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맛집, 까페

더 짠내투어 치앙마이편 방송 카오쏘이 (카오소이) 님만 방문 후기

by ❘ 2019. 7.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짠내투어 치앙마이편 촬영지 소개해 드립니다! 

짠내투어 이번에는 방콕에서 출발하여 치앙마이로 오는 일정이었는데요~! 

치앙마이에서 식사 하는 것 까지 방영되어서 아쉽습니다.

다음주 월요일 짠내투어 방송을 기다려야 겠어요!

그동안 배틀트립 3번 (서인영, 이지혜 편, 빅스 치앙마이-빠이편, 한다감 혼행 편)방송 되었고

옥상달빛과 함께 원나잇 푸드트립이 방송되었었고! 

이제 짠내투어로 치앙마이 편이 방송되었네요! 

카오소이 님만은 치앙마이의 가로수길로 (짠내투어 방송에는 연남동으로 소개되었네요)

트렌디하고 힙한 장소가 많습니다.

님만해민 소이 7에 위치하여 있으며 오전 11시~8시까지 운영해요!

카오쏘이님만 ! 실제 태국 음식 명칭은 카오써이 입니다. 

써이를 SOY로 영문 표기하니, 카오쏘이라 읽으시는거 같아요.

카오쏘이라 불러도 별 문제 없을 것 같아요 ㅎ

저 분홍색 의자들이 대기하는 의자들! 

저는 카오쏘이님만 두 번 정도 갔었는데, 다행이 대기 없이 들어갔습니다.

분홍색 의자 뒷편으로 짠내투어 치앙마이 카오쏘이 식사 하더라구요.

#치앙마이 #카오쏘이 #짠내투어 #짠내투어촬영지 

메뉴를 한 번 살펴 볼까요~ 카오쏘이 수퍼볼 (모듬) 하고 카오쏘이 까이, 느아 등이 있습니다! 

(저는 카오쏘이 까이가 제일 무난한거 같아요. 닭가리를 줘서 좋아요!)

그외에도 다양한 토핑에 따라 이름이 다 다릅니다. 

그림이 크게 있으니 주문하는데 어렵지는 않으실 것 같아요! 

카오쏘이 무뚠(돼지고기 삶은것)하고 카오쏘이 뿌님 (부드러운 게) 가 비싼 편이네요.

그외 북부 로컬 태국 음식들이 있지만, 

저는 이 정도까지는 안먹어서 패스!  

앙증맞은 세트들이랑 뽀삐아텃 (스프링롤) 하고 

사떼(사테) 등도 사이드 메뉴로 있어요! 

대부분이 야외 좌석이고요~ 

에어컨 나오는 실내좌석 뒷편은 주방이 유리 너머로 보입니다.

아주 깔끔하게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위생 부분이 걱정되서 길거리 음식은 잘 안먹는 편인데, 

여기 주방은 깨끗해서 좋더라구요.

태국 연예인들도 아주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아요. 

사진이 있어도 누구인지 못알아 본다는게 함정..

이제 더 짠내투어에서 방영되었으니, 규현이랑 이용진, 이진호 사진도 걸리겠어요 ㅎ

메뉴판 제일 앞에 있던 모듬 카오쏘이 

양이 진짜 많았어요. 국수는 적어도 고명들이 많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옆에 라임이랑 양파 배추짠지 같은거 넣어서 드셔도 돼요! 

카오쏘이 맛은..개인적으로 닭볶음탕에 카레랑 코코넛 밀크 넣은 맛이에요

(아직도 닭도리탕이 맞는건지 헷갈림)

그리고 면은 계란을 베이스로 해서 면이 노랗고요~

삶은 면과 튀긴 면을 같이 줘서 식감이 독특해요!

삶은 면은 푹 익은 느낌이 아닌 쫄깃하게 살짝 데친듯한 그럼 식감입니다.

요거는 카오쏘이 까이! 

보통의 식당들에서 카오쏘이 까이를 많이 팔아요. 

닭 날개나 닭 다리랑 같이 줍니다 ㅎ

어제 티비 보는데 규현이 카오쏘이 진짜 맛있다고 계속 먹길래

사진첩에서 꺼내와서 얼른 포스팅 합니다.

요거는 똠얌꿍. 한국에서온 손님이랑 갔었는데, 

똠얌꿍도 괜찮다면서 잘 먹었어요! 

저희는 밥을 먹고 가서 셋이서 조금만 시켰어요.

닭고기 사떼는 개인적으로는 그냥 별로 없어요.

닭가슴살을 별로 안좋아 해서 그런가봐요.

카레가루를 뭍혀서 땅콩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있긴 한데..

두 번은 안 시킬 맛 ㅎ

아까 말씀 드린 주발이 저 뒷편에 있습니다. 

요기만 에어컨 방이고 나머지는 야외좌석이에요! 

서양인, 관광객, 현지인 할 것 없이 사람이 많았어요. 

저는 두 어번 정도 갔는데, 점심시간 맞춰서 가시면 기다려야 하니, 

식사 시간 보다 조금 빠르거나 늦은 어중간한 시간에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타이항공 승무원인지, 지상직인지..타이항공 직원들도 오더라구요.

원래도 맛있는 카오소이 집이 방송에 탔으니 앞으로는 줄을 더 많이 설 것 같아요.

치앙마이 국수 카오쏘이에 관심 있으시면 한 번 쯤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즐거운 치앙마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