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 정보, 제품 리뷰

2021 혼다 LPGA 더운 날씨 속 3라운드 결과

by ❘ 2021. 5. 8.

2021 혼다 LPGA 타일랜드가 태국 파타야의 시암CC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태국의 더운날씨속에 3라운드가 이어졌습니다. 혼다 LPGA 3라운드까지의 결과와 함께 혼다 LPGA 중계하는 곳 그리고 파이널 라운드 조편성까지 살펴보겠습니다.

2021 혼다 LPGA 3라운드 결과

혼다 LPGA 3라운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data-language="ko">
  • 1위 패티 타바타나킷
  • 공동 2위 캐롤라인 마손, 아타야 티티쿨 

2021-혼다-LPGA-3라운드-결과-순위
2021-혼다-LPGA-3라운드-결과-순위

오늘 결과에 따라 내일 치뤄질 혼다 LPGA파이널 라운드는 2라운드, 3라운드와 동일하게 패티 타바타나킷, 캐롤라인 마손 이 한 조로 경기를 치루겠습니다.

패티 타바타나킷 

지난 4월  ANA 인스퍼레이션에서 우승을 하며 이름을 알린 패티는 이후 경기에서 고전을 하다가 이번 고향인 태국에 와서 기량이 다시 살아난 것 같습니다.

 

인코스에서 보기를 기록하고 아쉬운 퍼터가 몇 번 나오며 3라운드에서는 좀처럼 스코어를 줄이지 못해 아쉬운 표정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아타야티티쿨-패티타바타나킷
아타야티티쿨-패티타바타나킷

아타야 티티쿨과는 어제 2라운드에서 부터 오늘 3라운드까지 같이 경기를 하는데, 같은 태국선수이고 나이는 3살 차이에 샷이 비슷한 위치에 떨어지면서 웃으며 같이 이동하는 모습이 비춰지기도 했습니다.

 

패티타바타나킷-3라운드-18번홀

마지막 18홀에서 앞조의 홀아웃이 늦어져서 그런지 세컨샷이 벙커로 들어갔지만 잘 붙이면서 버디를 기록했습니다.

패티 타바타나킷 드라이버 샷

패티 타바타나킷 키가 165~168cm 라는데, 키가 크지 않아도 저렇게 장타를 보낼 수 있는게 신기합니다. 드라이버샷 비거리 통계가 들쑥 날쑥 합니다. 지형에 따라 드라이버 거리를 조절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패티 타바타나킷 드라이버 평균 284야드의 거리를 기록했습니다. 

 

아래의 LPGA 동영상에서 드라이버샷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패티 타바타나킷 드라이버 샷

아타야 티티쿨

 

샷이후 아쉬워하는 표정이나 만족한후 활짝 웃는 표정들을 TV를 통해 지켜볼 수 있습니다. 웃는 모습이 이뻐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선수 입니다.

 

 

아타야 티티쿨 태국 유망주 프로필 사용클럽 정보

이번 혼다 LPGA 타일랜드 1라운드에서 공동 1위로 라운드를 마친 아타야 티티쿨선수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태국의 기대주 아타야 티티쿨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cnxsugar.tistory.com

 

인코스에서 어려운 퍼터를 성공하며 2언더로 패티 타바타나킷을 바짝 추격하더니 275야드 15번 홀에서 패티와 같이 1온에 올려 이글 트라이 실패했지만 버디를 기록했습니다.

 

아타야티티쿨-3라운드-18번홀
아타야티티쿨-3라운드-18번홀

같은 조 패티 역시 1온에 성공하여 이글펏 실패 후 버디 펏에 성공했습니다. 이 모습을 본 같은 조 독일의 캐롤라인 선수는 좀 흔들렸는지 2온 3펏으로 보기를 기록하면서 선두권과 멀어졌습니다. 

아타야 티티쿨 드라이버샷 

패티 타바타나킷이 엄청난 장타라 아타야 티티쿨에 주목이 덜 되는 것 같은데, 아타야 티티쿨 드라이버샷도 패티와 비슷한 곳에 공을 떨어트리며 비슷한 스코어로 선전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 아타야 티티쿨은 드라이버 거리 평균 275야드를 보냈습니다.

아타야 티티쿨 드라이버샷 

캐롤라인 마손

 

이번 혼다 LPGA에서 선두권으로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Caroline Masson 독일선수 입니다. 세계랭킹 87위로 1989년 5월 14일 올해 32살의 선수 입니다. 2016년 메뉴라이프 LPGA 클래식에서 우승을 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caro_masson_/

2021 혼다 LPGA 3라운드 한국선수

유소연, 전인지, 양희영 선수가 공동 10위권 정도까지 이름을 올리며 추격하고 있지만, 매 라운드마다 8언더씩을 하는 선수가 있어, 마지막 파이널 라운드까지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아쉽지만 이번 혼다 LPGA에 한국선수들이 더위와 날벌레에 제 기량을 펼치지 못하는 것 같아 아쉽기도 합니다.

 

이번 혼다 LPGA 타일랜드는 컷탈락이 없이 4라운드까지 계속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번 3라운드 결과까지 지켜봤지만 사실상 이번 혼다 LPGA타일랜드에서 한국선수의 우승은 좀 어렵지 않을까 생각하게 됩니다.

 

2021 혼다 LPGA 3라운드 중계

  • 한국어 LPGA 중계

Jtbc 골프

네이버 골프TV

 

  • LPGA 영어 중계

유튜브 LPGA 채널에서 생중계하고 있습니다.

 

  • LPGA 태국어 중계

www.pptvhd36.com/live 에서 생중계 되고 있습니다.

 

한국으로 된 중계를 보시려면 Jtbc와 네이버 TV를 이용하시어 보시면 됩니다.

다만 해외 거주 하시면 유튜브의 LPGA 중계나 태국 TV생중계를 추천드립니다.

 

 

LPGA 실시간 스코어 중계 보는 곳

2020년에는 코로나로 많은 LPGA 경기들이 취소되거나 연기되었는데요, 올해는 미뤄왔던 LPGA 경기들이 재계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LPGA 실시간 스코어 중계 사이트를 안내드리고 2021년 남은 LPGA 경기

cnxsugar.tistory.com

2021 혼다 LPGA 4라운드 중계

5월 9일 일요일 혼다 LPGA 4라운드 파이널 중계가 열립니다. 

 

태국 선수는 한번도 우승하지 못한 혼다 LPGA 타일랜드 에서 태국선수가 우승할지, 중위권 선수가 막판 저력을 발휘할지 기대가 됩니다.

2021 혼다 LPGA 4라운드 조편성

 

오늘 열린 3라운드 경기에 따라 4라운드 조편성이 됩니다. 챔피언조는 오전 10시 전후로 티옵하게 됩니다.

 

LPGA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업데이트 되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1 혼다 LPGA 우승이 결정되는 파이널라운드가 기대가 됩니다. 혹시나 패티 타바타나킷이 우승한다면 올해 신인상 상금왕, 올해의 선수상을 다 차지 하는 것 아닌 가 싶기도 합니다.

 

티티쿨도 선두권조에서 패티와 함께 잘 경기하고 있고 오늘 보니 퍼터감이 좋아서 내일 선전했으면 좋겠습니다.

 

 

Leaderboard | LPGA |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www.lpga.com

 

 

2021 혼다 LPGA 날벌레가 방해하는 2라운드 결과

2021 혼다 LPGA 타일랜드가 태국 파타야 씨암 CC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출전선수들이 귓가에 손을 휘적이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날씨도 더운데 날벌레까지 방해해서 다소 어려운 경기를 진행

cnxsug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