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맛집, 까페

치앙마이 반캉왓 근처 Day off Day (Enough For Life 2호점) 다녀왔어요!

by ❘ 2018. 9.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캉왓 근처에 있는 Day off Day 다녀왔습니다!

이너프 포 라이프 2호점 또는 이너프 포 라이프 빌리지 점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또 작년 금붕어 식당을 운영하였던 곳으로 유명해요.

(지금은 금붕어 식당 사장님 망원동으로 다시 가셨어요.)

Day off day 월요일 휴무

화~일 오전 11시~ 오후 8시 까지 영업합니다.

Day off Day , Enough For Life 2호점의 입구 입니다. 

이 근처가 무반단지 같은데, 사람이 별로 없는 곳이더라구요.

입구가 너무 소박해서 처음에 여기 아닌 줄 알았어요..

Enough For Life Day off Day  표지판 보고 나서 여기 맞구나 했어요.

입구 안쪽에서 본 커피숍과 대문이에요.
 
저는 구글에서 사진 보고 여기 엄청 크고 화려하면서도 이쁜 줄 알았는데

실제로 보니 규모도 작고 소박하네요. 

이너프 포 라이프 간판. (이너프 포 라이프 스러움)

안쪽은 작은 소품들 진열장 같았어요. 

태국 직원이 한 명 있는데, 

제가 물건을 보거나 사진을 찍거나 해도 크게 관심 가져주지 않아, 

오히려 편하게 천천히 구경 할 수 있었어요. 

자개로 만든 팔찌, 거울 들도 보이고요

여긴 아마 인스타 갬성사진 찍는 곳 정도 같아요.

뭔가 막 화려하진 않지만 치앙마이 스러운 곳이었어요.

커피잔들이 진열장에 전시되어 있었는데,

아마 빈티지 같아요. (확실치는 않음)

주위를 한 번 더 둘러보며 구글의 사진이 진짜 이쁘게 나왔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치앙마이의 성수기, 겨울이 되면 다시 뭔가를 시도할지 기대도 되구요.

이제 입구 맞은편의 까페로 들어가 봅니다. 

분홍분홍의 벽이 예뻐요. 

테이블은 하나 밖에 없고 예전 미싱 테이블을 가져다 놓은 것 같은데, 

테이블은 문짝으로 덧댄거 같아요

소박한 인테리어. (솔직히 더러운 곳은 아예 찍지 않음)

에어컨도 없이 선풍기만 덜덜덜 돌아갑니다. 

손으로 적은 메뉴판입니다.

오늘 우유가 없는지 라떼랑 카푸치노는 안된대요.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에스프레스 기계는 없고, 빈을 갈아서 바로 핸드드립으로 내려주네요.

어떻게 핸드 드립하는지 슬쩍 구경해 봅니다. 

나름 전자저울에 g 수 책정해서 일정한 맛을 내나봐요.

테이크 아웃 잔은 없고, 데이오프데이 유리잔만 있어요!

이렇게 사진 찍으니 다시 인스타 갬성사진 모드. 

아메리카노인데 핸드 드립으로 연하게 내려서 얼음까지 섞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반 정도 먹다가 물 섞은 맛 입니다. 

귀엽게 빨대는 하트모양이더라구요. 

삼성 갤럭시 노트 FE 요정도 아웃포커싱은 됩니다. ㅎ

까페에서 다시 외부 바라보며 사진 하나 더 찍고 나갑니다.

저는 여기 처음와봤는데, 생각보다 작은 규모에 놀랐고, 

이런 감성을 가진 곳이 이렇게 멀리 있는데 유명하다는 것에 놀랐어요. 

치앙마이 단기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드리지 않고, 

치앙마이 한 달 살기 하시면서 시간 여유 있으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더 깔끔하고 화사한 곳을 좋아해서요, 

저의 취향대로 몇 군데 추천드리니, 아래의 장소들도 둘러보세요~

2018/07/24 - [치앙마이/커피, 디저트] - 치앙마이 까페투어] 종이공예 끄라닷 까페 다녀왔어요~! (끄라다스, 크라다스 Kradas Cafe ร้าน กระดาษคาเฟ่ )

2018/07/23 - [치앙마이/커피, 디저트] - 치앙마이 까페투어 아이스 커피가 매력적인 마오커피 다녀왔어요~! เมากาแฟ Mao Coffee

2018/06/05 - [치앙마이/식사, 술] - 치앙마이 핑강변의 분위기 좋은 데이트 레스토랑 나카라 자댕(나라카 자딘) Nakara Jardin Bistro & Salon de Thé Restaurant

2018/05/22 - [치앙마이/커피, 디저트] - 반캉왓 근처 사진 잘나오는 라모흐 라모르 라무까페 La mour cafe 다녀왔어요! ลามูร์คาเฟ่ เชียงใหม่

2018/05/19 - [치앙마이/커피, 디저트] - 수동 에스프레소 기구를 사용하는 님만해민 록스프레소 커피 크레프트 다녀왔어요! Roxpresso coffee craf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