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맛집, 까페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맛집 꼬프악꼬담 식당 (GoPuek GoDam โกเผือกโกดำ) 방문

by ❘ 2018. 4.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편에 방영된 꼬프악꼬담 식당에 또 갑니다!

저번에 못 먹은 4색 카스터드 딥 세트 꼭 먹을꺼에요!! 

구글에서 찾으실땐 GoPuek GoDam 또는 โกเผือกโกดำ 으로 찾으시면 됩니다.


오늘은 저번처럼 실패 안하려고, 아침에 갔는데...맙소사..ㅠㅠ

줄이 이렇게 길 줄 이야..

당황하지 않고 카운터 쪽으로 들어가서 번호표를 받아 옵니다.

가만히 줄서서 기다리다가는...큐넘버 받은 나보다 나중에 온 사람이 먼저 들어갑니다...

여러분 여기 가셔서 줄이 길 땐 카운터에 가서 큐넘버(번호표) 꼭 달라고 하셔요.

인원수 말하고 번호표 받아오시면 됩니다.


제가 받은 번호는 48번, 9팀이 남았다고 알려줘요. ㅎ

오늘 비 소식이 있어서 날이 흐려서 그나마 기다리기가 편했어요. 

가만히 줄 서서 왜 이렇게 오늘 줄이 길지? 계속 생각해보니, 

4월 6일 금요일 어제가 완짜끄리였네요. 태국을 만든 왕조의 개국기념일로 

금-토-일로 이어지는 연휴라 놀러온 태국인들이 많았어요.


오늘 날씨가 흐려서 그나마 기다릴 수 있었어요.

아마 저번에 왔을 때처럼 해가 쨍쨍 거렸으면 집에 다시 갔을 수도 있었어요 ㅎ

9팀 이랬는데...단체 팀도 있고 그래서 번호표 받아서 자리 앉기까지 1시간 걸렸어요...휴

막 빠릿빠릿 일하는 것도 아니고, 식사하는 사람도 사진찍고 SNS올리고 천천히 먹고, 직원들도 천천히 치워요.

속 터지면 지는 거에요. 천천히 느긋히 기다리셔요 ㅎ

1시간 기다리면서 방문한 사람 봤는데, 

미러리스, 또는 DSLR 하나씩 들고 예쁘게 차려입고 밥먹으러 온 태국사람이 많더라구요.

태국인들한테도 핫 플레이스인거 같았어요 ㅎㅎ


드디어 1시간 기다려서 입성! 

카운터에 저 종이에다가 주문하고 싶은 음식 숫자만 기재해서 카운터에 주면 됩니다.

제가 주문한 주문지 보고 다시 와서 오늘은 4색 커스터드 구운빵은 없다고 알려줍니다.

ㅠ_ㅠ 토스트기계가 고장나서 ㅠㅠㅠ


조금 기다리니까 베트남 국수, 팬프라이드에그, 4색 커스터드 다 나왔어요~~~

역시 베트남 국수 진짜 맛있었고요~~~계란하고 같이 먹으니 아침 식사로 딱이었어요.

캬~~~ 오늘 1시간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ㅎ

태국 10년이상 같이 산 지인이랑 같이 갔는데...진짜 처음 먹어보는 특이한 맛이라고 했어요.

뭘로 만들었지? 뭘로 만들었지? 연발하며 계속 흡입!!!!


베트남국수 다 먹고 한쪽으로 치우고 4색 커드터드 크림+스팀브레드를 먹어볼까요!

스팀브레드 쫀득쫀득해요. 막 퍽퍽한 빵이 아니라 촉촉하면서 부드러웠어요.

4색 커스터드는 달달한 맛은 비슷비슷하지만 각기 다른 맛, 다른 향이 납니다.

파란색은 버터플라이피, 오렌지색은 태국 밀티크, 초록이는 자스민 그린티, 분홍이는 비트에서 우려낸 색을 쓴대요.

첨에 아껴서 찍어 먹었는데, 나중에 크림이 남더라구요..여러분 첨부터 많이 찍어드세요 ㅎ


맛있게 먹고 205밧 나왔어요.

220밧 내고 15밧 잔돈으로 받아서 팁통에 넣는데...

귀여운 고양이가 가져가네요 ㅎㅎㅎㅎ 


아참 여기 음료는 크게 기대하지 마셔요..

타이밀크티, 타이그린티 달달한 맛, 설탕 없는 아메리카노 쓴맛이 납니다 ㅠ_ㅠ


그럼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시고,

꼬프악꼬담 1차 방문, 원나잇 푸드트립 다른 식당 방문기도 같이 읽어보셔요!


2018/03/25 - [치앙마이 이야기/맛집, 까페, 먹거리] -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맛집 꼬프악꼬담 식당 (GoPuek GoDam โกเผือกโกดำ)

2018/03/27 - [치앙마이 이야기/맛집, 까페, 먹거리] -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란나푸드 한틍 찌앙마이 (ฮ้านถึงเจียงให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