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여행 기록/홍콩

홍콩 쇼핑] 코즈웨이베이 트위스트 제품 프라다 가방, 페라가모 신발 사진 가격 정보

by ❘ 2019. 5.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즈웨이베이에 있는 트위스트 매장 방문하였던 사진 올려봅니다.

저도 홍콩에서 제일 궁금했던게 호라이즌, 콰이힝 프라다 아울렛, 

호라이즌 플라자, 트위스트 이렇게 제~~일 궁금했었는데, 자료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홍콩 여행 갔을 때 사진 많이 찍어왔습니다.

홍콩 쇼핑 가실 분에게 많은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홍콩 편집샵 트위스트 아울렛 TWIST  두 군데 정도 있는 것 같고, 

저는 코즈웨이베이에 있는 TWIST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오후 12시~10시래요!


저는 저녁쯤에 코즈웨이베이 트위스트 방문했어요~!

두근두근 오늘은 어떤 득템을 할 수 있을까!!!

저는 이번에 신발하고 가방 둘다 봤어요.

여태 아울렛 가면 신발은 잘 안봤었는데, 올해는 자꾸 눈이 가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프라다.

사람마다 각자의 취향이 있어서 각자 선호하는 브랜드로 눈이 가기 마련인거 같아요. 

홍콩 트위스트 프라다 가격 보시다 시피 할인해서 1,840, 1,100 홍콩달러 정도 하는 거 같아요. 

홍콩 트위스트 프라다 사피아노 클러치는 5,850 홍콩달러 정도 합니다.

어제랑 오늘 호라이즌, 콰이힝 프라다 아울렛보다 가격이 더 비싼거 같아요. 

편집샵의 매력은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쉽게 볼 수 있는게 매력인거 같아요.

(하지만 앞서 본 클러치가 프라다 정식 아울렛보다 많이 비싸네요..)

스테디 셀러인 사피아노 가죽 가방들도 있습니다. 

구찌, 보테가 펜디 등 브랜드들도 보이네요.

요즘 계속 관심이 가는 발렌시아가 모터백.

홍콩 트위스트에서 12,325 홍콩달러네요..하..비싸

프라다 신발들이 샌각보다 많아요.  그 밑은 발렌티노인가...?

프라다 슬링백 딱 내사이쥬....

5,440 홍콩달러라서 살려시 내려놓습니다.

페라가모 신발도 아주 색깔별로 디자인 별로 진짜 많이 있었어요.

페라가모 플랫슈즈 얼마나 하나 궁금해서 바닥 뒤집어 봤어요.

4,208홍콩달러 정도 하네요. 

콰이힝(플로렌시아) 아울엣에 페라가모 매장이 더 쌌던거 같아요.

하지만 콰이힝은 색깔이 거의 없었던거 같아요.

마이클 코어스 이 모델로 카라멜색깔 있는데, 7년이 지나도 잘 쓰고 있습니다. 

근데 가격은 저 7년전에 샀을때 하고 비슷한 듯..

마이클 코어스귀여운 크로스백 2,075 홍콩달러 입니다.

작고 귀여운 분들이 메시면 어울릴 것 같아요.

보테가 클러치들..보시면 아시겠지만 10,000 홍콩달러가 넘습니다.

역시 넘사벽의 보테가 베네타..

가볍고 많이 들어가는 가방을 좋아해서 저도 롱샴 가방이 여러개 있어요.

음..개인적으로 롱샴가방은 한국에서 나오실 때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 사용하시는게 제일 싼거 같아요.

(혹은 파리에 가서 구매하시거나)

기본 롱샵 가방 800홍콩달러 입니다.

홍콩 트위스트 롱샵 가죽 크로스 가격 1,720 홍콩달러 

마지막 롱샴 가방 투척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구매한게 없어서 구매샷은 없어요!


홍콩의 쇼핑 핫스팟 공유드립니다!즐거운 홍콩 쇼핑 되세요~!

2019/03/20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운동화 거리 슈퍼스타 가격, 몽콕 레이디스 마켓 , 포에버 21

2019/03/18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플로렌시아 빌리지 프라다 득템 아웃렛 아울렛 사진 가격 후기

2019/03/18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호라이즌 프라다 득템 아웃렛 아울렛 사진 가격 후기

2019/03/19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호라이즌 플라자 레인크로포드 IT아울렛 제옥스 폼페이 가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