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스파, 쇼핑

치앙마이 한국식 경락마사지 추천! 케이뷰티 K뷰티 K-BEAUTY

by ❘ 2019. 6.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한국식 경락 마사지 받을 수 있는 K뷰티 리뷰 입니다.

저도 치앙마이에 한국식 경락 마사지 있는거 결혼 준비하면서 알았어요.

가끔씩 하우스앤카에 광고내시는건 봤는데, 블로그에선 정보를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마사지도 좋았고 사장님도 좋아서 후기 올려봅니다!

케이뷰티 치앙마이는 루암촉 몰에 있어요.

저는 미촉플라자랑 루암촉이랑 헷갈렸어요 ㅎ

루암촉몰 2층에 있어요~ 

1층에는 피자 컴퍼니가 있네요~! 

2층으로 올라가면 케이뷰티가 나옵니다! 

한쪽에 푹신한 소파 있고, 카운터쪽으로 소파 하나 더 있어요.

편하게 앉아서 메뉴 봤어요~ 

케이뷰티 경락 메뉴판 

바디앤 페이셜 마사지도 있고요, 얼굴만 하는 마사지도 있어요~

혹시나 케이 뷰티 메뉴판 궁금하시 분 있을까봐 올립니다.

페이션 마사지가 종류도 많고, 슬리밍 케어도 있었어요

결혼식 급하게 하느라 슬리밍 케어 못받은게 아쉽네요.

요렇게 메뉴 끝! 

하지만 요즘 프로모션해서 얼굴+바디 90분 900밧 프로모션이에요 히히

저는 일단 예약하고 갔어요~ 

사장님이 오전에 오시면 더 좋다고 했는데, 

일하는 몸이라 오후에만 시간 된다고 말씀드렸더니 아쉬워 하시더라구요 ㅎㅎ

남편이랑 둘 이 같이 마사지 받았어요~ 2인실 입성! 

마사지샵에서 쓰는 화장품들 같아요 ㅎ

마사지 받기전에 오빠랑 찰칵. 

오빠한테 마사지 전 후 비교해야 한다고 하면서 찍었어요 ㅎㅎ

마사지 받을 때 사진이 없네요 ㅎ

마사지가 진짜 좋았어요. 경락마사지 처음 받아봐서 그런가 몰라두..

손으로 챱챱챱챱 마찰시키면서 마사지 해주고, 몸도 어찌나 정성스럽게 주물러 주던지..

둘 다 얼굴이 좋아져서 나왔습니다 ㅎㅎㅎㅎ

마사지 다 받으니 차 하고 수박도 내주시더라구요.

오후 5시에 가서 7시에 마사지가 끝나서 배가 고팠는데, 

일용한 양식 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사지가 너무 만족스러원서 10장 쿠폰도 사왔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계속 못나가고 있어요 ㅎ

다음에 다시 한 번 호강하고 와야겠습니다! 

그럼 치앙마이 한국식 경락 마사지 케이뷰티 후기 끝! 

다른 스파샵 들 후기도 같이 링크 걸어놓을께요~~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세요! 

2018/06/17 - [치앙마이/쇼핑, 스파, 네일] - 치앙마이 님만해민 오아시스 스파에서 스파 받고 왔어요! (Oasis Spa Chiang Mai Nimman)

2018/06/13 - [치앙마이/쇼핑, 스파, 네일] - 치앙마이 샹그릴라 호텔 치 스파에서 마사지 받고 왔어요~ Shangri-La hotel Chi Sp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