,드라마,넷플릭스

빈센조 드라마 넷플릭스 총정리

by ❘ 2021. 2. 20.

빈센조 드라마 넷플릭스 총정리

송중기 전여빈 주연의 빈센조 드라마 방영일이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는 드라마 빈센조의 뜻과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 관계도를 비롯한 드라마 빈센조에 관련된 모든 소식들을 모아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빈센조 드라마 썸네일

tvN 빈센조 드라마 정리

목차

  • 빈센조 드라마
  • 빈센조 넷플릭스
  • 빈센조 뜻
  • 빈센조 줄거리
  • 빈센조 등장인물
  • 빈센조 인물관계도
  • 빈센조 몇부작
  • 빈센조 박재범 작가
  • 빈센조 촬영지
  • 빈센조 제작사

빈센조 드라마

tvn 주말드라마 철인왕후의 후속작으로 2월 20일 토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되는 드라마 입니다.

tvN 빈센조 드라마

빈센조 넷플릭스

빈센조는 넷플릭스에서도 서비스 예정입니다. 보통 TV방영 시간 30분~1시간 뒤 넷플릭스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토요일 일요일은 약 1시간 뒤인 당일 11시에 업로드 예정입니다. 

(추후 변동 되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빈센조 넷플릭스

빈센조 뜻

극중 주인공인 송중기의 이름으로 나오는 빈센조 카사노 이탈리아 이름입니다. 빈센조는 라틴어 이기다, 정복하다라는 어원에서 나온 말로 승리하는 사람을 뜻하기도 합니다. 

 

승리호에 이어, 송중기 씨가 승리와 연관된 일을하게 되는 것 같네요 ㅎ

 

 

넷플릭스 승리호 후기

넷플릭스 승리호  후기 한국형 SF장르 블록버스터를 꿈꾸는 승리호가 넷플릭스를 통해 2월 5일 개봉되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태국도 한국시간 오후 5시에 맞춰 개봉을 했습니다. 오늘은 승

cnxsugar.tistory.com

빈센조 줄거리

이탈리아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 빈센조(송중기)가 정의에는 관심없는 성공과 목표만 있는 독종 변호사 홍차영(전여빈)과 만나, 악당을 처단하는 이야기를 담을 예정입니다.

빈센조 줄거리

빈센조 등장인물

송중기 (빈센조)

 이탈리아 마피아의 상담사 조력자, 전략가인 최고의 변호사로 나옵니다. 겉만 한국인이고 모든기질은 이탈리아인인 것처럼 묘사되며, 홍차영(전여빈)을 만나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빈센조 송중기

 

전여빈 (홍차영)

 2015년 간신의 단역으로 데뷔하여, 2017년 구해줘, 2018년 죄많은 소녀에도 출연하였으며, 최근 멜로가 체질에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빈센조에서 성공과 목표만을 원동력삼은 대한민국 최로 로펌 에이스 변호사 홍차영역을 연기합니다.

빈센조 전여빈

유재명 (홍유찬)

 동룡이 아버지에서 이태원클라스에서 장대표로 단순에 변신, 그리고 비밀의 숲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카리스마로 창크나이트로 불렸던 유재명 배우님이 욕심많은 변호사 홍차영의 아버지이자 인권변호사로 나옵니다. 

빈센조 유재명

빈센조 인물관계도

 

빈센조와 홍차영은 러브라인인지 협력인지 아직 확실히 나오지 않습니다. 

홍차영과 홍유찬은 사연이 있는 부녀처럼 보이며, 인턴변호사인 장준우(옥택연)이 홍차영을 짝사랑 하는 것 처럼 나오네요.

빈센조 인물관계도

 

 

그외 금가프라자, 법무법인 지푸라기, 전당포 등 자세하게 나옵니다.

개인적으로는 알아보는 조연배우들이 많아질 수록 기분이 좋아요.

빈센조 인물관계도 2

 

빈센조 몇부작

빈센조는 2021년 2월 20일 토요일에 첫 방송이 시작되며 총 20부작 예정입니다.

 

빈센조 박재범 작가

빈센조의 박재범 박가는 김과장과 열혈사제 블러드 원혼을 집필하였습니다. 열혈사제 김남길 주연의 40부작으로 최고 시청률 22%찍은 드라마이며, 김과장은 남궁민 주연으로 최고 18.4% 시청률을 보여준 20부작 드라마 입니다.  

빈센조 송중기

그래서 빈센조도 어두워 보이지만, 속시원하고 과감한, 유머러스한 드라마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빈센조 촬영지

드라마 빈센조의 촬영지는 영종도 구읍뱃터와 카페 특화거리와, 교원비전센터 연수원이라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해외에 못나가셔서 빈센조에서 이탈리아의 모습들을 많이 기대하셨던 것 같아요.

빈센조 촬영지

빈센조 제작사

빈센조 드라마 제작사는 스튜디오 드래곤으로 최근 넷플릭스에서 유명한 스위트홈을 제작해 역대 최고 해외매출을 기록하였습니다. 스튜디오 드래곤의 안목을 한 번 믿어봐야겠습니다.

 

오랜만에 보고싶은 드라마가 한 편이 나왔네요. 이번 주말은 빈센조와 함께 재미있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음양사 청아집 넷플릭스 줄거리 결말 후기

음양사 청아집 넷플릭스 줄거리 결말 후기 넷플릭스에 오픈한지 얼마안된 음양사 청아집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일본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음양사 청아집 줄거리 및 결말 그리고 음양사의

cnxsugar.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브리저튼 시즌1 줄거리 원작 정보

넷플릭스 추천 브리저튼 시즌 1 줄거리 원작 정보 요즘 넷플릭스에 재미있는 미드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요즘 제일 핫판 18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한 브리저튼 넷플릭스 미드의

cnxsug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