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맛집, 까페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님만해민 리스트레토(Ristreto) 블루 아포가토 후기

by ❘ 2018. 4.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편에 방송된 블루 아포가토를 먹고 왔어요! 

바로 요 메뉴!!! 

저는 2호점인 리스트로랩을 자주 가는데, 이 메뉴를 본적이 없거든요...

알고 보니, 이 블루 아포가토리스트레토 본점 (Ristreto)에만 있대요!


그럼 리스트레토 (Ristreto) 본점 구글 좌표 찍어드립니다.

님만해민 대로에서 소이 3 근처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7시~오후 6시 

(여기는 연중 무휴에요. 송크란에도 영업한 무서운 곳 ㅎㅎ)


야외좌석에 사람들 앉아 있어서 간판만 찍었어요.

호주라떼라트 챔피언, 세계챔피언 커피빈 등 깨알 홍보문구 걸어놓았어요.

저 지금 발견했는데, 리스트레토 맨 끝에 O에  커피잔 처럼 꾸며놨네요. 귀여워라 ㅎ

오른쪽에 계단타고 올라가시면 옥상에서도 커피 마실 수 있어요. 

요즘 같은 날씨는 무리고, 

11월~2월 치앙마이 겨울에 오시면 운치도 있고 날씨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다행히 저 갔을때 사람이 거의 없어서 찍을 수 있었어요.

흑판에 분필로 그리고 적어 놓은 것 같아요. 저런 인테리어 정말 좋아요 ㅎ

아..저는 왜 칠판하고 분필에 환장하는 걸까요. ㅎㅎ

아마 옥상달빛은 사진 가운데에 보이는 좌석에서 촬영한 것 같습니다.

밖에도 이렇게 좌석 있어요. 

야외 좌석에 물은 세팅 되어 있지 않아서, 커피 주문하면 직원이 물 한 잔 가져다 줘요.

저 오기전까지만 해도 사람 진짜 많았는데, 썰물처럼 다 빠져나가서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헤헷

유명한 문구 Ice coffee kills barista 간판도 보이네요. 

드디어 블루 아포가토가 나왔어요! 

아포가토(Affogato)는 이탈리아어로 끼얹다, ~에 빠지다 란 뜻의 커피 베이스 디저트 입니다!

리스트레토의 홈메이드 아이스크립 2스쿱에, 하우스블렌드 에스프레소가 같이 나옵니다.

위에 뿌려져 있는 가루는 코코아 가루에요.

이거 주면서 직원이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이라고 엄청 자부심 부리며 얘기해줬어요.

본점에만 있는거라구 ㅎ

아포가토 먹는 법이 따로 있나 했는데, 편하게 에스프레소 부어서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에스프레소를 살짝 부어 맛을 봅니다.

아이스크림을 먼저 먹어봤는데  파란색이라 민트맛이 나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어서, 

직원한테 다시 물어봤어요. 이거 민트 아이스크림이냐구.

그랬더니 아니라고 색깔만 파란색이고 맛은 바닐라 라고 합니다.

아..사람의 선입견이 이렇게 무서운거 같아요. 

제 머리속에서는 파란색 아이스크림=민트 아이스크림 이라고 생각해 버리네요.

아이스크림이 바닐라 맛인데도 텁텁하지 않고 청량감이 감돌면서 단맛도 있어요.

씁쓸한 에스프레소와 섞으니 오~~~ 진짜 맛있어요.

파란색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를 섞으면 이런 색깔이 됩니다.

근데 맛이 진짜 좋아요. 

색깔은 초록색 슈렉팩 같은 색깔인데, 커피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맛에 커피 향이 엄청나게 나요.


엄청 더워서 달달한 아이스크림도 땡기고, 지쳐서 커피도 땡기는 그럴때, 

이 메뉴 하나 먹으면 시원함과 카페인 섭취 두 개 다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조만간에 다시 와서 이 메뉴 또 먹으려구요. 

아참 가격은 블루아포가토 128밧 입니다.

사탄라떼와 사케라또 다 좋은 맛이었는데 

블루 아포가토는 여기 밖에 없는 메뉴니까 님만해민 오셨을 때 한 번 경험 해보시라고 추천 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세요! 


리스트레토 2호점이 궁금하시다면 구경하러 오세요~

2018/03/28 - [치앙마이 이야기/맛집, 까페, 먹거리] - 치앙마이 님만해민 리스트레토 랩 2호점 후기


원나잇 푸드트립 다른 곳도 궁금하시다면 구경하러 오세요~

2018/04/19 - [치앙마이 이야기/맛집, 까페, 먹거리] -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까이양 청도이 (ไก่ย่างเชิงดอย) 맥주가 생각나는 치킨과 튀김의 맛!!

2018/04/07 - [치앙마이 이야기/맛집, 까페, 먹거리] -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맛집 꼬프악꼬담 식당 (GoPuek GoDam โกเผือกโกดำ) 방문

2018/03/25 - [치앙마이 이야기/맛집, 까페, 먹거리] -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맛집 꼬프악꼬담 식당 (GoPuek GoDam โกเผือกโกดำ)

2018/03/27 - [치앙마이 이야기/맛집, 까페, 먹거리] -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란나푸드 한틍 찌앙마이 (ฮ้านถึงเจียงให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