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여행 기록/홍콩

에어아시아 FD515 치앙마이-홍콩 구간 핫시트 탑승 후기

by ❘ 2019. 5.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홍콩가는

에어아시아 FD515 치앙마이 -홍콩 구간 핫시트 탑승 후기 가지고 왔습니다!

아침에 핸드폰은 집에 두고 와서 홍콩 못갈뻔 했어요 ...하..

그리고 웹 체크인하면 바로 항공 탈 수 있는거 아닌가요~?

웹체크인했음에도 불구 탑승권 심사하는 곳에서 다시 에어 아시아 가서 도장 찍어오래요.

그리고 홍콩가는 비행기가 오전 6시 입니다.

저희도 도장 받을라고 줄 서 있는데,

어떤 서양인 부부가 제 옆줄에서 새치기 했나봐요..자기네들 홍콩가는 6시 비행기라고..

(새치기하면 직원이 제지할만도 한데, 컴퓨터 보느라 새치기 한 사람인지 줄 선 사람인지 몰랐던 모양이에요)

근데 그 뒤에 서 계셨던 한국인 분이  거기서 1시간 기다렸다고

본인도 6시 비행기라고 말씀 하시고 왜 새치기 하냐고 하니까

손 살짝 올리면서 미안하다는 제스쳐만 하다가 거기 있는 사람들이 다 쳐 우리도 빤히 쳐다봤어요.

그랬더니 둘다 얼굴 벌개져서 지나가드라구요.

그리고 공항 심사대고 뭐고 그냥 새치기 하는게 일상인 듯 그 사람들..

암튼 서양인 부부에 표출하신 한국 분 대단하셔요!

나도 나중에 그런거 당하면 뭐라고 해야지!

헥헥 급하게 들어온 치앙마이 공항 출국장.
오전 6시 비행기다 보니까 사람이 거의 없이 한산합니다.

에어아시아 FD515 치앙마이-홍콩 구간 핫시트

모르는 양인 1A / 저 1B / 남편 1C

보통키인 저는 넓게 앉을 수 있고, 179cm 남편은 다리 꽈도 저 정도에요.

공항에 일찍 가서 햄버거 먹을려고 했는데, 핸드폰 두고와서 다시 집에 갔다와서

밥도 못먹고 공항에 도착해서 슬슬 배고파 지기 시작합니다.

오전 6시에 비행기 타서 정신 차리니 먼동이 터오네요 ㅎ

전날 술을 많이 먹어서 라면이 땡기더라구요.

샌드위치도 팔길래 같이 하나 집었어요.

제꺼는 왼쪽 생선맛이라는데, 야채+사골육수 비슷한 맛이 나고

오빠는 매운 라면 집었는데..약간의 똠얌꿍맛이 납니다.

샌드위치는 야채랑 참치 들어있었는데, 라면보다 샌드위치가 더 맛있었어요 ㅎ
라면은 60밧 정도에요.
오빠가 치앙마이에서 다낭 가는 길에는 80밧짜리 라면 먹었는데
80밧 짜리가 맛이 더 낫다고 했어요 ㅎ

홍콩으로 입국하는 입국신고서 하나씩 받아서 작성합니다.

언젠가부터는 비행기타면 볼펜을 챙겨서 이제 볼펜 구걸 안해도 돼요..ㅠ

비행기 타면 항상 보는 면세품 가격

캘빌클라인은 46$, 살바토레 페가가모 트래블킷 향수는 55$..

100$ 이상 사면 10$ 할인해준다는데 막 살만한 품목이 없어요 ㅠ

창밖으로 에어아시아 뱅기가 보이길래 찍었어요.

(실은 제가 타고 온 비행기인줄 알고 찍었는데 가까이 보니 탑승구에 붙어 있지 않음.ㅠ)

에어아시아 FD515  치앙마이 6시 출발 홍콩 9시 30분 도착

역시 홍콩 국제 공항은 큽니다 ㅎ 게이트 따라 쭈욱 나오시면 돼요.

트레인을 타고 입국심사대까지 이동해야 합니다!

저는 비행기에서 내려서 트레인타고 입국 심사대 거쳐서 밖으로 나오기까지 30분도 안걸리더라구요.

오전 시간대라 좋아서 그랬나.

저희는 치앙마이에서 홍콩 갈때는 짐 안붙여서 더 빨리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신나는 홍콩여행의 시작!

도움 될만한 포스팅 링크 걸어놓을께요~

즐거운 홍콩여행 되세요~!

2019/05/15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홍콩 첵랍콕 공항 면세점 매닝스 스트랩실 타이거밤 달리치약 아이패드 오즈모 포켓 가격

2019/05/16 - [홍콩 여행] - 홍콩 공항 크리스탈 제이드 탄탄면 샤오롱바오 만두 맥주 등 9만원 어치 점심 식사 후기

2019/05/14 - [홍콩 여행] - 홍콩 호텔] BP 인터네셔널 호텔 디럭스 하버뷰 룸 숙박 후기 (B P International)

2019/05/14 - [홍콩 여행] - 홍콩 호텔] BP 인터네셔널 호텔 조식 (모든 메뉴 사진 찍었어요)

2019/03/18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호라이즌 프라다 득템 아웃렛 아울렛 사진 가격 후기

2019/03/18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플로렌시아 빌리지 프라다 득템 아웃렛 아울렛 사진 가격 후기

2019/03/19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호라이즌 플라자 레인크로포드 IT아울렛 제옥스 폼페이 가격

2019/03/20 - [홍콩 여행] - 홍콩 쇼핑] 운동화 거리 슈퍼스타 가격, 몽콕 레이디스 마켓 , 포에버 21