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스파, 쇼핑

치앙마이 님만해민 원님만 쇼핑몰 더 바리스트로 커피숍인가 옷가게인가

by ❘ 2018. 9.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님만 쇼핑몰에 있는 더 바리스트로 원님만 다녀왔어요! 

The bristro one nimman 리뷰를 찾기도 힘든 곳이네요

구글 지도에 위치만 표기되어 있는 수준이며, 

아직 영업시간도 기재 되어 있지 않네요.

원님만 초입에 있는 곳으로 그라프 까페 맞은 편에 있는 곳이라 찾기가 쉽습니다.

요기가 바로 그 유명한 원님만 광장. 

여기서 무료요가 강습, 살사 강습들이 열리는 거 같아요.

(저는 아직 한 번도 참가 해보지 않았네요.)

사실 그런 무료 강좌들 원님만 오픈할때만 잠깐 하고 말 줄 알았는데, 

꽤나 오랫동안 이어져 오는거 같네요. (저도 언젠가는 가봐야겠습니다!)

인스타 감성에 어울릴 듯한 더 바리스트로 까페 겸 옷가게 입니다.

까페가 메인인지 옷가게가 메인인지 헷갈리는 곳이에요.

오른쪽에 들어가는 문이 있어요~

저는 여기 옷보다는 신발이나 가방등 소품 보러 가끔씩 들어가서 구경해요.

(저는 30대 중반이기 때문에 그 이하 나이대라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해요.

제가 느끼기엔 옷이 좀 어린 느낌이라서요..취향 존중 )

들어가면 커피 머신이 있어요. 

아침 저 왼쪽에 스피커는 디자인 이쁘기로 유명한 스피커같아요!

그리고 샵에 들어서면 커피향이 많이 나지는 않는거 같았어요.

(그럼 옷가게가 메인인건가..)

좌석이 많지는 않지만,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여유 가질 수 있을 정도에요.

그리고 아이보리 계열 인테리어라서 좀 따뜻해 보여요.

제가 있는 동안에는 들어와서 커피 시키는 사람은 없더라구요. 

제가 한 잔 시켜 먹어 볼 껄 그랬나봐요

가게는 크지 않고, 2층으로 되어 있어요. 

이 구간 지나서 저 뒤쪽으로 가면 계단 길이 있습니다.

생각해보니, 망고탱고도 그렇고 반캉왓도 그렇고 이쪽 라인에 있는 샵이 다 2층 구조네요.

뮬, 샌들, 캐리어, 옷 전부다 팔아요~ 

요즘에 린넨소재 옷들이 굉장히 유행인거 같아요.

치앙마이 곳곳에도 린넨소재의 옷들이 있습니다.

요기를 따라서 오면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

2층은 좀 더 캐쥬얼하고 알록달록한 옷들이 많더라구요.

1층 보다 더 발랄하고 경쾌한 옷들이었어요.

치앙마이 스러운(?) 에코백하고 파우치 들도 보이구요.

저 린넨재질에 노랑레자로 테두리 마감한 미니크로스백이 이뻤는데, 

저거 사면 노랑 원피스에만 들 수 있을 것 같아서 안샀어요.

가격은 650밧 정도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이것도 2층에 있는 옷 스타일이에요. 

치앙마이는 밝은 색깔 옷들 입고 사진 찍으시면 잘 어울리니

여행 오셨을 때 한 두벌 장만해가셔요~ 

그냥 사진만 놓고 보면 여기 치앙마이인지 모를 정도네요 ㅎ

이렇게 원님만 내 더 바리스트로 원님만 리뷰 끝!

The baristro one nimman


제가 님만해민을 거의 매일 가는 사람이라 님만해민 리뷰가 많아요.

다른글들도 한 번씩 읽어봐주시고~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세요!

2018/09/08 - [치앙마이/식사, 술] - 님만해민의 이탈리아 식당 맛집 이탤릭스 Italics Restaurant 다녀왔어요!

2018/08/13 - [치앙마이/식사, 술] - 님만해민에 있는 5층 루프탑 노리 스카이 테라스 (롤집) NORI Sky Terrace

2018/08/10 - [치앙마이/식사, 술] - 치앙마이 님만해민 칸타리 힐스 샐러드 & 전채요리 뷔페 Salad and Antipasto Buffet

2018/08/08 - [치앙마이/커피, 디저트] - 치앙마이 마야몰 지하에서 군것질하기 (치앙마이 빵집 추천 Satint Etoile)

2018/08/04 - [치앙마이/식사, 술] - 혼자 가도 괜찮은 샤브 뷔페! 치앙마이 마야몰에 있는 샤부시 다녀왔어요! Shabushi

2018/08/03 - [치앙마이/여행, 관광지] - 치앙마이 님만해민에도 반캉왓이 있다?! (원님만 쇼핑몰에 반캉왓 입점!!)

2018/07/29 - [치앙마이/식사, 술] - 치앙마이 님만해민 화덕피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와이낫 Why not?

2018/07/11 - [치앙마이/식사, 술] - 치앙마이 님만해민 추천 일식집 스시 우마이 Sushi Umai 다녀왔어요!

2018/07/05 - [치앙마이/식사, 술] - 치앙마이 님만해민에서 제일 핫 한 전 세계 병맥주집 비어랩 Beer Lab 다녀왔어요!

2018/06/30 - [치앙마이/식사, 술] - 님만해민 피자와 스테이크, 와인 즐기기 좋은 곳 이탤릭스 레스토랑 Italics Restaurant

2018/06/21 - [치앙마이/커피, 디저트] - 치앙마이 님만해민 RK cafe by Omnia 러버킬러 까페 바이 옴니아 루버킬러 RK까페

2018/06/14 - [치앙마이/커피, 디저트] - 원나잇푸드트립 치앙마이]드라이 아이스로 장식된 비쥬얼 쇼크 수박빙수와 수박 케익 먹고 왔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