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웨딩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05. 신혼여행지 결정, 티켓 발권

by ❘ 2019. 3. 26.

결혼 준비에 필요한게 뭐 있나

결혼식, 청첩장, 답례품 했고, 

집도 이미 살고 있는 집이 있어서 집, 혼수 등 생략

그래서 예물에 돈을 많이 쓸 수 있어서 어제 롤렉스 까지 보러갔다왔지.


사실 결혼을 결심하기 전에 5월 초 연휴에 다낭 가기로 했었는데, 

결혼을 하게되니까 그 곳이 바로 신혼 여행지가 되어 버렸다.

그리고 우린 4년 연애하는 동안

서유럽, 동유럽, 푸켓, 끄라비, 라오스, 쿠알라룸푸르, 홍콩, 마카오 다녀왔고,

길게 휴가를 낼 수 있는 상황도 아니다.


다낭이 

1. 치앙마이에서 출발하는 직항 2. 2시간 이내 거리

3. 둘이 같이 안가본 곳 4. 쇼핑이 가능할 것

등에 부합해서 그냥 크게 고민 안했다.

사실은 내가 두바이나 몰디브 또는 발리 가자고 했는데, 

오빠가 우리 신혼여행은 3박 4일 정도로 짧으니, 멀리 가는 것보다

치앙마이에서 뱅기 한 번만 탈 거리에 가는게 좋을 거라고 해서 그러자고 했다.


치앙마이-다낭 둘이 핫시트, 왕복 보험 포함  9,604밧 약 35만원

(오빠가 핫시트 아니면 에어아시아 안탐)  

2시간 남짓한 비행이라 부담도 없다. 

5월 3일 연차 내고 신혼여행 고고

우리는 시티형 여행족이라, 시내에서 멀리 떨어진 곳 별로 안좋아한다.

사실 신혼 여행이라고 하지만..결혼 전에 둘이 여행도 많이 다녀왔다. 

오빠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합리적 가격에 깔끔하고 시내 위치한 곳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어서..

아마도 호텔은 시내 근처 5성으로 결정할 것 같다.

이건 급한거도 아니고, 다낭은 호텔도 많으니까 일단 뱅기표만 끊기.

오빠가 다낭 다녀온적이 있어서 바나힐하고 호이안은 꼭 가자고 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회도 먹어야지!


2019/03/23 - [치앙마이/나의 결혼식] -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01. 결혼식장 알아보기

2019/03/23 - [치앙마이/나의 결혼식] -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02. 샹그릴라 호텔 식장 계약

2019/03/25 - [치앙마이/나의 결혼식] -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03. 청첩장 및 답례품 고르기

2019/03/25 - [치앙마이/나의 결혼식] -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04. 예물 알아보러 다니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