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 모바일 정보

밀리의 서재 가격 책 목록 리디북스 비교 후기

by ❘ 2021. 4. 7.

밀리의 서재 가격 책 목록 리디북스 비교 하기 밀리의 서재 추천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혼자 문화생활을 즐기는 시간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전자도서서비스 중 하나인 밀리의 서재 가격과 동시접속 가능 수 책목록과 함께 리디북스와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밀리의서재-가격-후기-썸네일
밀리의서재-가격-후기-썸네일

 

  • 밀리의 서재 가격
  • 밀리의 서재 해외
  • 밀리의 서재 PC 
  •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 밀리의 서재 로그인
  • 밀리의 서재 아이패드
  • 밀리의 서재 책 목록
  • 밀리의 서재 만화책
  • 밀리의 서재 구독권
  • 밀리의 서재 리디북스
  • 밀리의 서재 장점, 단점

이북리더기 전자책 이북 ebook 리더기 추천

 

이북리더기 전자책 이북 ebook 리더기 전자책 리더 kobo touch 2.0 e-ink 6 인치 800x600 wifi n587 books ereader

COUPANG

www.coupang.com

 

밀리의 서재란?

 

2016년 전 웅진씽크빅 대표이사 서영택이 설립한 전자도서 서비스로, 월정액으로 등록된 전자도서를 대여해 읽을 수 있는 전자책 서비스입니다. 

 

밀리의 서재 가격

  • 밀리의 서재 국내: 월 정기 구독 9,900원, 연 99,000원
  • 밀리의 서재 앱스토어 : 월 12,000원, 연 99,000원
  • 밀리의 서재 해외 : 태국은 월 350밧/ 연 99,000원

(350밧은 약 1만 3천원정도로 한국의 9,900원 보다 조금 더 높은 수준입니다.)

 

밀리의 서재 PC 

 

밀리의 서재는 PC에서 밀리의 서재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하는 것과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 스토어를 통해 가입하는 가격이 다릅니다. 

 

조금 번거롭더라도 컴퓨터를 이용해 가입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이북리더기 전자책 이북 ebook 리더기 hot smart reader 7inch hd color display wifi 디지털 플레이어 android min

COUPANG

www.coupang.com

 

다만 저 처럼 해외에 계신 분들 중  PC를 통해 밀리의 서재 가입시 국내(한국) 카드로 결제가 어려우신 경우는 앱스토어를 통해 결제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한 달만 가격이 다르고, 연 결제부터는 요금이 같아서, 연 결제하시는 경우 앱스토어나 PC나 가격이 같기 때문에 결제 시스템이 편한 곳으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밀리의 서재는 최재 4대의 기기로 동시접속이 가능합니다! 

혼자 사용하시면, 핸드폰, 아이패드 PC 3개 정도 등록하는거 같아요.  (저는 아이디 공유 안하고 저만 썼습니다.)

 

밀리의 서재 로그인


밀리의서재에 로그인하시면, 한 달이내에 출간된 신간이 먼저 보이고, 그 다음은 취향별 추천책이 뜹니다. 

 

처음에는 읽은 책이 별로 없어서 알고리즘이 잘 못찾아 줄 수 있는데, 책 많이 읽고 평가해주시면 알고리즘에 따라 다른 책도 추천해주는 것 같아요.

 

밀리의 서재 아이패드

 

밀리의 서재는 아이패드로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저는 어디 이동할 대는 핸드폰으로 보고, 침대에 누워서 아이패드로 밀리의 서재 켜서 봤어요. 

 

아무래도 핸드폰 화면보다 크니, 더 책 읽는다는 느낌이 더 들어서 좋은 것 같아요.

밀리의 서재 책 목록

 

2020년 12월 기준으로 국내 전자책 서비스 앱 중 최고 수준인 10만권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완전 신간이 있는 경우도 있고, 등록되지 않은 책들도 있어요.

 

일부 잡지도 등록되어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만화책

 

만화책으로는 어메이징키스, 임금님의 사건수첩 등이 있고 만화책 외에 하얀로냐프강, 세월의 돌, 영웅, 기적의 분식집, 역대최강의 검신 등 판타지 무협지도 등록되어 있어요.

 

사실 저는 만화책, 판타지는 잘 안읽어서 많이 알지 못해요 ㅠ

 

밀리의 서재 구독권

 

밀리의 서재는 본인이 가입 및 신청해서 구독할 수도 있지만, 카카오톡 선물하기등을 통해 구독권을 선물하거나 선물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구독권을 선물받은 경우에는 사용기간을 꼭 확인하시고 밀리-관리-구독관리-구독권등록및 관리-구독권 등록 후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밀리의 서재 리디북스


밀리의 서재가 전자책서비스 중 제일 많은 도서를 가지고 있지만, 리디북스, 리디셀렉트와 많이 비교하시고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는 경제 경영쪽은 신간이 빠르게 업데이트 되며, 리디북스는 연예인이나 기업가, 스타가 읽어주는 오디오북서비스가 특화되었습니다. 

 

밀리의 서재는 월 9,900원 수준이고, 리디셀렉트는 6,500원 수준입니다. 가격의 차이 만큼 보유하고 있는 도서의 수가 차이가 납니다. 

 

물론 두 곳 다 한 달 무료 정책을 펼치고 있기 때문에 두 곳 모두 무료체험을 해보시고 정착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저는 결국 밀리의 서재로 왔어요. 

 

밀리의 서재 장점 단점

밀리의 서재 장점 : 한 달 9,900원 책 한권도 되지 않는 가격에, 신간부터 구간까지 여러 도서들을 볼 수 있습니다. 글자크기도 조정이 가능하고, 핸드폰 아이패드 등 등록한 기계에서 언제든 책을 볼 수 있는게 장점 인 것 같아요.

 

밀리의 서재 단점 : 저는 딱히 단점은 없었는데, 책장을 넘기는 맛이 없다는 것 외에는 큰 단점은 못느꼈습니다. 영화도 만원이 넘는데 9,900원에 한 달에 도서 한 권만 봐도 이득인 것 같아요.

 

밀리의 서재 후기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지다보니, 넷플릭스나 왓챠 등 OTT서비스와 함께 전자도서 서비스가 유행인 것 같아요.

월 9,900원 정도라서 책 한 권만 잘 읽어도 본전은 하는 것 같아요.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면, 도서도 더 많이 들어올 것 같아요!

 

넷플릭스 드라마와 함께 밀리의 서재도 같이 보면서 코로나 끝나기만 기다려야겠습니다!

 

 

드라마 로스쿨 넷플릭스 줄거리 등장인물 관계도

드라마 로스쿨 넷플릭스 줄거리 등장인물 관계도 JTBC 1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로스쿨이 4월 14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시지프스 후속 수목 드라마로 로스쿨 등장인물에 대한 정보와 함

cnxsugar.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이폰 필기 하는 방법 및 앱 추천

아이폰으로 필기 하는 방법 아이폰으로 넘어오면서 아이폰으로 필기하고 싶은 것들이 생겼어요. 오늘은 아이폰으로 필기할만한 어플 앱 추천 및 아이폰 필기를 대체 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네

cnxsugar.tistory.com

 

 

pdf jpg 변환 이렇게 쉽게 가능하다니

PDF 문서를 JPG로 변환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계시다면, 간단히 해결해 줄 두 가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두 사이트를 활용하시면, pdf jpg 변환, pdf 용량줄이기, pdf 분할편집 등 많은 기능

cnxsug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