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 모바일 정보

pdf jpg 변환 이렇게 쉽게 가능하다니

by ❘ 2022. 2. 22.

PDF 문서를 JPG로 변환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계시다면, 간단히 해결해 줄 두 가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두 사이트를 활용하시면, pdf jpg 변환, pdf 용량줄이기, pdf 분할편집 등 많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df jpg 변환 썸네일

 

pdf jpg 변환

pdf 편집을 하려면 어도비사의 유료프로그램을 사용해야했었지만, 지금은 네이버나 구글에 검색하여 쉽게 찾을 수 있는 사이트에서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두가지 유용한 사이트를 안내드립니다. 

pdf jpg 변환 추천 사이트: smallpdf

 

구글에서 pdf jpg 변환으로 제일 먼저 나오는 사이트로 PDF JPG 변환시 가장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이트가 직관적이고 간결해서 PDF JPG변환할 때 사용하시기 아주 편리합니다.

PDF에서 이미지를 추출하거나 각 페이지를 JPG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회원가입 필요없이 PDF파일을 드래그해서 끌어놓으면 JPG파일로 저장됩니다. 

pdf jpg 변환 추천 사이트: smallpdf

 

Smallpdf 바로가기

 

pdf jpg 변환 추천 사이트: ilovepdf

PDF 페이지를 JPG로 변환하거나 PDF에 포함된 이미지를 쉽게 추출가능합니다. PDF를 합치거나 분할, 파워포인트로도 변환가능합니다.

 

앞서 안내드린 사이트보다 PDF 파일을 가공하거 압축, 나누기 등 더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기 좋은 사이트 입니다. PDF 파일 용량 줄이기도 가능합니다.

pdf jpg 변환 추천 사이트: ilovepdf

ilovepdf 바로가기

 

 

오늘은  pdf jpg 변환할 때 사용하기 좋은 무료 사이트 두 곳을 안내드렸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글

 

파워포인트 PPT 용량 줄이기 빠르고 쉬운 방법

파워포인트 PPT 용량 줄이기 빠르고 쉬운 방법 안녕하세요! 파워포인트(Power Point)는 PPT라고 줄여부르고 회사 또는 학교에서 자주사용 하게 되는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 중 하나로 활용

cnxsug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