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여행 기록/여행 정보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시설 에어비앤비/호텔찾는 법

by ❘ 2020. 10. 7.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가능한 에어비앤비 숙소 또는 호텔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계속되는 상황때문에 한국으로 들어가시는 분들이 많으시지요. 저도 직접 알아보고 몇 군데 에이비앤비 숙소를 컨텍해 자가격리 가능하다는 확인을 받아 공유드립니다.

저도 맨 처음에 검색했을때는 에어비앤비 대부분이 자가격리 불가능하다고 인터넷에 봤었는데, 직접 문의한 7군데 문의 중 5군데가 가능했었습니다! 그러니 포기하지 말고 여러분도 찾으실 수 있을꺼에요!

1.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날짜

스위스, 노르웨이등 일부 국가는 자가격리 10일이고, 프랑스는 7일 등조금씩 자가격리 기준을 완화하고 있지만, 2020년 10월 기준으로 우리나라는 14일 입니다.

해외 입국자에 따른 확진자가 늘면서 14일 자가격리를 유지한다는 방침입니다.

2.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장소

각 지방 단치단체에서 해외입국자 또는 거처가 없는 자가격리자를 대상으로 64개소의 임시생활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지자체 보건소에 문의하시는게 제일 빠르고, 저희는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임시생활시설이 없어서 따로 알아봤습니다.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장소 알아보기

아참 해외입국자는 자택에서도 자가격리 가능합니다.

다만 집안에 아이나 노약자, 또는 가족 중에 사람과 많이 만나는 직업을 가진 경우 집보다는 에어비앤비, 호텔을 찾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저도 이번에 남편이 먼저 한국에 입국하게 되어,해외입국자 자가격리 가능한 에어비앤비/호텔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3. 에어비앤비 자가격리 가능한 숙소 찾는 법

1) 숙박 예정일자 및 게스트 입력, 2) 숙소 유형을 집 전체로 선택합니다.

타인과 공용공간이 있거나, 사적 공간이 없는 다인실은 자가격리 숙소로는 부적합하기 때문에, 꼭 집 전체를 선택하셔야 해요.

*에어비앤비 자가격리 숙소 찾는 법

 

3) 그 외 필터에서 흡연가능, TV, 전자레인지 등 자가격리때 필요한 조건들을 검색합니다.

 

4) 문의할 때는 친절하게, 상식적으로 문의 가능한 시간에 하시면 좋습니다.

 

에어비앤비 자가격리 문의

4. 에어비앤비 할인쿠폰/ 할인링크 /초대할인

 

링크를 타고 가서 새로 가입하시고, 숙소예약시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에어비앤비에서 자가격리 하는 경우 최소 50만원에서 많게는 100만원 이상 비용이 들기때문에,

작은 쿠폰 하나라도 소중합니다! (숙박요금에 따라 할인되어, 최소 치킨 한마리는 사드실 수 있어요!) 

 

첫 여행에서 ₩75,000 할인 혜택을 받으세요!

 

www.airbnb.co.kr

*에어비앤비 할인링크 타고 가시면, 여러분들은 할인받고, 저는 아무 수수료가 없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추천링 링크 커미션을 없애서, 신규가입자만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에어비앤비 친구추천 크레딧 무단 삭제

에어비앤비 친구추천 크레딧 무단 삭제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에어비앤비의 친구추천 크레딧 무단 삭제에 대해 써보려고합니다. 이메일이나 따로 공지준 것도

cnxsugar.tistory.com

5. 제가 찾은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가능 숙소는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흡연가능하고 깔끔한 곳 위주로 찾았으며,저같이 에어비앤비를 자가격리 장소로 이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가능한 에어비앤비 /해외입국자 숙소

안녕하세요. 태국에 살다 이번에 한국에 들어가게 되어서 자가격리 가능한 에어비앤비를 알아보았습니다. 혼자만 정보 가지고 있기보다, 저희처럼 외국에서 한국으로 들어갈 때 자가격리 가능

cnxsugar.tistory.com

같이 보시면 좋은 글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농협 무료운세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농협 무료운세 올해 2021년 무료신년운세가 궁금해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봤습니다. 2020년은 아쉽게 한 해를 보냈다면, 2021년은 더욱 알차고 계획성있게 보내야

cnxsugar.tistory.com

 

 

2021년 새해운세 2021년 무료새해운세 바로가기

2021년 새해운세 2021년 무료새해운세 바로가기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1년에 행운의 기운을 많이 받아서 아프지 않고 무탈한 한해를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2021년 새해운세, 2021년

cnxsug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