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여행 기록/홍콩

홍콩 호텔] BP 인터네셔널 호텔 조식 (모든 메뉴 사진 찍었어요)

by ❘ 2019. 5.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콩 여행때 숙박했던 BP 인터네셔널 호텔 리뷰 입니다!

2년 전에도 BP 인터네셔널 호텔에 숙박했고, 2년 후에도 다시 오게 되었습니다.

홍콩에 사셨던 지인의 말씀으로는 BP인터네셔널 가성비 호텔이랬는데, 

제가 갔을때는 꽤나 높은 가격에 숙박했습니다.

디럭스 하버뷰 룸 기준 2박 15,196밧 한화로 약 55만원이니까  1박은 27만원인 셈이지요.

지난 번에도 하버뷰에 있었고, 이번에도 하버뷰에 있었어요.

조던역 근처에 있습니다. 

BP인터네셔널 호텔 후기는 많아서, 저는 조식위주로 쓸께요~

조식식당 규모가 꽤 있는 편입니다. (호텔도 커요)

일단 자리 근처에 있는 과일 부터 찍어봤어요~

참고로 저는 3월초에 갔어요~ 아마 계절별로 과일은 달라질 것 같아요~ 

그 옆에는 토마토랑 오이랑, 삶은 콩, 샐러드 드레싱이 있습니다.

샐러드랑 옆에는 커피 기계 있어요~

(일반 우유랑 저지방 우유 정도는 구비해 놓았네요 ㅎ)

다음은 간단한 씨리얼 종류들..

그 다음은 과일 쥬스랑 물 이랑 우유 순 입니다!

옆에 치즈랑 크레커도 있어요.

톰과 제리에 나오는 치즈처럼 구멍이 숭숭 뚫려있네요 ㅎ

다음은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팬케익 입니다~

메이플 시럽도 같이 있네요 ㅎ

오믈렛, 계란 후라이, 스패니쉬 오믈렛..?

전 총 이틀 숙박 했는데, 첫 날은 손이 무뎌 보이는 직원이 한참동안 만들었고, 

두 번째 날은 베테랑 같은 직원이 빨리 빨리 만들더라구요.

저는 다 넣어서 오믈렛 만들어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아참 여기는 콘지 (죽) 코너 같았어요

죽 뚜껑을 저기에 두라고 해놓은게 이뻐서 찍어놓은거 같습니다. ㅎ

왼쪽으로는 취향 따라 넣을 수 있는 고명들이 있어요~

다음은 핫디쉬~ 

옥수수랑 하얀 계란이 있어요~

*혹시 하얀 계란이 뭐가 다른지 알려 주실 분 계신가요~?

햄이 마르지 않도록 물과 기름에 적셔져 있어요~

계란 볶음밥!

덤플링. 딤섬.

그냥 저냥 맛이에요...

알수 없는 가느다란 면.

베이크드 빈 옆에 머핀이랑 크로아상 있어요~

식빵도 구워먹을 수 있게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저는 양쪽으로 한 번씩 구워서 잼이랑 버터를 발라요 ㅎ

아참 갑자기 쌩뚱 맞게 고등어도 있어요.

먹어봤는데, 좀 비리고 큰 가시가 있으니 조심히 드세요~

소세지는 두 종류가 있네요 ~

베이컨도 있어요. 저는 너무 얇아서 딱딱한 베이컨은 안먹는데, 

여기 호텔은 좀 두꺼워서 한 개 먹었어요 ㅎ

해쉬브라운이라고 하나요~ 튀김 감자 요리도 있네요!


첫날에 먹은 음식들~! 

둘째날 먹은 조식 입니다.


BP인터네셔널 호텔 후기는 많은데, 자세한 조식은 없어서 포스팅 해봤어요~

BP인터네셔널 조식 궁금하신 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즐거운 홍콩 여행 되세요!

2019/05/14 - [홍콩 여행] - 홍콩 호텔] BP 인터네셔널 호텔 디럭스 하버뷰 룸 숙박 후기 (B P International)

2019/05/12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코즈웨이베이 트위스트 제품 프라다 가방, 페라가모 신발 사진 가격 정보

2019/03/27 - [홍콩 여행] - 홍콩 몽콕 샤브샤브 Giant Seafood Hot Pot 大鍋口海鮮火鍋店 후기

2019/03/21 - [홍콩 여행] - 홍콩 택시비 정리] 공항-시내-공항, 구룡반도-사우스 호라이즌, 코즈웨이베이

2019/03/20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운동화 거리 슈퍼스타 가격, 몽콕 레이디스 마켓 , 포에버 21

2019/03/19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호라이즌 플라자 레인크로포드 IT아울렛 제옥스 폼페이 가격

2019/03/18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플로렌시아 빌리지 프라다 득템 아웃렛 아울렛 사진 가격 후기

2019/03/18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호라이즌 프라다 득템 아웃렛 아울렛 사진 가격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