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영화,드라마,넷플릭스

모범택시 박회장 박양진역 배우 백현진

by ❘ 2021. 5. 2.

오늘은 모범택시 5화 6화 7화 8화까지 방송된 유데이터 박회장, 박양진역을 맡아 연기한 배우에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모범택시에서 박회장을 맡아 실감나게 연기해서 주목 받게된 가수이자 작가 백현진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범택시 박양진 

모범택시 5화~8화까지는 유데이터 박회장 박양진이 극을 이끌고 있습니다. 불법다운로드 사이트의 유데이터의 회장으로 갑질을 일삼고 직원들을 부리는 박회장역할으로 나옵니다. 

 

모범택시-썸네일
모범택시-썸네일

모범택시 박양진 박회장 역 배우

박양진역을 맡아 연기하고 있는 배우는 백현진입니다. 자연스러우면서 리얼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고 있습니다. 이에 박양진 역활을 맡아 연기하고 있는 배우에 대한 관심도 많아 지고 있습니다.

모범택시-박양진역-백현진
모범택시-박양진역-백현진

 

오늘은 모범택시에서 박회장을 맡은 백현진 배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현진

1972년 6월 29일 생으로 올해 49세가 되신 분입니다. 가수이자 화가이시고 이번에 연기도 하시는 예술가 이신거 같아요.

 

백현진 공식 인스타

data-language="ko">

www.instagram.com/bekhyunjin_official/

데뷔는 1997년 어어부프로젝트 1집 가수로 데뷔하셨고, 이번에 모범택시에서 열연하시면서 팬도 많이 생기신거 같아요 ㅎ

 

백현진 필모그래피

 

2020년에 십개월이라는 영화에 옹중 주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오태영 상무역을 맡았던 적이 있으셨네요.

 

삼진그룹영어토익반-백현진
삼진그룹영어토익반-백현진

 

2018년 이전에는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에 우정출연, 상류사회는 박작가 단역으로 출연했습니다. 

 

2017년 변산에는 방백역, 그것만이 내 세상에는 동수 조연으로 출연, 내일그대와에서는 김용진 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이솜과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같이 촬영했고, 이제훈과는 내일그대와 라는 작품에서 같이 나왔네요.

 

지금은 내년에 방영될 지성, 김민정 주연의 악마판사라는 작품에서 천하의 나쁜 대통령으로 출연하신다고 합니다.

 

백현진 정규앨범

 

배우로도 활동하고 계시지만, 음반도 내시는 분입니다.

 

2020년 12월에는 Csimplex 04 라는 일렉트로니카 음반을 내셨고, 2019년 11월 에는 가볍고 수많은 이라는 타이틀을 내셨습니다. 

 

백현진 연출

2009년 류승범, 엄지원, 박해일 문소리 주연의 단편영화 디 엔드를 연출 하신적이 있고, 2011년 박헤일 오광록 주연의 아웃 오브 시네마 프로젝트를 연출하신적도 있네요.

 

백현진 씨는 예술가인 것 같아요.

 

단편영화 연출도 하시고 음악작업도 하시고 공연도 하시고, 그림도 그리고 연기도 하시는 종합 예술가 같네요. 이번 모범택시를 통해 연기력으로 주목받으셔서 앞으로의 작품활동이 기대됩니다.

 

 

 

모범택시 드라마 인물관계도 재방송 넷플릭스 웨이브

SBS 펜트하우스가 끝나고 금요일 토요일 모범택시라는 드라마가 시작했습니다. 이제훈을 필두로 이솜과 그리고 이영애 목소리까지 나오네요. 오늘은 모범택시 인물관계도, 웹툰, 넷플릭스, 재방

cnxsug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